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운명이 바뀐 반항 소년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3년, 반항기에 있던 천천(晨晨)은 여러 번 학교에서 도망쳐 나왔다. 부모는 많은 돈을 들이고 인맥을 통해 여러 지역의 학교에 배치해 그가 계속 학교를 다니기를 바랐지만 몇 개월만 지나면 천천은 다시 학교에서 도망쳐 나왔다.

천천의 부모는 모두 큰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었다. 매번 점쟁이를 찾아가면 곧 나타나게 될 위기를 정확히 계산해낼 수 있었다. 천천의 부모는 이 점쟁이를 찾아가 천천을 점쳐보았다. 점쟁이는 “당신 아들은 고등학교 2학년까지 다닐 운명이에요. 대학은 못가요. 다른 사람에게 양자로 보내면 효과가 아직 있을지도 몰라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천천의 부모는 당연히 자식을 다른 사람에게 양자로 보내지는 않으려 했다.

2014년, 천천의 부모는 전전하다가 전문적으로 NTD TV 위성안테나를 설치하는 대법제자를 찾았고 그에게 부탁해 천천을 더운 날씨에 데리고 가서 위성안테나를 설치하게 했다. 고생을 좀 겪으면 자연스레 공부의 소중함을 알게 되어 학교에 가기를 원하게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것이다.

이 대법제자도 승낙했다. 천천은 매우 기뻐하며 그 대법제자를 따라 여러 집으로 가서 NTD 안테나를 설치했다. 대법제자는 천천에게 “실습 기간에는 임금 없이 매일 오후에 퇴근하고 설치가 없으면 광고를 해 고객을 찾아야 해”라고 말했다.

그러자 반항기의 소년은 삼륜차를 타고 도시와 울퉁불퉁한 시골길을 누비며 NTD 안테나 광고를 붙였다. 한두 달이 지나도 천천은 조금도 땡볕을 겁내지 않는 모습이었다. 천천의 부모는 다시 큰돈을 들여 천천이 다닐 수 있는 학교를 하나 찾아서 배치해줬다. 대법제자의 여러 차례 권유 하에 천천은 마지못해 학교에 갔다.

2020년, 여러 번 학교를 그만뒀던 천천은 우수한 성적으로 성(省) 안에 있는 어느 명문대에 입학했는데 수많은 비슷한 점수 학생들 가운데 두 명만 합격할 수 있는 상황에서 결국 합격했다.

이 사실은 원래 점을 매우 믿었던 천천의 부모에게 천천의 점은 왜 정확하지 않았는지 의문이 생기게 했다.

의문을 품고 천천의 부모는 다시 점쟁이를 찾아갔다. 점쟁이는 여전히 천천의 사주에는 대학을 못 가며 그의 운명에는 대학에 갈 운명이 없다는 견해를 견지했다. 그러나 사실 천천은 이미 대학 강의실에서 수업을 받고 있었다.

천천의 부모는 또 여러 명의 점쟁이를 찾아 아들의 점을 보았지만 사람마다 모두 똑같이 천천의 사주에는 대학을 가지 못한다고 말했다.

나중에 천천의 부모는 이 문제를 갖고 그 안테나를 설치하는 대법제자를 찾아가 물어보았다. 이 대법제자는 그녀에게 “NTD TV는 사람을 구하는 방송국입니다. 이 중국공산당이 거짓말로 중국인을 속일 때 NTD의 보급을 도우면 큰 복덕이 있게 되며 심지어 운명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 일은 천천의 친척들 사이에서 한때 미담으로 전해졌다.

복을 받은 샤오양

2012년, 내 친구 샤오양(曉陽)은 교통사고로 한쪽 발의 근육이 끊어져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지만 실패해 발 근육을 잇지 못했다. 그는 장애인이 돼 정상적으로 일을 할 수 없었다.

그때, 샤오양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아이가 태어난 지 한 달밖에 안 되어 경제적으로, 심리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이었다. 이 친구가 어려운 시기를 건너도록 돕기 위해 나는 삼륜차에 이불을 펴고 눈 내리는 추운 겨울에 그를 데리고 NTD TV 위성안테나를 설치하러 다녔다. 그는 높게 올라갈 수 없었기에 바닥에서 두 다리를 지탱하고 나를 도와 안테나, 부품 따위를 건네주는 가벼운 일을 돕게 했다.

