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베이, 산시, 산둥 공안이 받은 악의 응보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대륙보도)

허베이(河北)성 탕산(唐山)시 위톈현 공안 부국장 왕광런이 악보를 받다

위톈(玉田)현 공안국 부국장–원 위톈현 공안국 국가보안대 대장 왕광런(王廣仁),남, 1962년생, 2014년 여름 어느 깊은 밤에 허베이성 청더(承德)경찰에게 집에서 체포된 후 지금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다.떠날 즈음 그는 가족에게“나는 돌아오지 못한다.”고 한마디 했다.

재임 기간에 왕광런은 진급하기 위해 줄곧 중공의 장쩌민,저우융캉 깡패범죄 집단을 적극적으로 비판 없이 맹목적으로 뒤따랐다.그는 악랄하고 잔혹했다.간혹 동료가 보고 있을 수 없어 사정을 봐주라고 하면 그는 욕을 했다.그의 손을 거쳐 처리된 안건은 무거운 판결,중벌을 받은 외 또 가족을 협박해 거액의 뇌물을 갈취했다.

왕광런은 법률을 짓밟고 인권을 파괴하고 파룬궁을 신앙하는 선량한 단체를 박해해 많은 죄업을 지었다.그는 진상을 듣지 않고 자신에게 퇴로를 남기지 않았다.

왕광런이 박해한 위톈현 파룬궁수련생은 차이팅차오(彩亭橋)진 황투차오(黃土橋)의 왕커쥔(黃克軍),차오뤄워(潮洛窩)향 사오자오(小趙)촌의 리한신(李漢新),위톈(玉田)진의 리저우메이(李澤梅),량슈메이(梁秀梅),산수이터우(散水頭)진 다이쟈푸(戴家鋪)촌의 한쾅산(韓廣山)과 한푸위안(韓福元),싼수이터우 진 스리퉈(十裏砣)촌의 쑨위산(孫玉山),야훙차오(鴉鴻橋)진 야오바좡(姚八莊)의 장쉐(張雪),훙차오(虹橋)진 주수우(珠樹塢)촌의 천바이싱(陳柏興)등 수십 건이 넘는다.그 중 장쉐는 박해당해 정신이상이 되었고 쑨위산은 질병에 걸려 출옥한 후1년 만에 사망했다.

선악에는 보응이 있는 것은 하늘의 이치다.어제 귀한 손님이 오늘은 죄인이 되었다.왕광런의 오늘 말로는 선량을 박해하고‘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인 가치를 파괴한 필연적인 악과다.중공사당이 어떤 구실로 덮어 감추든지 관계없이 악보는 하늘이 정한 것이며 역시 왕광런 자신이 나쁜 짓을 해 정해진 인과응보다.

산시(山西)성 화이런(懷仁)현 구치소 의사 마씨가 악보를 받아 죽다

의사 마(麻)씨는 산시성 화이런(懷仁)현 우자요우(吳家窯)사람이다.그는47세 전후이며 원 산시성 화이런 현 구치소 의사다.

2004년9월24일 대법제자4명이 납치되어 구치소에 불법 감금되었다.그중 한 대법제자의 심장부위가 심하게 아팠다.소장은 두려워 거절하고 받지 않았다.그러나 마씨 의사는 고집을 부리며 받으려 했다. “문제 없어요.”그는 병원에 보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이 대법제자를 작은 방에 보내 엄지손가락으로 그의 동맥혈관을 막아 죽게 만들었다.

또 구치소의 한 부소장 왕포샤오(王佛小)는 악랄하고 무자비하게 대법제자를 때리도록 범인에게 지시했다.

대략2012년 겨울,화이런 타이안(泰安門)문 부근에서 의사 마씨는 한 노인을 부딪혀 교통사고를 냈다.그는 차에서 내려 어떻게 된 건지 보려했다.그때 갑자기 차 한 대가 달려와 마씨를 부딪쳤는데 즉사하고 말았다.

산둥(山東) 더저우(德州) 국가보안 경찰 류닝은 파룬궁을 박해하여 부모까지 악보를 당하다

류닝(劉寧),남,올해41세이며 원 더저우(德州)경제개발구역 모 파출소의 경찰이다. 2006년 파룬궁수련생 싱리추(邢立秋)등 박해에 참여한 후 그는 더청구(德城區)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로 전근되었다.

여러 해 동안,류닝은 국가보안대 대장 장시쿤(張希坤)을 따라 여러 차례 납치,가택수색,파룬궁수련생 심문에 참여했다.그 중2013년9월7일 파룬궁수련생 쉬스잉(徐世英),류위슈(劉玉秀)등을 납치, 2014년3월13일 파룬궁수련생 리즈창(李志強)을 납치한 사건도 포함된다.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나쁜 일을 하면 나쁜 결과를 초래한다고 알려주었고 그에게‘진선인(真善忍)’을 믿는 좋은 사람을 더는 박해하지 말라고 권했다.그러나 그는 그렇게 여기지 않았고 계속 주왕(紂王)을 도와 잔악한 일을 했다.

류닝의 부모는60여세로 모두 뇌혈전,반신불수에 걸려 자립할 수 없어 비싼 비용의 보모를 고용할 수밖에 없어 류닝은 매우 고통스럽다.어느 집이나 반신불수의 노인이 있으면 고통스럽기 그지없다.하물며 부모가 동시에 반신불수로 침대에 누워있음에랴.

그렇지만 만사는 원인이 있기에 결과가 있다.선을 심으면 선과(善果)를 얻고 악을 심으면 악과(惡果)를 얻는다.자고로 중국인은 하늘을 공경하고 부처를 믿었고 수련인을 극히 존중했다.오직 공산당이 교사한 아무것도 믿지 않는 망명(亡命)의 경찰만이 정법 수련자를 감히 박해한다.

응보를 믿지 않는 것은 응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대표하지 않는다.파룬궁을 박해해 자신이 악보를 당하고 심지어 부모,아내,자식에게 화가 미친 사례는 비일비재하다.밍후이왕에 이미 폭로된 파룬궁을 박해한 악인,악경이 악보를 받은 사례는 단지 빙산의 일각이다.더욱 많은 악인이 악보를 받은 사례는 차단되거나 혹은 덮어 감추었기 때문에 드러난 것이 매우 적다.더저우(德州) 더청(德城) 공안 분국 국가보안대 대대장 장시쿤(張希坤)은 더저우 파룬궁수련생 리즈창을 납치한 후 신체가 줄곧 불편해 약병이 손에서 떨어지지 않으며 얼마 되지 않아 그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한다.

장시쿤,류닝 등 여전히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경찰은 형세를 똑똑히 인식하라.당신들에게 좋은 사람을 박해하라고 한‘상부’은 이미 청산 당했다.파룬궁박해를 정지하고 공을 세워 속죄하는 것은 당신들의 유일한 출로다.그렇게 하지 않으면 저우융캉 등의 말로가 바로 당신들의 선례이다!눈앞의 자그마한 이익 때문에 자신의 전도 및 가족의 운명을 훼멸하지 말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4월14일

문장분류:천인지간(天人之間)>인과>악에 대한 보응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14/3074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