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반 컴퓨터 입문 총집

【명혜망2005년7월27일】이 도서는 주로 가정 자료점과 컴퓨터를 자습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는 동수들에게 드립니다.

일반 컴퓨터 입문 총집 다운로드(74KB)

머리말

많은 수련생들이 컴퓨터를 자습하려고 하지만 영어와 전문용어를 모르고 시간도 적고 하기도 어렵기에 오늘 이 컴퓨터 입문 일반서를 쓰게 되였습니다. 이 도서가 있으므로서 여러분들이 자습을 통해 컴퓨터 조작 지식에 대해 개괄적으로 이해하고 장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용은 세 부분으로 되여 있습니다: 컴퓨터 지식 통속 입문, 컴퓨터 시스템 다시 깔기와 컴퓨터 통속 입문 보충. 앞에 두 문서는 목록연결을 사용하였으므로 목록을 클릭하면 바로 상응되는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장은 간단명료하고 통속적이며 될수록 기술 전문용어를 쓰지 않았고 불필요한 높은 버전을 피했습니다. 목적성이 강하므로 조작을 예를 드는 면에서도 일부 제한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뒤에 컴퓨터 지식 보충 문서를 하나 더 보충했습니다.

개별적으로 컴퓨터가 다른 분들은 스스로 조정하시고 이 후에 만일 필요하다면 능력이 되는 동수들이 제고할 수 있는 문서를 쓰거나 혹은 연관된 지식을 증가하는 방식으로 목적성이 있게 여러분들을 제고 시킬 수 있습니다. 입문만 한다면 곧 스스로 자료를 찾아 배울 수 있으며 어디에서 찾아야 되며 어느 부분까지 찾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또 동수들이 명혜에 발표한 몇 권의 책을 보셔도 됩니다. 예를 들면 《컴퓨터 기초 조작》, 《0으로부터 windows2000, windowsxp 운용체제를 장악하자》등, 혹은 清心论坛 사이트에 로그인 하셔도 됩니다.

비록 이러하더라도 문자는 필경 추상적입니다. 때문에 되도록 조작을 대조 할 수 있는 상세한 설명을 내놓았습니다. 특히 시스템부분입니다. 해커, 바이러스, 간첩(스파이)의 침입을 직접 대면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의 조작을 배우시려는 심정이 절박할 것입니다. 이에 단독으로 한 권을 썼습니다. 이것은 여러분들 더러 똑똑히 아시라는 것입니다. 사실 몇 발자작 밖에 안되며 주의를 기울려서 배우신다면 당신은 형용할 수 없이 간단함을 느낄 것입니다. 몇 분 사이에 새로 깐 기계로 변할 것입니다.

저 역시 초보입니다. 급작스레 편집하다 보니 누락된 곳이 많으리라 생각 됩니다. 특히 컴퓨터 지식 보충은 임시 긁어 모은 것입니다. 컴퓨터를 아시는 동수들께서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마음대로 사용하고 고쳐도 좋습니다. 컴퓨터를 배우는데 어려움이 있는 동수들이 대담하게 실천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문장완성: 2005년07월26일
문장발고: 2005년07월27일
문장갱신: 2005年07月27日 01:51:12
문장분류: 기술참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7/27/1070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