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남편이 ‘3퇴’하니 온 몸이 가뿐해지다

[명혜망 2005년 11월10일] ‘3퇴’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자 나는 남편의 탈출이 생각났다. 나의 남편은 당원으로 자영업을 한다. 그가 원래 다니던 직장에서 출근할 때 그 직장 지도자의 부패상황을 보고 항상 집에서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공산당은 끝장났다. 큰 놈은 큰 것을 탐하고 작은 놈은 작은 것을 탐하고 있다.” 이전에 발생했던 이런 일을 기초로 하여 나는 남편에게 3퇴에 대해 이야기하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날 남편이 집으로 돌아온 후 나는 곧 그에게 탈당할 것을 제기했더니 나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그는 얼굴을 붉히며 목청을 높여 나를 야단쳤다. 내가 그에 대해 설명하려고 했으나 그는 내가 말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고 몸을 돌려 나가버렸다. 나는 그가 배후의 공산사령에 의해 움직이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마음을 온정시킨 후 발정념을 하여 남편의 배후의 공산사령과 흑수, 썩은 귀신들을 청리하였으며 나중에 안을 향해 찾았다. 나는 내가 남편에게 이야기할 때 정이 많았고 마음이 급해 심태가 온정치 못했음을 발견했다.

저녁에 남편은 집으로 돌아와 몸을 쉴새없이 긁었고 마음이 번거로와 정신이 산만해 보였다. 남편의 신체는 매우 건강해 보이지만 늘 감기에 걸려 열이 난다. 열이 나면 사람을 놀라게 하고 옴이 생겨 가렵기만 하면 아주 고통스러워했다. 그가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탈당하세요.” 그는 다급히 제지하면서 “다시는 나한테 그런 말을 하지 말어, 귀찮아.”라고 하였다. 아이는 아빠의 모습을 보고 나에게 “엄마, 지금은 말하지 마세요.”라고 했다. 나는 다시 기회를 기다려 보자고 생각했다.

며칠 뒤 내가 재차 남편에게 이야기를 시작하자 그느 역시 귀찮아하는 기색이었다. 나는 자신에게 물었다. “내가 진심으로 그를 위했는가? 그렇다. 나를 위한다는 사상은 조금도 없었으며 그가 나의 남편이기 때문에 이야기한다는 마음이 없었다. 그는 내가 구도해야 중생이다.” 자기의 심태가 아주 좋으면 어떠한 교란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리하여 나는 계속 그에게 이야기했다. “예언에서도 이 시기의 천상을 예언했어요. 신은 짐승의 표기를 갖고 있는 사람은 악한 독이 있는 부스럼이 생기게 한다고 했어요. 당신 몸이 그러한데 괴롭지 않아요? 제가 당신을 도와 사이트에 올려 탈당하도록 할 수 있어요.” 남편은 생각하고 또 생각하더니 “좋아요. 당신이 나를 도와 탈퇴해요.”라고 하였다.

나는 남편을 도와 사이트에 올라 ‘3퇴’를하였다. 기적은 그후부터 나타났다. 남편 몸에 있었던 몇 년간 치료해도 낫지 않았던 옴이 보이지 않았으며 조금도 가렵지 않았다. 예전에 검고 어둡던 얼굴색도 혈색을 띄면서 정상으로 돌아왔다. 지금까지 3일 감기에 2일 고열 증세가 없어졌으며 온 몸에 힘이 있는 것을 느꼈다. 남편은 이렇게 말했다.”정말로 병이 없으니 온 몸이 가뿐하네.” 우리 온 집 식구는 모두 웃었다.

나는 단지 집식구만 이득을 보게 하는 것만으로는 모자라며 세상에는 그처럼 많은 사람들이 나의 진상알림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주위의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재빨리 악당의 본질을 인식하게 하여, 3퇴 성명을 발표하여 공산 사령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해 더욱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도록 할 것이다.

문장완성 : 2005년 11월 9일
문장분류 : 【천인사이】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11/10/1142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