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부 관리들은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가

[명혜망 2006년 3월 17일]

*정부 관리들은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가

대륙의 모 정부의 한 관리는 이렇게 말했다. “모두들 인민폐가 절상했다고 말하는데 가치가 증가하긴 뭘 증가했다구요? 인민폐 가치가 증가되면 물가가 내려야 하는데 지금 시장에 가 보세요. 물가는 내리기는 커녕 오히려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는 절상이 가짜이고 통화팽창이 진짜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공산당은 무슨 놀음을 또 몰래 하고 있는 것인지?! 재수없는 사람은 결국 백성들이지요. 사실 모두들 파룬궁을 배우고 모두 ‘진선인’이 돼야 하지요. 그리고 공산당으로 하여금 ‘진선인’의 마법 거울에 비춰 그것의 원형이 드러나게 해야 할 것입니다.”

모 은행 행장은 이렇게 말했다. “사실 우리 노백성들은 너무 선량합니다. 금융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는데 만약 모두 안다면 중국의 모든 은행은 며칠 견뎌내지 못하고 망할 것입니다. 은행에 회수불능의 (장부), 죽은 장부들이 모두 50%이상 있습니다.(편주: 실지 수치는 50%보다 더 높음). 한 낡아빠진 차를 은행에 몇 십만 가치로 담보해 놓아도 시장에서는 몇 천 위안에도 팔지 못합니다. 층집 한 채를 은행에 몇 백만 위안으로 담보해 놓고 심지어 몇 천만 위안도 있지만 사실 몇 십만 가치도 안됩니다. 일부 폐철, 구리들도 새 설비물 가치로 담보해 놓은 것도 있는데 그 담보가치는 백배 천배 미친듯이 상승하고 있으니… … 모두 황당한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을 백성들이 알게 되면 며칠내에 은행에 인파가 몰려 망하고 말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물건을 저장해 놓으면 가장 안전하다고 하는데 사실 무엇을 저장해도 다 안전하지 못합니다. 오직 공산당이 무너져야 비로소 가장 안전하지요.”

모 기업 고위층 상사가 이렇게 말했다. “공산당이 거짓말을 하지 않고 사람을 속이지 않으면 공산당이라고 부르지 않지요! 파룬궁이 형용한 것이 생동하던데, 그것을 공산사당(共産邪黨)이라고 불렀습니다. >을 찾아보면 단번에 무엇이나 모두 명백해지는데 공산사당이 한 일체가 이상하거나 놀라운 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내일 아침 눈을 떴을 때 공산사당이 없어졌다고 해도 그땐 조금도 이상하게 여기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벌써 당연히 망했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참으로 중화민족으로 하여금 많은 재난을 당하게 했습니다!”

*감옥의 경찰이 무엇을 하고 있는가

>이 광범히 전해져 모두들 열독하고 대법제자들이 끊임없이 진상을 알리고 그들에게 선악은 반드시 보응이 있다는 도리를 알려줌에 따라 동북지역의 수많은 경찰들은 각성하기 시작했다.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에 참여하기 싫어했다. 그들 중 어떤 경찰은 대법제자를 보면 “파룬따파는 좋다”고 말하고 어떤 경찰은 감옥의 대법제자들이 연공하고 발정념하는 것을 보고 못 본 척했다. 어떤 경찰은 대법제자를 도와 경문을 전해주었다. 어떤 경찰은 주동적으로 대법제자를 도와주었다…….

각성한 사람들은 자원적으로 사령을 배척했는데 이것은 정말로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려는 것이었다.

*파출소 소장이 사람들 앞에서 탈당을 성명하다

시난 어느 시 공안계통의 한 차례 악당보선(保鮮) 회의에서 파출소 소장 한 분이 일어나 큰소리로 말했다. “저는 탈당을 선포합니다. 무엇이 보선입니까? 당신이 나의 것을 베끼고 내가 당신의 것을 베끼며 서로 사기치는 것이 아닙니까. 공산당은 이런 짓거리밖에 할 줄 모릅니다. 위에서 병에 걸리자 우리 아래 사람들더러 약을 먹으라고 합니다.”

문장완성: 2006년 3월 16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3/17/1230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