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태망에서 최신판 자유문을 발포

【명혜망 2009년 9월 30일】

․ 동태망(動態網)에서 최신판 6.85U5를 발포(9월 29일)

․ 무선인터넷으로 인터넷봉쇄를 돌파할 때의 약간의 경험

동태망(動態網)에서 최신판 6.85U5를 발포 (9월 29일)

자유문(自由門) 6.89U5 베타버전(測試版)이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공능을 가강했다. 다운로드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dongtaiwang.com/loc/software/beta/fg689ub5.exe

자유문 U판은 대리(代理)를 지지 하지 않는데 예를 들면 롄화(蓮花)대리[역자주 : LotusProxy,원명 동태망조수) 등이다. 때문에 큰 문서를 다운로드하는데 사용할 수 없다. 그러나 가히 자유문 6.89U5판을 통하여 롄화대리 속의 대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런 후 롄화대리+자유문 이전 판본인 F2통로를 통하여 큰 문서를 다운로드하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자유문 6.89U5판본을 운행시켜 서버(服務器, server)를 찾은 후 롄화대리에서 자유문을 통하여 대리를 다운로드한다. 다시 말하면 롄화대리를 열고 ‘옵션’(選項)태그(標簽, tag)를 클릭한다. ‘대리를 이용하여 대리를 다운로드하고 IP국가별 데이터베이스(數據庫, database)를 갱신’(用代理下載代理和更新IP國別數據庫)하는 앞면의 네모꼴을 체크한다. 그런 후 아래의 작은 삼각을 클릭한다. 튀어나오는 창틀에서 ‘자유문F2통로’를 선택한다. 그 다음 다운로드하고 대리를 조정하고 검증한다.(校驗) 대리를 조정하고 검증하는 것이 끝나면 롄화대리에는 곧 일정한 수량의 사용할 수 있는 대리가 생긴다. 이렇게 한 후 자유문 6.88(혹은 기타 이전의 판본, 예를 들면 6.84, 6.81등)을 통하여 큰 문서를 다운하거나 홈페이지에 방문할 수 있다.

중공의 인터넷봉쇄로 요즘은 자유문 F3통로와 우제(無界)는 모두 잠시 롄화대리와 협력하여 사용할 수 없다.

무선인터넷으로 인터넷봉쇄를 돌파할 때의 약간의 경험

현재 일부 수련생은 무선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 무선인터넷은 평시에 봉쇄가 심하지 않을 때 자유문 인터넷돌파 프로그램을 운행하여 아주 빠르게 서버를 찾아 홈페이지를 열수 있다. 봉쇄가 심할 때는 긴 시간을 들여야 서버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버의 접속소도가 아주 느리며 어떤 때에는 들어갈 수 없다.(‘서버를 찾을 수 없음’이라고 나타난다,無法找到服務器) 이러한 정황에 부딪히게 되었을 때 가히 인터넷봉쇄돌파 프로그램을 닫고 새롭게 인터넷봉쇄돌파 프로그램을 운행한다. 일반적인 정황에서 인터넷봉쇄돌파 프로그램을 다시 작동시키면 가히 서버를 찾을 수 있다. 어떤 때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실행해 볼 수 도 있다. 자유문을 더블 클릭하여 열고 직접 퇴출한다. 그런 후 다시 더블 클릭하여 열기를 이렇게 서너 번 반복한다. 그러면 동태망에 접속할 수 있다. 서버를 검색해 낸 후 서버의 접속속도가 느리거나 혹은 홈페이지를 열기가 느리더라도 인터넷봉쇄프로그램을 닫아서는 안 되며 이렇게 하면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이때 인터넷봉쇄프로그램이 오직 자동으로 동태망 홈페이지를 열면 되는 것이다.(이 방법은 억지로 동태망 홈페이지를 여는데 견주어서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기타 사이트에 접속하기가 느린 때의 정황이다.) 동태망 홈페이지 하단에 최신 봉쇄돌파 사이트주소와 최신 봉쇄돌파 IP주소가 있다. 그것을 전부 선택한 후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 복제한다. 그런후 자유문과 홈페이지를 닫기 한다. 자신의 비밀 판에 ‘새로운 문서.txt(新建文本文檔.txt)’ 를 만들고 거기에 사이트 주소를 붙여넣기 하여 저장한다. 그런 후 그 중의 사이트 주소 하나를 복제하여 브라우저(瀏覽器, browser)주소란 에 붙여넣기 한다. (주소의 시작은 https:이다.) 다시 키보드(鍵盤)의 ‘엔터키(回車鍵, Enter key) 혹은 마우스로 브라우저의 ‘轉到’를 클릭하면 된다. 기다려서 ‘안전증서’(安全證書)가 나타나면 ‘예’(是)를 클릭한다. 밍후이왕이 열리게 되며 자료를 다운로드하면 된다.(이때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대리설치(代理設置)를 취소해야 하며 대리를 쓰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운로드할 수 없다.)

문장발표: 2009년 9월 30일

문장분류: 기술참고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9/30/2093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