매일 오후 나는 모두 그에게 80위안(약 1만3000원)의 임금을 주는 동시에 그에게 분유, 우유 등을 좀 사주고 다시 집으로 데려다줬다. 이렇게 28일 함께 일했다.

29일째 되던 날 내가 다시 그를 데리러 갔을 때, 그는 “내 다리가 나았어!”라고 말했다. 나는 깜짝 놀랐다. 내가 잘 믿지 않는 것 같아서 그는 거실에서 몇 바퀴나 오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두 다리는 높이가 같았고 정말 완전히 나았다!

나는 “근육과 뼈를 다치면 100일이 지나야 완쾌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빨리 나았어?”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도 모르며 다만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치 정상이 된 것처럼 발이 아프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걸어보니 과연 완전히 정상이었다.

며칠 뒤, 그는 내게 자신이 공장을 찾아서 일하고 돈을 벌어서 가족을 부양하겠다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일이 있어 외지에 몇 개월 가서 있게 됐다. 추석 3일을 앞두고서야 나는 집에 돌아왔다. 그날 밤, 꿈에서 누군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깨어났다. 문을 열자 샤오양이 얼굴 가득 기쁜 모습으로 내게 “시간이 있어? 냉장고 옮기는 것 좀 도와줘”라고 말했다.

나는 차를 몰고 그와 함께 갔다. 그는 갑자기 내게 “나는 왜 뭘 해도 순조로울까?”라고 물었다. 나는 “무슨 좋은 일이야?”라고 물었다.

그는 나를 떠나 공장으로 들어간 후, 며칠 지나지 않아 상하이에 있는 사장이 시찰을 왔다가 몇천 명의 직원이 있는 큰 공장의 기술자로 그를 직접 지목했다고 말했다. “나는 간 후, 임금이 계속 올라서 마지막에는 임금이 작업장 주임과 똑같이 높아졌어. 이번에 본사에서 3천여 명의 경품 추천 행사를 한 번 조직했는데 1등상 대형 냉장고를 내가 뽑았어! 어제 어머니께서 안 그래도 내게 자그마한 냉장고를 사달라고 하셨는데 마침 잘 됐지 뭐야. 이 냉장고는 내가 갖고 작은 냉장고를 어머니 댁에 보내드려야겠어”라고 그는 기뻐했다.

나는 기뻐하며 “너는 복을 받았네!”라고 말했다.

샤오양 집에 도착하자 그의 아내가 날 보고 매우 기뻐했다. 나는 이 기회를 통해 그들 온 가족에게 왜 이렇게 인생이 순조로운지 알려줬다.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전단지를 배포하며 NTD TV를 설치하는 것은 모두 사람을 구하는 일이다. 샤오양은 NTD TV 설치에 참여했고 파룬따파와 대법제자가 박해받는 기간 동안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한 것도 직접 사람 구하는 데 참여한 것이다. 파룬따파는 그에게 큰 복으로 보답해줬다. 이것은 대법제자가 사람들에게 ‘삼퇴(당단대 탈퇴)’해서 평안을 보장받는 것을 알려주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기억하게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때, 그들 부부도 공산당 조직을 탈퇴했다. 예전에 몇 년간 그들에게 알려도 깨닫지 못해 줄곧 탈퇴하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또 딸이 생겼고 아들과 딸이 모두 생겨 새로운 아파트로 빠르게 이사를 갔다.

몇 년 후, 그는 갑자기 제게 “내가 단지 너를 도와 안테나를 건네준 일만으로 이렇게 많은 복을 받았는데 너는 그렇게 많은 NTD TV를 설치하고도 왜 복을 받지 못했지?”라고 물었다.

저는 그에게 “나는 수련인이야. 나의 복은 더 많고 더욱 커. 그것은 공이 자라는데 쓰이거든. 고생을 겪는 것을 통해 수련은 최후에 공성원만해 정과를 얻게 돼. 대법은 수련인에 대한 요구가 더욱 높아 속인에 대한 요구와는 같지 않아. 너희가 평안하고 건강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마음이 놓여”라고 알려줬다. 그는 미소를 띠며 고개를 끄덕였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8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8/41968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15/1909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