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빠가 ‘중공 해체’ 지지 서명 후 복을 받다

글/ 러시아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이미 11년 동안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면서 몸이 건강해졌고 가정이 화목해졌다.

11년 동안, 많은 친척이 나의 생활에 관심을 가졌다. 나는 나의 남동생을 포함해 많은 친척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남동생은 영화 ‘자유 중국’을 봤으며, 나는 또 남동생에게 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한 진상 동영상도 보내줬다.

최근 나는 ‘중공 종식(End CCP)’ 청원 서명을 한다는 걸 알고 어떻게 서명을 받을지, 특히 공산당이 지배하는 나라에서 살았던 사람들이 이해할지 걱정됐다. 나는 친척과 친구들로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나는 이미 그들에게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과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에 대해 알린 적이 있다.

내가 오빠네 집에 찾아갔을 때, 집안 분위기는 매우 우울했다. 오빠도 매우 답답해 보였고, 아이도 몹시 안 좋아 보였는데 병원에 갈 돈이 없었으며, 간질로 앓는 막내 아이는 맹렬한 약으로 발작을 억제하지만, 매일 매일 발작하고, 발작 시간이 길었다.

오빠 집에서 그들과 대화하기가 쉽지 않았으며 나의 머리는 심하게 아팠다. 나는 오빠 내외에게 마르크스와 공산주의의 유령, 그리고 어린 시절(소선대에 가입할 때)에 한 맹세, 한 수련생이 그의 친구에게 ‘만약 당신이 하느님께 맹세한 것이 아니라면, 그 맹세는 누구에게 한 것인가?’고 물으니 그 친구는 생각하다가 ‘마귀인가?’라고 대답한 이야기를 했다.

오빠는 나의 말을 매우 인정했으며, 오빠와 올케 모두 지지 서명을 했다. 나는 오빠에게 ‘한 사람이 중공 악마와 함께 있지 않으면 좋은 보답을 받게 되고, 그의 삶에 좋은 변화가 생긴다’고 알려줬다.

우리가 서로 껴안고 작별한 후에 오빠는 내가 오빠의 집을 방문해준 것에 감사했다.

그날 밤 오빠의 은행 계좌에는 아이를 병원에 데리고 가 검사받을 수 있는 큰돈이 입금됐다. 이것은 오빠에겐 매우 기쁜 일이었다. 오빠는 다음 날 아침 일어나서 이렇게 오랫동안에 처음으로 잠을 푹 잤다고 했다.

나는 오빠 내외가 ‘중공 악마 종식’ 탄원서에 서명한 후에 오빠와 그의 가족이 모두 구원됐다는 걸 깨달았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29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29/4174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