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쑤자툰 사건이 폭로된 후 깨달은 약간의 이치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3월 22일】쑤자툰 사건이 폭로된 후, 중공의 사악한 당의 추악한 몰골이 전세계에서 사람들의 광범한 구역질을 불러 일으켰다. 정의로운 소리는 마치 빛 뿌리는 예리한 칼날처럼, 중공의 층층의 탈을 벗겼고, 나치보다 더욱 사악하고 잔인하고 악독한 악당의 형상이 전인류의 앞에 전시되었다. 염치가 없고, 인성을 모르며, 도의를 모르는 이 악당은 한가닥의 참회도 나타내지 않았으며, 인류한테 사죄하는 약간의 타고난 양심은 더 말할 것도 없다. 그것은 이미 진짜 지옥의 귀신이다.

3월 18일 저녁 6시 발정념할 때, 나는 신체가 통모양으로 된 날카로운 칼날들로 뒤덮인 자동으로 운행하는 기제 속에 진입된 것을 느꼈다. 나의 신체가 위로 끌어올려질 때, 이 기제는 나의 육체를 분할하려고 망상하였다. 당시 나는 즉시 나는 대법제자라는 것을 생각했고, 사부님이 우리한테 내주신 기제는 원영도 가지고, 본체도 요구하는 것이지, 절대 우리더러 육체를 버리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생각했다. 그럼 이것은 꼭 낡은 세력이 우주 속에 남겨놓은 기제임이 틀림없었다. 그것은 과거의 수도인은 본체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점을 깨닫고, 나는 재차 정념 속에 일념을 더 넣었다. 낡은 세력의 최후의 기제를 해체하고, 그것이 대법제자에 대한 배치를 철저히 부정하며, 사부님께서 가지해주실 것을 청했으며 강대한 정념의 작용 하에서, 이 기제는 아주 달갑지 않게 천천히 해체되었고, 나는 이 세계의 탈을 벗어나, 하나의 아주 광활하고 미묘한 공간에 진입하였다.

그러나 근 며칠 사이의 발정념 중에서, 이 기제가 소실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로하여 나는 낡은 세력이 우리 매 하나의 수련인에게 똑같은 기제를 안배하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만약 우리가 강대한 정념으로 그것을 해체시킬 수 없다면, 그러면 낡은 세력이 안배한 길로 걸어 들어 갈 것이다. 일단 낡은 세력의 안배를 승인하였다면, 위대하고 자비한 사부님의 정법에 난도를 증가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수련에 만회할 수 없는 손실을 조성할 것이다.

낡은 세력은 우리가 대법을 수련하는 것을 제지하기 위하여, 최후의 관두에 이런 기제로 우리를 고험하고 있는데, 이런 소위 고험을 사부님은 승인하지 않으시며, 우리는 더욱 견정하게 그것을 부정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명석하게 이번 박해는 사람이 사람에 대한 박해뿐만이 아니라는 것과, 중공악당이 만약 낡은 세력의 지지가 없다면, 그것은 근본적으로 우리를 박해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때문에, 우리는 절대로 낡은 세력에게 한가닥의 꼬투리라도 남겨줄 수 없으며, 우리에 대한 박해를 가중하게 할 수 없다. 낡은 세력이 우리에게 철저히 청리되면, 중공 악당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희망하건대 동수들이 제 때에 주위 사람들에게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리며, 동시에 발정념하여 사악을 철저히 제거하고, 낡은 세력의 배치를 부정하기 바란다. 그리고 철저히 낡은 세력이 수자툰 집중영의 동수들에게 배치한 최후의 기제를 해체시키고, 동수들로 하여금 정념으로 마귀굴에서 뛰쳐나오게 도와주자.

개인의 깨달음이니, 틀린 곳이 있으면 동수들이 지적하여 바로잡기 바란다.

문장완성:2006년 03월 21일
문장발표:2006년 03월 22일
문장갱신:2006년 03월 21일 23:33:02
문장분류:[수련마당]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3/22/12343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