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는 이번 생에 이 공을 연마할 것이다!’

글/ 중국 대법제자 다천(大陳)

[명혜망] 벌써 30년이 지났지만 1993년 3월 25일에 있었던 모든 일이 아직도 생생하고 눈앞에 선하다.

그날 점심을 먹은 후, 나는 신이 나서 버스를 타고 시 위원회 강당에 리훙쯔 대사님의 강의를 들으러 갔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수강증을 넣은 지갑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했는데 나는 좌석번호를 기억하지 못했다.

나는 회의장 입구에 가서 다른 사람들이 입장하는 것을 애타게 보고 있었다. 입구에 서서 안을 들여다보니 통로 안까지 사람이 꽉 차 있었다. 사부님의 강의 시간이 다가오자 머릿속에 ‘10열 9번’이라는 글자가 떠올랐다. 나는 즉시 가서 표를 받는 사람에게 내 상황을 설명하고 좌석번호를 알려줬다. 표를 받는 사람은 “통로에까지 사람이 꽉 찼는데 당신 자리가 어디 있겠어요?”라고 말했고, 나는 평화롭게 “있으면 들어가고 없어도 당신을 탓하지 않을게요”라고 말했다. 그녀가 들어가 보았는데 그 자리는 아직 비어 있었다! 그녀는 “당신은 운이 좋은 편이네요. 하지만 정말 이상하네요”라고 말했다.

내가 자리에 앉자마자 사부님께서 강단에 올라 강의를 시작하셨다. 사부님의 강의를 두 시간 동안 듣고 난 후 내 세계관은 완전히 바뀌었다! 내가 아직 학습반에 들어오기도 전에 사부님께서 이미 날 관리하고 계셨다는 것을 알았다! ‘그 좌석번호는 절대 내가 생각해낸 게 아니다! 이분은 일반적인 기공사가 아니야.’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즉시 아침에 달여 놓은 탕약을 포함해 20년간 먹어온 모든 약을 쓰레기통에 버렸다. 그리고 나는 이번 생에 이 공을 연마할 것을 결심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30년간 병원에 한 번도 간 적이 없고, 약 한 알도 먹은 적이 없다. 10여 가지의 고질병이 싹 사라졌고, 회사에서 인정하는 ‘임대옥(林黛玉: 중국 고전소설 ’홍루몽‘의 병약한 여주인공)’에서 병이 없이 몸이 가뿐한 건강한 사람이 됐다. 지금 80대인 나는 귀가 어둡지 않고, 눈이 침침하지 않아 바늘에 실을 꿰고, 바람같이 걸으며, 계단을 오르는 것이 보통 사람들보다 빠르다. 30년간 사악이 아무리 광적으로 탄압해도 나는 동요하지 않고 대법과 사부님을 굳게 믿고 지금까지 수련해 왔다.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30년간 가족의 많은 구성원이 잇따라 대법을 수련했다. 지금 나는 온 가족이 대법을 얻고 복을 받은 이야기를 하려 한다.

1. 대법 수련자 부모를 보호해준 아들 가족이 복을 받다

내 아들과 며느리는 수련하지 않지만 내 몸에서 대법의 신기한 효과를 보고는 대법을 잘 믿었고, 우리가 수련할 수 있도록 지지해줬다. 사악이 날 박해해 세뇌반에 18개월간 불법적으로 감금해 아들 내외는 결혼 날짜를 1년 이상 연기해야 했으나 그들은 아무런 불평도 하지 않았다.

어느 해, 나는 사당(邪黨: 공산당)의 인터넷 수배를 당했다. 경찰이 날 찾아다녔지만 찾지 못하자 몇몇 경찰들이 수갑을 갖고 아들의 장인어른 집에 들이닥쳤다. 아들은 바로 시 공안1과(파룬궁 박해 전문 기관)에 가서 질문했다. “우리 부모님이 무슨 법을 어겼습니까? 당신들은 기세등등하게 형구를 갖고 백주 대낮에 민가에 사사로이 침입했습니다! 선량한 시민을 박해하는 기세가 대단하시네요!” 그 이후로 경찰은 감히 그렇게 미친 듯이 박해하지 못했다.

아들은 때때로 날 도와 다른 성(省)에 있는 수련생들에게 대법서적과 자료를 가져다주기도 한다. 그들의 선행은 그들 자신에게도 큰 복을 가져왔다.

작년에 며느리와 손자가 고속도로에서 다른 자가용과 충돌해 양쪽 차가 모두 부서졌는데도 그들은 전혀 다치지 않았다. 이건 기적이 아닌가?! 대법 사부님께서 그들을 보호해주신 것이다!

