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증인이 쑤자툰 강제수용소는 랴오닝성 혈전중서결합병원(血栓中西結合醫院)’에 있다고 확인

[명혜망]
다음은 대기원 시보의 보도이다

랴오닝성 혈전중서결합병원(血栓中西結合醫院)에서 일했던 한 직원이 중국의 쑤자툰 강제수용소는 실제로 병원의 일부라고 최근 대기원 시보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강제수용소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 장기를 적출하여 매매하는 일에 종사하고 있다. 2001년 이후, 강제수용소는 대략 6,000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을 비밀리에 감금하고 있었으며, 그동안 살아서 수용소를 나간 사람은 없었다. 병원에서는 수련생들의 신장, 간, 그리고 각막을 수없이 적출했다. 장기가 적출된 후 수련생들은 보일러를 개조한 화장로에 던져져 그들의 재는 타고난 석탄재와 함께 버려졌다.

6,000명 중 4분의 3 가량의 장기가 적출되었다

장기가 제거된 사람들의 건강상태는 각기 달랐다. 많은 희생자들은 불법적으로 감금되었기 때문에 체포영장도 없거니와 또 이 사람들이 실제로 누구라는 신분증도 없었다. 장기가 적출된 후에도 그들의 시신을 요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가끔씩 그들의 가족이라고 속이고는 시체를 가져간 것처럼 꾸몄다.

약 6,000명 중 4분의 3에게서 심장, 신장, 각막이나, 또는 피부를 적출한 후 그들의 시체는 소각시켰다. 자신의 가족 중에서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 적출 수술에 참여한 사람이 있었다고 증언한 증인은 병원에 남아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약 2,000명이 된다고 했다. 그녀는 당국이 증거를 소멸하기 위해 남아 있는 그들 모두를 죽이지 않을까 염려하고 있었다.

랴오닝성 혈전중서결합병원(血栓中西結合醫院)은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쑤자툰 쉐쑹 도로 49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 병원은 중국에서 심장, 두뇌, 그리고 혈관주위 질병을 전문적으로 하는 첫 번째 병원이다. 병원은 여러 조직으로 구성되었으며, 랴오닝 중의대학교육병원(中醫學院敎學醫院)과 선양 혈전치료센터를 겸하고 있다.

강제수용소의 세부

병원 대지는 21,087 평방미터이며 건평은 17,564 평방미터이다. 24개의 의료과에 종사하는 직원은 모두 460명이고 20개의 전문 사무실이 있다. 중국정부가 공포한 자료에는 병원은 1988년에 설립되었는데, 예전에는 선양혈전병연구소와 랴오닝성 중서혈전병치료센터라는 이름으로 부르다가 1998년 6월에 중국 중의혈전병치료센터로 이름을 바꾸었다.

‘중국 비즈니스 모닝 뷰’는 2004년 7월 4일에 기사를 보도했는데, 한 농민이 선양 쑤자툰에서 비정상적인 원인으로 죽었고 나중에 화장되었다. 중의혈전치료센터에서 사망 증명서를 만들었는데 이 소식이 중국에서 물의를 일으킨바 있다.

아래는 대기원 시보 기자가 선양시 쑤자툰에 있는 랴오닝성 혈전중서결합병원에서 일한 한 직원과 가진 인터뷰의 사본이다. 기자의 질문에 직원이 대답한 것이다.

질문: 강제수용소 내의 병원에 근무하고 있는 의료직원들은 이에 대해 알고 있는가?

대답: 이 병원에서는 일부 소수의 책임자과 일부 의사들만이 비밀리에 장기적출 수술에 참여하고 있다. 병원에 있는 일부 다른 직원들도 이에 대해 알고 있지만,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회피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살해 당하거나 문제가 될깔봐 두려워하기 때문에 모두 이 문제에 대해서는 회피한다. 다만 절대적으로 신임 받고 있는 의사들만이 장기를 적출에 참여하는 외과의사로 선택된다.

질문: 그들의 장기가 적출될 때 파룬궁 수련생들은 살아있는가? 그들의 가족들은 이에 대해 알고 있는가?

대답: 그곳에 갇혀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대부분 다베이 감옥, 마산자 노동수용소, 그리고 선양의 다른 감옥에서 왔다. 파룬궁을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공식적인 영장 없이 체포되었고, 그들의 가족들은 그들의 상황을 알지 못한다. 많이는 그들의 이름조차도 기록되어 있지 않다. 게다가 중국당국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죽이는 데는 ‘책임이 없다’는 정책을 실시하기 때문에, 파룬궁 수련생들의 죽음은 감옥에서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중공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으면서도 이 병원 직원들에게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사람들을 죽였기 때문에 죽음과 가까이 있다거나, 또는 범죄를 저질러서 사형선고를 받았다거나, 또는 그들이 파룬궁을 수련하여 미쳐있다고 이야기 한다.

