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 파룬궁수련생이 말뫼 도심에서 진상을 전하다

글/ 스웨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8월 5일 오후, 파룬궁수련생들이 스웨덴 말뫼시 구스타프 아돌프 광장에서 진상 알리는 행사를 열었다. 사면팔방에서 이 광장을 지나는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장면에 매료됐다.

'图1~3:法轮功学员在瑞典马尔默市古斯塔夫·阿尔道夫广场举办传真相的活动'
파룬궁수련생들이 스웨덴 말뫼시 구스타프 아돌프 광장에서 진상 알리는 행사를 열었다.
'图4:瑞典马尔默市古斯塔夫·阿尔道夫广场上,民众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스웨덴 말뫼시 구스타프 아돌프 광장에서 시민들이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에 반대하는 서명을 하며 파룬궁 활동을 지지하고 있다.

스웨덴에서 세 번째 큰 도시이자 가장 남부에 있는 말뫼(Malmö)는 코펜하겐과 바다를 사이 두고 바라보고 있으며, 이민자가 상대적으로 많다. 이 도시는 오래된 건축물과 공원, 그리고 아름다운 상점들이 많아서 쇼핑과 관광으로 인기가 있다. 끝나지 않은 전염병이 구스타프 아돌프 광장의 인파를 줄게 했지만, 파룬궁수련생들의 등장으로 광장이 다시 활기찬 모습을 되찾게 됐다.

“견지하세요, 신께서 여러분을 보우하십니다”

한 60대 여성은 공법 시연을 보고 전시판 내용을 읽은 다음 수련생들과 이야기를 나눈 뒤 박해 반대 활동을 지지하며 서명했다. 이 여성은 파룬궁수련생을 껴안고 격동해 말했다. “견지하세요, 신께서 여러분을 보우하십니다.”

그녀는 원래 유고슬라비아 출신으로 공산당의 박해를 직접 겪고 그 사악한 본질을 잘 이해하고 있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소식을 알게 됐다는 그녀는 말했다. “중공은 매우 흉악하며 많은 국가가 경제적 이익을 위해 영혼을 팔고 인권을 멸시합니다. 여러분이 공개적으로 나서서 하는 중공 범죄 폭로를 저는 전적으로 지지하고 여러분에게 탄복합니다.”

그녀는 파룬궁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게 되자 말했다. “알겠습니다. 여러분은 진선인(真·善·忍)을 믿는군요. 여러분이 바르게 해서 중공의 사악함이 폭로됐습니다. 여러분의 용기는 신에게서 왔기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우리에게도 파룬궁이 필요해요!”

한 노년 남성이 오랫동안 정공을 연마하는 학생들을 옆에 서서 지켜보며 부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는 자신이 나이가 들어서 공을 연마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은 그에게 파룬궁 동작은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며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해 중국에서도 많은 노인들이 이로움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는 듣고 매우 기뻐했다.

아프리카에서 온 한 젊은이가 수련생들이 연공 시연을 보고 흥미롭게 문의했다. 수련생들이 그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소개하자 그는 간절하게 물었다. “당신은 당신들 수련생들을 우리나라로 보내줄 수 있습니까?” “우리에게도 파룬궁이 필요해요!”

파룬궁수련생 마음의 소리

행사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들은 각 분야에서 왔다. 그들은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图5:法轮功学员Marco'
파룬궁수련생 마르코

마르코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다. 다른 파룬궁수련생처럼 그는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더 많은 사람에게 가져다주고, 그들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리고 싶어 했다. 또 중국인들이 전통문화를 소중히 여기고 중공을 거부해야 한다고 말했다.

'图6:从事儿童教育工作的法轮功学员Cristina'
아동 교육에 종사하는 파룬궁수련생 크리스티나

아동 교육에 종사하는 크리스티나는 말했다. “중공 정권이 오랜 세월 중국인을 박해한 진실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모두 세계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정의의 목소리를 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사람이 우리에게 지지를 표하고 있습니다.”

올리비아는 두 딸을 데리고 행사에 참석한 젊은 엄마다. 그녀는 말뫼 시민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소개했다고 말했다. “파룬궁은 사람의 신체를 건강하게 할 수 있고, 비용을 받지 않고 집에서 독학할 수 있으며, 공법이 간단하여 배우기 쉽습니다. 많은 사람이 감사한 마음으로 전단지를 받고 집에 가서 자세히 보겠다고 했습니다.”

'图7:法轮功学员Renée'
파룬궁수련생 르네

네덜란드 사람으로 스웨덴에서 여러 해 산 르네는 말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이곳에서 사람들에게 진상을 말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여성 몇 명이 중공의 죄상을 알게 된 후 자신들이 서명했을 뿐만 아니라, 돌아가서 더 많은 친구의 서명을 받아왔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0/4294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