취업이 열악한 상황에서 아들과 며느리는 모두 안정된 직장을 갖고 있고 수입도 괜찮으며 손자는 명문고에 다니는데 가족이 화기애애한 것도 모두 대법이 그들에게 준 복이다!

2. 딸 가족이 받은 복

딸과 사위는 원래 대법을 수련했고, 사악의 광적인 박해로 감히 수련하지 못했어도 복을 받았다. 사위는 직장에서 고위직이고 집과 차가 있다. 외손자는 미국에서 유학하면서 학위를 몇 개 땄고, 이미 미국에서 일하고 있으며, 외손자의 와이프도 박사 학위를 받아 외손자와 함께 일하는데 급여가 매우 높다. 이 모든 것은 대법이 준 것이다.

3. 조카며느리의 뇌종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지다

어느 해 조카가 며느리를 데리고 진찰을 받으러 갔다. 조카며느리는 뇌에 혹이 있어 자주 흐리멍덩해져서 사람을 알아보지 못했다. 머리도 아픈데 현지에서 치료할 수 없어 대도시에서 좋은 병원을 찾아 수술받고 싶어 했다.

그때 우리는 이미 대법을 수련하고 있었고, 우리는 조카며느리에게 수술하면 생각지 못한 많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수술을 하지 말라고 건의하면서, 우리와 함께 대법을 수련하는 것이 가장 좋겠다고 했다. 조카며느리는 정말 우리와 함께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진찰받은 적도, 약을 먹은 적도 없지만 머리도 아프지 않고 흐리멍덩하지도 않다. 조카며느리의 뇌종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그녀의 병이 낫자 조카는 곳곳을 다니며 대법을 널리 알리기 시작했고, 그 지역에 10여 개의 연공장을 세웠다. 1996년, 우리는 그들에게 가서 그들이 보도소를 세우는 것을 도왔다. 내 조카는 밤낮으로 대법을 전하느라 바삐 보내다가 이후에 그 지역 보도소장이 됐다. 사악이 미친 듯이 박해하는 중에서 그는 여러 차례 납치돼 폭행당했다. 2002년 8월, 그는 또 사악에게 납치됐고 그날 폭행을 당해 살해됐다. 당시 겨우 32세였고, 10살도 안 된 아들을 남겼다.

선에는 보답이 있고 악에는 응보가 따른다(惡有惡報, 善有善報). 사악한 공산당이 저지른 죄악은 반드시 천벌을 받는다. 보이지 않지만 전염병은 이미 인간 세상에 내려왔고, 이것은 사당과 사당 편에 서 있는 악인들을 겨냥해 온 것이다. 대법은 조카에게 상응하는 복을 주시어 그의 아들은 건강하게 자라서 대학을 졸업한 후 항저우에서 일하도록 배치해주셨고, 월급도 매우 높아 지금은 그의 어머니와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4. 큰오빠의 자녀 5남 1녀가 복을 받다

큰오빠의 큰아들 내외는 대법을 수련하고 있고 손자도 대법을 얻어 복을 받았는데 현지에서 장사가 잘돼 집 몇 채와 차가 있다.

둘째 아들 내외도 대법을 수련하고, 손자는 시 설계원에서 일하는데 역시 집 몇 채와 차가 있다.

셋째 아들 내외도 대법을 수련하며 매우 정진하고 있으며, 그의 손자는 사업이 번창해 집 몇 채와 차가 있다.

넷째 아들은 아직 대법을 수련하지는 않지만 대법을 매우 지지한다. 사악이 대법과 대법제자를 미친 듯이 박해하던 그 기간에 그는 마침 마을 이장을 맡고 있었다. 그는 직무상 편리를 이용해 그들 마을 대법제자들을 강력하게 보호해주어 그곳의 법공부 팀과 단체 법공부 환경은 지금까지 사악의 교란을 받지 않았다. 그의 선한 행동도 대법의 복을 받아 딸은 회계사이고 가정이 행복하다.

다섯째 아들 내외도 대법을 수련하고 손녀는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 사법기관에서 일하며 집도 있고 차도 있다. 손자는 엔지니어 일을 하며 집도 있고 차도 몇 대 있다.

딸과 사위도 대법을 수련하는데 사위는 현지 보도원이다. 한번은 사악에게 납치돼 갈비뼈가 부러졌지만 수련하려는 의지는 추호도 변하지 않았고 피바람 속에서 현재까지 걸어왔다. 외손자도 대법을 얻어 복을 받아 집 몇 채와 차가 있다.

세상 어떤 말로도 대법 사부님에 대한 우리의 감사를 표현할 수 없다. 우리 대가족 모두가 대법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는 것은 오로지 사부님의 법에 따라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더욱 용맹정진해 사부님을 따라 우리의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22/46731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22/4673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