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중공 관원들이 악보를 받은 사례

[밍후이왕](밍후이왕대륙보도) 파룬따파는 모든 생명에 대해서 자비하지만 동시에 위엄이 존재한다. 모든 생명은 선악에 보응이 있다는 하늘의 이치를 따른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중공의 거짓 세뇌를 받아 악에 응보가 있다는 교훈을 믿지 않고 중공을 따르면서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여 결국 자기가 저지른 죄악의 결과를 받았다. 아래에서 응보를 받은 사례를 통하여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하는 사람들이 되도록 빨리 자신의 착오를 인식하고 죄를 갚아 자신과 가족들에게 재앙이 미치는 것을 피하기를 희망한다.

깐수성 저우취샌공안국과 국가보안국 인원들이 응보를 받다

깐수성 저우취샌공안국 부국장 양죠잉과 국가보안국 대대장 뉴융화는 파룬궁 수련생 런즈쇠를 불법으로 노동교양을 시키는데 참여하였다. 검찰원에서 두 차례나 런즈쇠에 대한 공안국의 소송을 증거부족으로 기각하였지만 결국 런즈쇠가 2년 간 불법 노동교양을 받게 된 것은 양죠잉이 재삼 상급에 린즈쇠를 모함하고 뉴융화가 런즈쇠 사무실의 컴퓨터를 가져갔기 때문이다. 이것은 2009년의 일이다.

2010년 8월 7일 저녁, 저우취 산사태로 양죠잉의 아내와 두 아이가 생명을 잃었고, 뉴융화와 그의 아내, 아이 한 명이 목숨을 잃었다.

친잉은 저우취샌 파룬궁수련생 양펀펀이 박해로 사망하게 한 직접적인 책임자이다. 1999년 7.20 전후 양펀펀이 저우취샌 소비자신용조합에서 일할 때 친잉은 관계회사의 주임이었다. 친잉은 양펀펀을 협박하고 고강도로 일을 시켰으며, 양펀펀을 공직에서 파면시키기 위한 보고를 상급에서 돌려보낸 상황에서도 양펀펀을 제명시키고, 양펀펀이 본 지역에서 떠나지 못하게 하여 양펀펀을 박해하였다. 친잉은 산사태로 딸과 함께 목숨을 잃었다.

요캉핑은 공안국에서 근무했는데, 2001년에 저우취샌 핑딩썅 파룬궁수련생 인청샌을 불법으로 납치하여몇 시간동안 마구 구타하여 사람을 알아볼수 없게 만들었다.

결국 요캉핑의 악행은 아들에게 재앙을 가져왔다. 버구향에서 일하던 그의 아들은 올해 다리에서 떨어져 강물에 빠져 사망했다.

저쟝 천 모는 파룬궁을 박해하여 응보를 받아 교통사고로 죽다

천 모(남, 저쟝 원링 사람)는 당지 610의 핵심인물로서 줄곧 대법을 파괴하고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였다. 그리고 도처에 다니면서 곳곳에서 요언을 날조했다. 파룬궁수련생에게 악한 말로 욕했고,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차곤 하였다. 머리를 쥐어짜서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여 당지의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불법으로 납치하였고, 구류, 노동교양, 판결을 받게 하였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박해로 사망까지 이르게 했다. 그는 파룬궁 박해에 뛰어난 업적으로 며칠 전 베이징에 가서 학습반에 참가하였는데, 사실은 변상적인 유람이었다. 하지만 그가 최근에 집으로 돌아오는 도중에 교통사고로 죽을 줄은 누가 생각이나 하였겠는가. 사실 그 역시 중공 사당의 피해자이다.

최근에 탠진시 시청취 부구역장 둥징촨이 응보를 받다

탠쥔스 시청취 부구역장 둥징촨은 정법 계통의 전문적인 책임자이다. 그가 근무하던 기간에 매년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적으로 납치되거나 오판되는 일이 발생하였다. 금년 6월 초의 왕랭룽 사례가 바로 그러한데, 사람들 사이에 매우 좋지않은 영향을 조성하였다. 둥징촨은 금년 7월 초 밖에서 술을 많이 마시고 회사로 돌아오던 중 갑자기 심장병이 발작하여 사망했는데, 올해 나이는 58살 이었다.

문장 완성 : 2011년 8월 9일
문장 분류 : 인심과 인과
원문 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9/2451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