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파룬궁 전시 부스가 사람들 눈길을 끌다

글/ 뉴욕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2021년 8월 28일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여름 엑스포에서 파룬궁수련생의 진상 부스가 많은 뉴욕 시민과 관광객의 눈길을 끌었다.

파룬궁 부스는 브로드웨이 극장 옆에 있었다. 이 극장은 약 백 년의 역사가 있는데 코로나의 여파로 1년 넘게 문을 닫다가 올 6월 1일에야 다시 개방했다. 그날 이 유명한 랜드마크를 지나는 유동인구는 상당히 많았다. 아름답고 상서로운 파룬궁 부스는 각 지역에서 온 인연 있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들은 잇따라 와서 반(反)박해 진상을 알아보고 파룬궁 5장 공법을 배웠다. 한 뉴욕 시민은 그의 가족이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심신이 수혜를 보고 가족이 화목해진 이야기를 공유했다.

'图1:二零二一年八月二十八日,纽约时代广场举行了夏季博览会,图为法轮功学员在真相展位上演示功法。'
2021년 8월 28일, 뉴욕 타임스퀘어 여름 엑스포 개최, 사진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 전시 부스에서 제2장 공법 파룬좡파(法輪樁法)를 시범하고 있다

탤런트, 연예인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파룬궁 수련이 더욱 필요하다

'图2:演员娜奥米(Naomi,右一)在学炼法轮功。'
탤런트 나오미(오른쪽으로 첫 번째)가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탤런트인 나오미(Naomi)는 당일 공법을 배운 후 느낌이 매우 좋아 몸이 아주 빨리 편안해지고 마음이 안정된다고 했다.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를 받은 정황을 안 후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자신의 신앙을 견지하는 것은 당연한 것으로 마땅히 사람들의 이해와 지지를 받아야 한다. 중공은 반드시 파룬궁 박해를 멈춰야 한다는 견해를 밝혔다.

그녀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진선인(真•善•忍)을 신앙하면 심령이 정화되고 건강에 유익하다. 이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에게 모두 좋은 점이 있다. 연예인이나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파룬궁 수련이 더욱 필요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건강한 신체, 순정한 심령이 더욱 요구되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이 파룬궁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또 동료와 친구에게 파룬궁을 추천했다.

캘리포니아 은행가 “진선인(真•善•忍) 실천은 사회와 가정에 유익하다”

'图3:来自美国加州的银行家夫妇罗可(
미국 캘리포니아의 은행가 부부 로코(Rocco)와 리사(Lisa) (오른쪽으로 첫 번째, 오른쪽으로 두 번째)가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로코와 리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은행가 부부다. 파룬궁수련생의 소개를 들은 후 두 사람은 즉시 5장 공법을 배웠고 연공한 후 몸의 긴장이 아주 빨리 풀리고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피로감이 많이 줄어 좋았다고 했다.

로코는 또 파룬궁수련생이 신앙하는 진선인(真•善•忍) 이념이 매우 좋다. 이 이념대로 살면 사회나 가정에 유익하다고 말했다.

뉴욕 시민 “어머니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온 가족이 수혜를 보았어요.”

'图4:塞缪尔·埃尔南德斯(Samuel
사무엘 에르난데스(오른쪽에서 첫 번째) 파룬궁수련생과 소통

사무엘 에르난데스(Samuel Hernandez)은 뉴욕시민이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파룬궁수련생에게 그의 어머니는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알려주었다. 그의 어머니는 이전에 파킨슨병 환자였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건강이 매우 나빴다. 발병할 때는 몸이 떨려 매우 고통스러웠는데 이는 온 가족에게도 고통이었다. 파킨슨병은 현대 의학으로는 치유하기가 어렵다.

사무엘은 2년 전 어머니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신체 상태가 크게 개선되고 예전처럼 떨리는 것도 드물고 성격도 좋아져 가족관계가 화목 해졌다. 그는 어머니와 이전보다 더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어머니가 수혜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들 온 가족도 수혜를 받았다고 했다.

