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완 수련생들, 윈린 교류회에서 수련경험 교류

글/ 밍후이 통신원 리웨이안

[밍후이왕] 타이완 정부는 코비드-19 환자가 감소하자 규제를 완화해서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개최하는 최대 50명까지의 실내집회를 허용했다. 2021년 8월 21일, 타이완 중부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은 윈린(云林) 시뤄(西螺)에서 단체로 법학습하고 수련교류회를 개최했다.

'图:二零二一年八月二十一日台湾中区部份法轮功学员一起学法交流,谈修心去执著体会。'
2021년 8월 21일, 수련생들이 대만 중부에 모여 파룬따파 설법을 읽고 수련경험을 교류했다.

대학교수이자 파룬따파수련생인 쥔민(俊民)은 일사일념에 주의를 기울여 근본적인 집착을 제거했던 방법을 이야기했다. “편히 쉬다 보면 사소한 집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아름다운 여성을 다시 쳐다보는 것이 아름다운 사람에 대한 감사의 표시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근본 원인은 색욕심이었습니다. 나는 더 깊이 파고들어 여러 가지 집착심을 발견하여 하나씩 제거했습니다. 돌이켜보니 과거에 일사일념을 소홀히 한 것이 집착심을 키웠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나는 그것들을 구별하고 바르지 않은 생각이 발견되면 즉시 바로잡습니다.”

쥔민은 안으로 찾음으로써 자신을 바로잡고 색욕심을 완전히 제거한 후 심태가 순정해지고 제고되는 멋진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샤오팡(小芳)은 숨겨진 집착을 찾는 데 도움을 준 일을 이야기했다. 그녀는 휴대폰 사용법을 배우기 위해 다른 수련생의 집에 갈 때 깜빡 잊고 휴대폰을 놓고 갔다. 휴대폰을 가지러 급히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갈 때 여러 번 노란색 신호등을 통과했다. 샤오팡은 자신의 걱정을 되돌아보다가 편안함과 과시심에 대한 집착을 찾았다.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 쉬기 위해 일을 끝내고 싶어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전화기 사용법을 알려준 수련생은 장거리 운전을 해야 했다. 그는 일찍 도착해서 모든 사람이 전화 사용법을 이해하도록 하려고 늦게까지 남아 있었다. 샤오팡은 자신의 행동을 그 수련생과 비교해보고 자신이 제고해야 할 부분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안으로 찾아 집착을 제거한 후 견정한 수련의 느낌을 경험했다. 그녀는 활짝 웃으면서 말했다. “법에 진정으로 동화되자 내 경지와 환경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가정생활은 더욱더 화목해졌습니다. 주변의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나는 안으로 찾고 집착을 제거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유일한 장애물은 집착을 찾고 자신을 바꾸는 것을 꺼리는 것이었습니다.”

쑤펀(素芬)은 수련에서 획기적으로 제고하려는 강한 소망으로 이 교류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나는 잘못된 관념이 있었습니다. 수련은 수련이고, 속인의 생활은 속인의 생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내 인생의 모든 것이 수련의 일부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생활에서 마주치는 어떤 것이든지 사부님의 가르침으로 가늠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안으로 찾는 것은 장애물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잘못된 관념으로 가로막혀있었습니다. 이제는 자신의 수련 경험을 말하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도량을 넓히고 난 후, 법리에 대해 이해한 것을 터놓고 말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다른 수련생인 자린(嘉琳)은 감정에 대한 깨달음을 교류했다. “동료 수련생들이 가족이나 자녀에 대한 감정적 집착을 말할 때마다 나는 감정으로 가득 찬 공간으로 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들이 걱정하거나 슬퍼하는 모습도 봤습니다. 나는 그들의 감정에 휘말렸습니다. 안으로 찾아보니 나는 아이들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감정에 휩싸인 채 깨닫지도 못했습니다.”

“내가 하는 일이 동료 수련생들에게 도움이 되어 그들이 열심히 수련하게 될 것으로 생각하면서 그들을 위해 많은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나는 이기심에서 이러한 일을 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에게 좋을 것으로 생각했던 것이 결국 상처를 줬습니다. 그들의 처지에서 생각해야 하고 자비와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6/43004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30/1948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