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외국투자 기업이 노동자 모집할 때 당원은 싫어

[명혜망 2005년 11월 2일]

* 조직부장의 말: 공산당은 정말로 끝장이다

헤이룽장성 모 회사의 조직부장이 술자리에서 한차례 이렇게 말했다. “내가 비록 조직부장이지만 사실대로 말해서 이 몇 해 동안 나는 거짓말만 해 왔습니다. 사람은 그래도 성실하고 선량하고 관용해야 하는데 파룬궁이 창도(倡導)하는 ‘쩐싼런’이 얼마나 좋습니까! 또 한 가지 사실대로 말하자면 나는 지금 공산당만 제외하고는 어느 것이나 모두 믿습니다. 나는 책을(9평을 말함)을 보았는데 정말이지 다 보고나서 그 심정이 어땠는지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나는 한평생 거짓말만 했으며 한평생 공산당한테 속아왔습니다. 지금에야 나는 알게 되었고 모든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나는 진실한 말을 해도 겁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진상을 알기 때문이지요. 공산당은 정말로 끝장입니다.”
————————————————–

* 외국투자 기업이 노동자 모집할 때 당원은 싫어

내가 업무관계로 약방에 일을 보러 갔을 때였다. 약 파는 언니 한 분과 이야기를 나누게 되어 그녀에게 장사가 잘 되는지 물었더니 그녀는 “잘 안 돼요. 돈을 좀 벌어도 이것 저것 빼고나면 얼마 남지 않는데 딸애를 학교 보내기 위해선 방법이 없어요. 딸애가 향상되거나 추구하는게 없어서 딸애더러 입당신청서를 쓰라고 했더니 딸애는 쓰지 않으면서 외국투자기업에 입사하겠다고 했어요. 외국투자기업에서는 당원은 받지 않는데, 그것은 그들이 공산당에 대해 인상이 좋지 않기 때문이래요.”
—————————————————

* 노경찰이 아들을 사당(邪黨)에 가입하지 못하게 권고하다

나의 한 친척은 공안간부인데 진상을 명백히 알고 난 후 악당이 곧 끝장날 것임을 알게 되었다. 하루는 아들과 며느리가 그에게 입당신청서 작성을 도와달라고 했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 “입당을 해서 뭘 하니, 공산당 지도자들은 위에서 아래까지 모두 부패하여 아가씨를 데리고 놀고나서는 영수증을 끊어 사업에 필요해서라고 말하고 있단다. 지금 또 ‘보선’운동을 하고 있는데 무엇을 보호하려는지 모르겠다. 공산당이 끝장나는 것은 시간문제로 이미 나빠질대로 나빠졌기 때문이다.”

문장완성: 2005년 10월 31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11/2/1135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