조지아에서 온 미용사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인연이 있어야 한다”

'图5:来自乔治亚州的美容师Michelle(右一)在学炼法轮功。'
조지아주에서 온 미용사 미셸(오른쪽에서 첫 번째)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미셸은 조지아에서 온 미용사다. 5장 공법을 배운 후 그녀는 신체 내에 에너지가 매우 강하고 마음이 평온한 것을 느꼈다고 했다. 그녀는 당일에 여기에서 공법을 배운 것은 평범하지 않은 일이며 한 사람이 파룬궁을 배울 수 있다면 매우 큰 인연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에게 이렇게 큰 인연이 있는 것은 행운이라고 말했다.

미셸은 영문판 ‘전법륜(轉法輪)’ 한 권을 사고 집으로 돌아간 후 파룬궁을 계속 수련하겠다고 했다.

'图6:来自密西西比州的普里切特(Pritchett,左二)和她母亲(左三)、姐姐(左一)
미시시피주에서 온 프리쳇(왼쪽 두 번째)과 그녀의 어머니 (왼쪽으로 세 번째), 언니(왼쪽으로 첫 번째)가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프리쳇(Pritchett)과 그녀의 어머니, 언니는 미시시피주에서 왔다. 프리쳇 자매가 파룬궁을 배울 때 그녀의 어머니도 수중의 물건을 놓고 함께 배웠다. 5장 공법을 한 번 배운 후 세 사람은 느낌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프리쳇은 헬스클럽에서 일하고 있다. 그녀는 파룬궁은 운동한 후의 피로감이 없고 몸이 매우 가볍다. 집에 돌아간 후 계속 배우겠다고 말했다.

컴퓨터 엔지니어 “파룬궁은 줄곧 찾던 수련 방법이다”

'图7:电脑工程师迈克尔(Michael,左一)和女朋友艾丽卡(Aryca,左二)在听法轮功学员讲述真相。'
컴퓨터 엔지니어 마이클(왼쪽으로 첫 번째)과 여자친구 아리카(왼쪽으로 두 번째)는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것을 듣고 있다

마이클(Michael)은 컴퓨터 엔지니어이고 여자친구 아리카는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의 스튜어디스다. 마이클은 수련생에게 그는 줄곧 수련을 찾았는데 파룬궁에 관한 소개를 들은 후 파룬궁이 바로 그가 줄곧 찾던 수련이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아리카도 동감하였다. 그녀는 스튜어디스로서 전 세계 많은 나라를 다니며 신을 믿는 사람, 수련하는 사람을 많이 봤다. 그녀는 사람은 마땅히 수련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파룬궁이 자신에게 매우 적합할 것 같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인터넷과 다른 방식으로 파룬궁에 관한 진상을 많이 이해한 다음 파룬궁을 수련하겠다고 밝혔다.

프랑스 중국인 유학생 “프랑스에 돌아간 후 파룬궁을 수련하겠다”

'图8:来自法国的华人留学生杨德雄在听法轮功学员讲述真相。'
프랑스에서 온 중국인 유학생 양더슝이 파룬궁수련생이 말하는 진상을 듣고 있다

프랑스에서 태어난 청년 학자 양더슝(楊德雄)은 당일, 전시 부스에서 처음으로 파룬궁을 알게 되었다. 그는 자신은 이전에 오랫동안 무술 공법을 연마했지만 지금 파룬궁 수련에 관한 소개를 듣고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더욱 유익하며 효과가 더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양더슝은 미국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조만간 프랑스로 돌아갈 예정이다. 프랑스에 돌아간 후 파룬궁수련생이 소개한 인터넷 주소 FalunDafa.org에서 파룬궁에 관한 더욱 많은 정황을 알아보고 프랑스 현지의 수련생과 연계해 파룬궁을 수련하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31/4302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