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3월 3일, 다칭시 상공에 ‘네 개의 태양’이 동시에 뜨는 희귀한 장관이 나타나다 (사진)

글 / 헤이룽장성, 다칭시 수련생

[명혜망] 2006년 3월 3일 아침, ‘네 개의 태양’이 동시에 뜨는 희귀한 장관이 다칭시 상공에 나타났다. 오전 7:40분 경 태양의 양 옆에 두 개의 ‘작은 태양’이 동쪽에서 떠오르고 있었다. 그것의 모양은 타원형으로 찬란하게 빛이 났다. 왼쪽에 있던 ‘작은 태양’과, 가운데 태양 위에는 옅은 무지개가 서 있었다. 하늘을 올려다보니 다른 ‘작은 태양’ 옆에도, 또 하나의 찬란한 무지개가 서 있었다.

보는 사람마다 그 각도가 달라서 일부 시민들은 ‘두 개의 태양’을 보거나 또는 ‘세 개의 태양’을 보았다. 일부 둥펑 새마을과 라마뎬진에 사는 주민들은 ‘네 개의 태양’을 보았다.

시 기상국 관측과의 엔지니어 왕씨에 따르면, 이런 천상을 ‘빛발 태양,’ ‘가짜 태양’ 또는 ‘허상’ 이라고도 부른다. 때때로 사람들의 눈에, 세 개, 네 개, 심지어는 다섯 개의 태양으로 나타날 수 있다. 그러한 천상을 형성하는 조건이 매우 가혹할 때는, 참으로 불가사의한 광경이 아닐 수 없다.

희귀한 광경이 나타나는 것은 사악을 제거하는 대법제자들의 정념에 힘을 가해주어, 이 시간 동안 일부 대법제자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삼퇴(三退)성명 (중국공산당탈퇴, 중국공산주의 청년단 탈단, 중국 소선대 탈대)을 하도록 설득했고, 중공정권의 마구 날뜀과 오만을 강력하게 억제시키는 기회로 삼았다.

발표일자: 2006년 3월 9일
원문일자: 2006년 3월 9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3/8/12232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3/9/706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