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온 버스 안에 손님들의 박수소리가 울리다.

[명혜망 2004년 3월 18일] 명혜망에서 도시의 동수들은 마땅히 편벽하고 먼 산간지구에 돌아보는 사람이 없는 잊혀진 모퉁이에 가서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는 내용을 실었다. 최근에 나는 매일 진상자료, 동영상 CD를 가지고 우리 시 4개 버스 터미널에서 직접 버스에 올라타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나눠주고 동영상 CD를 나눠주었다. 특히 부근 산간지역에 가서 진상을 하였다.

나는 대범하게 차에 올라 손님들에게 말했습니다. “여러 분께 동영상 CD를 무료로 드리니 파룬궁 진상을 이해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움을 지니고 돌아가십시오. 미래를 지니고 돌아가십시오. “ 모두 나눠준 후, 나는 또 계속해서 말하기를, “여러 분께서 만사 순조롭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십시오.” 특히 운전기사는 나의 말을 듣고 나서 기뻐서 엄지 손가락을 내밀었다. “파룬궁은 정말 잘 합니다! 참 잘 합니다! “ 많은 승객들도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어떤 버스에서는 운전기사가 차안에서 손님들에게 진상 동영상 CD를 틀어주자 차안에서 박수소리가 터졌다. 북경 이공학원(理工學院)에 미술시험을 보러 가는 한 여학생은 일어나서 말하기를, “아저씨,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타인에게 축복을 드리지요. 당신의 언어와 표정에서 당신의 심령이 아름답고 선량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때, 나는 격동되어 말을 할 수가 없었고, 눈이 촉촉히 젖었으며 마음 속에서 일종의 형언할 수 없는 희열을 느꼈다. 차에서 내릴 때, 그들은 나를 향해 “안녕히 가세요! “ 라고 하며 손짓 인사를 보였다.
동수들이여, 우리는 이 만고의 기연(機緣)을 소중히 여깁시다. 현재 매 한 시각은 모두 우리들의 자비하신 위대한 사부님께서 거대한 대가를 치러 바꿔온 것이다. 시간은 금이다. 사부님께서 우리들에게 말씀하신 대로 잘하자. “중생을 위하여, 대법을 실증하기 위하여, 신(神)의 길에서 정진하라! 미래의 영구한 원용(圓容)은 당신들의 영광과 함께 존재하리라!”

문장완성: 2004년 3월 18일
문장발표: 2004년 3월 18일
문장갱신: 2004년 3월 18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3/18/7027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