장기가 적출된 파룬궁 수련생들은 여러 유형이 있다

살아 있는 신체에서 적출된 장기는 죽은 신체에서 적출된 것보다 더욱더 가치가 크다.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은 장기가 적출될 때에도 살아 있는 상태다. 장기가 절단 된 후 일부는 직접 화장로에 던져져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다른 일부는 장기를 도둑질 한 후 의사들이 상처를 꿰매고 가족이나 가족 대표에게 화장을 위한 서명을 요청한다. 가족들은 사망자에게서 장기가 떼어내졌는지 전혀 모른다.

더구나 다른 지역 감옥에서는 일부 건강한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수련생 자신들이 모르게 정신병 약물 주사를 놓아 그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그런 다음 그들을 더 혹형하기 위해 쑤자툰 강제수용소로 이전시킨 뒤 마지막에는 그들의 장기를 적출하고 비밀리에 신체를 화장한다.

장기가 적출된 파룬궁 수련생들 중 일부는 허약하고 일부는 건강하다. 그들 대부분이 불법적으로 체포되었기 때문에 체포영장도 신분증도 없다. 살아있는 그들의 장기를 떼어낸 후 그들의 신체를 찾으러 오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때로는 가짜 신분증을 위조해 그들의 신체를 요구하기도 한다.

이 사람들 중 살아서 강제수용소를 나온 사람은 아무도 없다. 6,000명 중 4분의 3이 살해당한 뒤 그들의 심장, 신장, 망막, 그리고 피부가 적출된 후, 그들의 신체는 버려진다. 지금 약 2,000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아직 이 병원에 남아있다고 추정된다. 그래서 나는 지금 당국이 증거를 없애기 위해 그들을 죽이지 않을까 두렵다.

질문: 당신은 이런 일들을 어떻게 알게 되었는가? 당신 자신도 장기적출에 참여했는가?

대답: 나는 선양 랴오닝성 혈전중서결합병원에서 일했다. 바로 이곳이 강제수용소가 위치한 정확한 곳이다. 나의 가족 중에 한 사람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적출 수술에 참여했다. 이 일은 우리 가족에게 크나큰 고통을 가져다 주었다.

질문: 부디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이야기해 달라.

대답: 2001년부터 우리 병원에서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억류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이 사람들을 병원 뒷마당에 있는 단층집에 가두었다. 나중에 병원당국은 단층집들을 허물었는데 병원 어느 곳에 파룬궁 수련생들을 이전시켰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병원의 많은 직원들은 개인적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병원의 지하실로 비밀리에 이전시켰다고 이야기들을 했다. 병원 내부에서 일하는 일부 사람들에 의하면 병원 지하실에는 방대한 비밀 조직을 갖고 있다는 암시를 했다.

당시 우리가 일하러 갔을 때 업무계획과 구매책임을 맡은 사람이 병원당국에서 요청하는 식품, 수술 장갑과 일상용품의 양이 극적으로 증가시켜 구매했다고 했다. 업무 계획부서의 사람들은 구매 범위로 보아 당시 이 병원에 갇혀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숫자가 적어도 6,000명은 되었을 것이라고 추산했다.

이들 파룬궁 수련생들을 병원 직원들이 전혀 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 병원 정면에 있는 입원환자부와 관리부가 있는 4층 빌딩 안에 가두지 않았다. 우리는 다만 때때로 파룬궁 수련생들이 신체검사를 받기 위해 일층 이동 집중치료 침대에 보내진 것을 볼 수 있었을 뿐이었다. 이 사람들은 아주 허약하게 보였다. 대다수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어디에 비밀리에 잡혀 있는지 아무도 몰랐다. 일부 직원들은 이 사람들이 어디에 잡혀있는지 모르면서, 병원당국에게 왜 그처럼 많은 식품과 그렇게 많은 수술 장갑과 일상용품을 구매하는지에 대해 물었다. 병원당국이 말했다. “당신들은 다만 당신들의 일을 잘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질문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2001년부터 나의 가족 중 한 명이 장기적출 수술에 참여했다. 처음 시작했을 때 그 사람은 내가 이일을 알지 못하도록 했다. 병원 당국은 비밀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을 각 방면에서 그들이 신임하는 의사들을 선출하여서 했다. 한 시기 지난 후 나는 수술에 참여한 나의 가족원이 많은 고통 중에 있고, 종종 악몽에 시달리며 공포에 휩싸여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이를 이상하게 여겨 계속해서 물었더니 그 사람은 내게 진실을 이야기해 주었다. 병원 지도부에서는 나의 가족에게 2001년경부터 이미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장기적출 수술에 참여하라고 요청했다. 나의 가족이 이 사실을 나에게 고백했을 때는 2003년이었다. 몇 해가 지난 후 그 사람은 이 사건에 참여한 고통이 너무 컸기 때문에 사악한 짓을 계속하는 것이 불가능했다. 그래서 그는 이 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외국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그 사람은 또 내게 말했다. “당신은 나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살아있었다. 그들이 죽었다면 내가 일하기에 쉬웠을 것이지만, 그들은 살아 있었다.”

질문: 병원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적출 수술에 참여했던 다른 의사들이 있었는가?

