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친구가 진심으로 ‘9자 진언’ 염하고 우울증 완치돼

글/ 랴오닝성 대법제자

[명혜망] 다음은 내 주변에서 일어난 몇 가지 일이다.

친구가 진심으로 ‘9자 진언’ 염하고 우울증 완치돼

샤오자는 지금은 은퇴한 고등학교 동창이다. 그녀는 직장에 다닐 때 중간 관리자였는데 사악한 공산당의 세뇌 선전을 믿고 신과 부처님의 존재, 그리고 인과응보를 믿지 않았다.

한번은 샤오자를 만났다. 예전에는 하얗고 깨끗했던 얼굴이 지금은 누렇고 칙칙하게 변했고 기운이 없어 보여서 이유를 물었다. 그녀는 지난 몇 년간 몸 상태에 관해 이야기했다. 기분이 자주 침체되고 우울하며 가슴에 무거운 돌이 짓누르고 있는 것처럼 즐겁지 않고, 수면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자주 밤을 새운다고 했다. 그녀는 의사로부터 우울증 진단을 받았고 베이징의 주요 병원에 여러 번 갔지만 호전되지 않았다.

나는 그녀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의 탈퇴)해야만 건강해질 수 있으며 항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9자 진언을 외우면 모든 것이 나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삼퇴에 동의했지만 표정으로 보아 반신반의하는 것 같았다.

몇 달 후 다시 그녀를 만났다. 여전히 칙칙하고 우울한 모습을 보고 ‘9자 진언’을 외웠는지 물었더니 잊어버렸다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다시 가르쳐 주면서 진심으로 외워야 효과가 있다고 말하는 동시에 예를 들었다. 삼장법사가 진언을 외우면 손오공이 견딜 수 없듯이 ‘9자 진언’을 외우면 그 우울증이 두려워 도망간다고 했다. ‘진선인’은 우주에서 가장 바른 에너지이기 때문에 모든 질병과 악이 두려워한다고 알려줬다. 그녀는 이번에 귀담아듣고 진심으로 ‘9자 진언’을 염하겠다고 말했다.

두 달여 만에 그녀를 다시 만났는데 얼굴이 하얗고 불그레하며 생기가 넘치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날 보고 어린아이처럼 기뻐하며 계속 ‘9자 진언’을 외웠고, 이제 잠도 잘 자고 기분도 좋아졌으며 우울증도 사라졌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몸을 조정해주신 것은 파룬따파 사부님이시니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따파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거듭 말했다.

진상을 분명히 알게 되자 경비원의 고혈압 사라져

진상을 알리러 가는 길에 한 공장 입구에서 경비원으로 일하는 노인을 만났다.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리고 그가 가입한 소선대에서 탈퇴하라고 말했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나는 그에게 진상 플레이어를 주면서 파룬따파의 진상을 주의 깊게 듣고 더 많이 알아보라고 했다. 그는 소중히 여기며 경비원이라 시간 여유가 있어 듣기 편하니 시간이 나면 듣겠다고 말했다.

한 달쯤 지나서 다시 그의 공장 입구를 지나가다가 그에게 듣고 있냐고 물었다. 그는 항상 듣고 있으며 지금은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을 듣고 있다고 흥분하며 말했다. 그리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고혈압이 사라졌다고 말했다.

대법의 아름다움 체험한 며느리, 심신 건강해져

아들이 결혼한 후 며느리는 우리 가족이 되었다. 나는 처음에 며느리를 구해야 할 생명으로 여기고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리며 TV에서 방송한 것은 파룬궁에 대한 비방과 거짓말이라고 말했다. 평안을 지키기 위해 삼퇴하라고 말했고 며느리는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나는 자신의 모든 말과 행동이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며느리를 친딸처럼 대하면서 항상 대법으로 자신을 요구했다. 며느리는 이 가정에서 대법제자의 선한 모습을 보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느꼈다. 어느 날 며느리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불면증이 사라졌고 건강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9일
문장분류: 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9/47500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9/4750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