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안 후 대법의 보호를 받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일주일 전 사촌 형부가 갑자기 몸을 움직일 수 없어 병원으로 이송돼 응급처치를 받았다. 의사는 3년 전 경동맥 수술을 할 때 넣었던 스텐트가 닫혀 새로운 혈전이 생겨 재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다. 수술 후 형부는 4일간 의식을 잃었다가 5일 후 깨어났다. 하지만 여전히 말을 하지 못하고 걷지 못했다.

사촌 언니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진상을 알고 있기에 형부가 의식이 없을 때 끊임없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 진언을 외웠다. 형부가 깨어난 후 사촌 언니는 이렇게 격려했다. “이미 공산당 조직은 탈퇴했으니 마음속으로 9자 진언을 외워요. 꼭 나아질 거예요.”

7일 후 형부의 일을 알고 나는 외지에서 급히 병문안 하러 갔다. 형부는 이미 스스로 천천히 걸을 수 있었고 말도 할 수 있었다. 의사는 이틀 후 퇴원해도 된다고 했다. 형부는 며칠 전 수술한 후 중환자가 됐지만 진심으로 9자 진언을 외워 이틀 후 걸을 수 있었고 말도 할 수 있었다. 이것은 기적이다. 사촌 언니는 파룬따파가 남편을 구한 것에 감사했다.

형부는 정부 기관에 있는 사람이라 공산당 조직을 탈퇴하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평소에 사촌 언니처럼 파룬따파를 그리 믿지 않았다. 이번 경험을 통해 형부는 내가 준 대법 진상이 담긴 USB 메모리를 받았다. 퇴원 후 꼭 잘 보고 9자 진언을 잘 외우겠다고 했다.

사촌 언니는 친구가 그들을 보러 온다며 내게 잠시 기다리고 했다. 친구의 남편이 몸이 좋지 않아 친구가 고민인데, 사촌 언니는 친구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라고 했다.

그 친구는 언니 부서의 책임자인데 착한 사람이라고 했다. 몇 개월 전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차 밑에 말려 들어갔지만 한쪽 팔에 약간의 찰과상만 입었다고 했다​. 이런 기적은 대법제자와 진상을 알고 있는 세인 중에 많은데, 언니는 친구도 대법 진상을 알고 있는 사람일지도 모른다고 했다.

한 시간 후 사촌 언니의 친구를 만났다. 그녀는 성이 왕(王) 씨이며 우리는 교통사고에 관해 이야기했다. “차 밑에 말려 들어갔지만 괜찮으신 걸 보니 신기하네요!” 그녀는 말했다. “확실히 신기해요.”

3개월 전 그녀와 여동생이 길에서 걷는데 SUV 차량이 덮쳐 그녀는 차량 밑에 말려 들어갔다. 여동생은 튕겨서 멀리 나가떨어졌다. 왕 씨는 당시 정신이 매우 또렷했는데, 자신이 죽지는 않더라도 엄청난 충격 때문에 팔과 다리가 골절되리라 생각했다. 그러나 병원 검사 후 팔에 찰과상이 있었을 뿐 다른 곳은 멀쩡했다.

왕 씨에게 물었다. “좀 여쭤봐도 될까요? 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에 사고 전 파룬따파 진상을 들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파룬따파?” “맞아요. 파룬궁 박해 진상입니다. 그해 ‘톈안먼 분신’ 사건은 장쩌민 집단이 조작한 거였죠. 파룬궁은 ‘진선인’을 수련하는 대법이고 파룬따파라고도 합니다.”

왕 씨는 말했다. “네, 파룬궁을 들은 적이 있어요. 어느 날 시장에서 한 할머니가 저에게 파룬따파 호신부(護身符)를 주셨어요. 몸에 지니고 있으면 보호를 받는다고 했지요. 또 파룬궁은 좋고 카드에 있는 글자를 읽어 보라고 했어요.” 나는 말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이지요?” 왕 씨는 그렇다고 했다. 그녀에게 물었다. “그날 교통사고 때 호신부를 지니고 계셨나요?” 왕 씨는 말했다. “지니고 있었어요. 할머니가 준 그날부터 줄곧 가방에 넣고 다녔지요.”

왕 씨의 말을 듣고 나와 사촌 언니는 모두 감동했다. 사촌 언니는 친구에게 말했다. “정말로 대법 진상을 들었었구나!” 나는 왕 씨에게 말했다. “대법 수련자가 알려준 진상을 믿고 호신부를 지녔기에 파룬따파가 당신을 보호한 거예요!” 왕 씨도 꿈에서 깨어난 듯 외쳤다. “생각해 보니 정말이네요! 호신부가 정말로 절 보호해줬어요!”

왕 씨는 다음에 내가 그녀 남편에게도 호신부를 하나 가져다줬으면 했다. 남편에게도 호신부를 지니고 다니라고 하겠다고 했다.

많은 사람이 진상을 많이 알고 사악한 중공을 멀리하며 파룬따파의 보호를 받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원문발표: 2023년 12월 18일
문장분류: 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18/46944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18/4694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