대답: 몇 명이 있었음을 알고 있다. 이 모든 일들은 비밀리에 실행되었다. 우리 병원에서 일하는 많은 의사들은 다른 병원에서 이전되어 온 실습의생들이었다. 정부가 파룬궁 수련생들의 신체와 생명에 대해 책임지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생명은 정권에 의해 쓰레기 취급을 당했고, 그들의 신체는 실습의생들의 실험에 쓰여졌다.

많은 의사들이 이런 종류의 일에 참여한 후 많은 고통을 당했기 때문에 병원을 왔다가는 떠났다. 그들은 다른 곳으로 이전되기를 요청하던가, 또는 그들의 이름을 바꾸었다. 일부 의사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살해 당했고, 병원 파일 시스템에서 그들의 신분 파일을 빼내거나 또는 그들의 이름을 바꾸었다. 아무도 의사들이 어디로 갔는지 모른다.

병원 직원들 모두가 병원 뒤쪽으로 가면 안 된다는 것을 안다. 항상 누군가 지키고 있었다. 직원들은 그 장소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피했다.

질문: 병원에는 화장장 설비를 갖추어져 있다고 알려져 있다. 장기가 적출된 사람이 아직 살아 있을 때 화장될 것인데, 맞는가?

대답: 우리 병원의 직원들은 이 장소를 ‘화장로’라고 부른다. 실제로 이것은 보일러실이었다. 일부 가까이 사는 가난한 농민들을 보일러실에서 일하도록 고용하였다. 그들이 이곳에 올 때는 돈 한 푼 없었다. 그러나 그들은 일부 시계, 반지, 목거리, 등을 긁어모을 수 있었는데 액수가 적은 것이 아니다. 병원 직원들의 말에 의하면 이 귀중품과 시계들은 장기가 제거된 파룬궁 수련생들을 보일러실에 던져 넣기 전에 모은 것이라고 했다. 그들이 보일러실에 던져질 때 일부는 아직도 살아 있었다는 것도 병원의 직원들이 말한 것이다.

질문: 수술을 할 때 그들에게 마취주사를 놓는가?

대답: 그렇다, 중국대륙 병원에서 사용되는 마취제에는 최고치가 있다. 일반적으로 마취제의 공급은 병원의 수용시설에 따라 결정된다. 우리 병원의 환자들은 일반적으로 아주 적고, 공개적으로 보고 된 수술은 많지 않았다. 그러나 수술에 사용되는 장비와 물품들은 풍부했다. 마취제의 양이 제한 되었기 때문에 이 비밀수술에서는 정상적인 마취제 분량을 사용할 수 없었다. 마취제를 절약하기 위해 그들은 이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해서는 수술에 사용되는 마취제를 아꼈다. 사용된 마취제의 양이 매우 적었지만, 장기가 적출된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살아 있었다. 당신은 장기가 적출된 파룬궁 수련생들이 받는 고통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질문: 2001년 이후에 갇힌 6,000명의 사람들 중 생존자가 있는가?

대답: 아무도 살아서 나올 수 없었다. 그들의 숫자는 점점 적어졌다. 지금 쑤자툰에 갇힌 파룬궁 수련생들은 전보다 적어졌다. 그러나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해 내는 범죄는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고 믿는다.

질문: 이 장기들은 보통 어디로 매매되는가? 정부 고위당국자는 이에 대해 알고 있는가?

대답: 그것은 주로 태국으로 판매되지만, 나는 또 세계 다른 곳으로도 매매되고 있다고 믿는다. 지금 중국에는 장기 이식수술을 받기 위해 인간의 피부, 각막, 신장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이 많이 있다. 현재, 신장 하나가 미국 돈으로 3만에서 10만 달러의 값에 팔릴 수 있다. 장기 매매로 얻는 수익은 아주 많다. 이로 인해 혜택을 받는 사람들은 병원의 고위층과 중공 위생부의 관리들만이 아니다. 이것은 전 국가에 만연되어 있는 범죄행위이다. 정부관리로부터 의사들, 장기 중간상인들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이에 참여하고 있고 그들은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다.

질문: 그들은 왜 장기를 공급받기 위해 파룬궁 수련생들을 대상으로 삼았는가?

대답: 왜냐하면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친척들은 그들의 가족이 체포되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파룬궁 수련생들이 죽임을 당해도, 올 사람이 아무도 없고 그들의 죽은 신체를 가져갈 사람이 없다.

질문: 당신은 왜 이것을 폭로하려고 했는가? 이것은 당신을 큰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다.

대답: 나는 현재 병원에 갇혀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이것을 국제사회에 폭로함으로써 아직 죽지 않은 사람들을 살리고 싶은 것이다. 그리고 나의 가족 중 한 사람이 저지른 범죄에 대한 속죄로서 이를 폭로하고자 한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은 아니지만 병원의 한 직원으로서 진실을 밝힐 책임이 있고, 세계로 하여금 아직 살아있는 그들 파룬궁 수련생들을 구하려는 것이다.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는 아직도 환자들의 신체 내에 살아있다. 나는 모든 사회가 이 문제를 주시하여 충격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범죄를 중지시킬 것을 호소한다

발표일자: 2006년 3월 17일
원문일자: 2006년 3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3/17/123099.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3/17/709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