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맨하탄에서 9백만 중공탈당 성원과, 쑤자툰 강제수용소의 범죄규탄 집회열리다 (사진들)

[명혜망] (명혜기자 리징페이) 2006년 3월 25일 500명 이상의 사회각계 대표들이 뉴욕 맨하탄에 소재한 유니언 광장에 모여 9백만 중공 탈당을 성원하는 집회를 열었다. 이와 더불어 쑤자툰 강제수용소의 잔학행위를 강력히 규탄하면서 중국인의 청성한 의식이 되살아나 사악한 중공을 타도할 것을 호소했다.

멕쑹똑暠튬

멕쑹똑暠튬

집회는 토요일 오후 ‘천국 악단’의 웅대한 음악연주로 시작되었다. 번화한 유니언 광장에서 천국악단은 ‘파룬따파는 위대하다’와 ‘아름다운 아메리카’를 연주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들은 귀에 익은 음악소리에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이 날 집회에서는 미국, 유럽, 그리고 오스트레일리아 등에서 온 20명 이상의 비정부단체의 대표들과 의사들, 그리고 신문기자들이 발언했다. 그리고 중영(中英) 동시통역원이 현장에서 통역을 해 주었다.

중국에서 3년간 불법으로 감금되었다가 지난 1월 미국으로 돌아온 찰스 리는, 미국정부를 비롯하여 미국민에게 쑤자툰에서의 야만적 잔학행위가 제지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현장에서 중공의 폭행을 규탄하는 노래를 작곡한 미가수

멕쑹똑暠튬

가수 디메트리오스 안드리아니스 (Demetrios Andrianis)가 현장에서
중공의 폭행을 규탄하는 노래를 작곡하다

뉴욕 주민이며 가수인 디메트리오스 안드리아니스는 맨하탄에서 천국악단의 연주소리에 감동 하였다. 그래서 그는 집회장소까지 행렬을 따라서 걷다가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잔혹한 박해와 쑤자툰 강제수용소의 야만적인 잔학행위를 듣게 되었다. 진상을 듣고 충격에 빠진 그는 당장 그 자리에서 중공의 폭정에 대한 분노를 표현한 노래를 작곡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그의 영혼 깊은데서 나오는 목소리라고 그가 말했다. 노래를 통해 그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중공) 중국인들을 죽이고 그들의 장기를 적출하고 있다
神은 당신의 일체 죄악에 대해 벌줄 것이다
중국 전통 문화는 아름답고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왜 그들의 장기를 파는가?
강제수용소란 도대체 무엇인가?
당신은 우리에게 우리 자신의 일이나 관리하라고 했다
당신은 중국인들을 왜 해치는가?
어쩌다가 당신은 그런 범죄를 저지르게 되었단 말인가!
그들의 수련은 5천년의 중국 전통 문화에서 나온 것이다
眞善忍(쩐싼런)이 그들의 믿음이다
당신은 왜 그들에게 피의 대가를 물게 하는가?
당신은 왜 중국인들을 해치는가?
어쩌다가 당신은 그런 범죄를 저지르게 되었단 말인가!…”

6년 박해의 증인

파룬궁 대변인인 얼핑 장씨는 장쩌민과 중공이 함께 1999년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시작한 이후로부터 파룬궁 수련생들의 당한 각종 박해를 폭로했다.

대기원시보 주필, 쥔 구오 여사는, “중공의 범죄는 장의 사악한 도당이 1999년에 설립한 집단학살 정책을 집행하게 되면서 발생한 것이다”고 말했다.

리씨는 그를 구출하는데 참여했던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다고 하면서, 사악한 박해 동안 그에 대한 지지가 생명을 소중히 여기도록 그를 도왔다고 말했다.

리씨는, “오늘 저는 자유롭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수 십 만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공의 잔혹한 혹형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리씨가 중국에서 의사로 근무했을 때 다른 의사들이 집행된 사형수에게서 장기 적출하는 것을 목격했다. 그는 미국민들과 정부가 쑤자툰의 야만적인 폭행을 제지하기를 호소했다.

중공의 폭력행위를 국제사회에 중단해 줄 것을 호소하다

침술가인 로레인 카바친스키 (Lorraine Kabacinski) 여사는 중공이 강제수용소를 설립해 놓은채 수련생들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했다고 하면서, 전 세계 사람들과 지도자들은 중공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야 한다고 했다. “당신들의 사악한 행동은 전 세계에 폭로되고 있다. 당신들의 거짓말이 당신들의 잔학한 폭력 범죄를 덮어 감출 수 없으며 당신들은 이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 ”

뉴욕 직업부녀협회에서 나온 자오 여사가 말했다. “우리는 모든 자유국가에 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쑤자툰 강제수용소에서의 사악한 범죄를 알릴 것이다. 사실을 알게 된 사람들은 각종 채널을 통해 그들의 정부와 국회의원들에게 알릴 것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잔학무도한 집단학살을 함께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침묵은 범죄자들을 용인하는 것이다

미국 비정부 조직인 ‘중국 평화’ 회장, 바이차오 탕씨는 “모든 중국인들이 충격을 받고 일어나야 하며 침묵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침묵은 범죄자들을 용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또 “만약 당신이 일어나 소리 높여 말하지 않는다면, 재난은 실제로 당신을 향해 올 것이다. 몇 십 년에 걸친 중공의 박해는 중국인들에게, ‘우리에게 일어난 일이 아닌 이상 우리는 침묵을 지킬 것이다.’라는 일종의 사고를 심어주었다. 이것은 지혜가 아니다. 과거 50년 넘게, 중공은 거의 매 가족들을 박해했다. 모든 사람들은 그가 박해받지 않는 것을 운명으로 여긴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 사람은 희생자가 되어간다.”

‘양심 기금회’ 회장, 스중 천씨는 “일부 국제조직들, 정부들, 그리고 매체의 침묵은 양심과 도덕이 미끄러져 내려가고 있다는 증거이다.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해, 그들은 박해에 침묵을 지키고 있다. ‘파룬궁 인권’에서는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이메일로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알렸다. 사람들은 대부분 이런 질문을 한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박해를 제지하려는 노력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게 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양심 기금회’를 세워 각 정부에 진상을 전하고 양심에 호소하는 것이다.”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덴마크에서 온, 친-민주주의 활동가, 융차오천씨는 중공의 잔학행위로 고통을 받은 그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 했다.

중공 퇴출을 통해 자신을 구제하라

뉴욕 컬럼비아 대학 정치학 박사인, 톈샤오 리 박사가 말했다. “중공의 멸망이 가까워지는 순간에, 쑤자툰 강제수용소의 충격적인 범죄뉴스가 폭로되었다. 중공은 집단학살을 감행하고 있으며 신을 모독하고 있다.”

전 지구 중공 퇴출 서비스센터의 책임을 맡고 있는, 다웨이 가오씨는 “그처럼 파룬궁 수련생들을 죽이고 그들의 장기를 적출하는 야만적 범죄는 전 세계에 중공이 반-인류, 반-인성, 반-우주적 사교집단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실증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센터는 모든 중국인들에게 청성하게 깨어나 사악한 중공을 퇴출하라고 호소했다.

모든 범죄자들은 반드시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파룬궁 박해 추적조사 국제조직 (WOIPFG)’의 대표, 즈위안 왕씨는 전 세계의 정의롭고 선량한 사람들이 모두 일어나 쑤자툰에 대한 범죄행위에 대해 조사할 것을 호소했다. 그는 또한 범죄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한 모든 범죄자들에게 빨리 청성해져서 조사를 도우라고 경고했다, 왜냐하면 이 방법으로만 그들은 미래에 구제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범죄는 상상할 수 없을만큼 비인간적이다.

왕씨는 이어서 말하기를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됨에 따라, 전 세계의 정의롭고 선량한 사람들이 잔학행위에 항의하기 위해 일어설 것이고 범죄를 조사하게 될 것이다. 범죄에 가담했던 모든 범죄자들은 도망가지 못할 것이다. 이는 다만 시간문제이다. WOIPFG는 모든 범죄자들을 한 명 한 명 차례로 심판을 받게 할 것이다.”

발표일자: 2006년 3월 28일
원문일자: 2006년 3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3/27/123794.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3/28/712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