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의 세 살배기 딸은 사부님께서 그를 구해주셨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중국 투고] 나는 진상을 알고 있는 중국 대륙의 일반사람이다. 나는 파룬궁 사부님께서 어떻게 내 딸의 병을 고쳐주셨는지에 대해 진상을 이야기하려고 한다.

나는 외국사람인데 결혼하고 베이징에 왔다. 내가 임신 검진을 하던 중 아이 목에 낭종이 발견되었다. 당시 의사가 아이를 지우라고 제의했으나 이미 임신 6개월이 되어 정말 지울 수 없었다. 어머니는 “낳아라, 만약에 바보로 태어나면 내가 우리 집에 데려갈 테니까 다시 건강한 아이를 낳아라.”라고 말씀하셨다.

아이가 태어났는데 목에 낭종이 있었다. 베이징의 큰 병원에 가서 검사했는데 의사는 말했다. “치료할 방법은 없고 수술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목 부위에 동맥과 기관지가 있어서 수술하려면 너무 위험합니다. 잘라낸다 해도 완치를 보증할 수 없지요. 수술 후 긴 흉터가 남아 아이 외모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렇게 되자 나는 아이에게 수술해줄 용기가 사라졌다.

딸이 3살쯤 독감 때문에 낭종이 오리알만큼 커져서 여러 병원에 갔으나 의사들은 치료법이 없다고 했다. 그동안 아이를 데리고 여기저기 병원에 다니느라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있었다.

내가 절망에 빠졌을 때 파룬궁을 수련하는 이웃 아줌마가 우리에게 대법의 신기함과 진상을 알려주셨다. 아줌마는 “오직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만이 이 아이를 살려주실 수 있으세요. 그런데 먼저 공산당의 일체 조직을 탈퇴하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야 해요.”라고 말씀하셨다.

나와 어머니는 즉시 공산당 조직인 공청단과 소선대를 탈퇴했다. 그리고 날마다 아이와 같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외웠다. 이웃 아줌마는 나에게 ‘황금 종자’와 ‘진상(眞相)’이라는 두 권의 소책자를 줬다. 그리고 우리에게 귀한 책 ‘전법륜(轉法輪)’도 주셨다. 나와 어머니는 모두 다 읽었다.

한 달 반 후 딸의 목에 있던 낭종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흉터도 전혀 없었다!

병원에서 고칠 수 없는 병은 리훙쯔 사부님께서 고치셨다. 그때부터 우리 가족은 진심으로 대법을 믿고 사부님을 믿었다. 세상에서 오직 대법만이 중생을 구할 수 있다. 현재 세 살이 된 아이는 진실한 말을 할 줄 안다. 다른 사람이 “목에 있는 낭종이 어떻게 나았어?”라고 물어보면 아이가 “파룬궁 사부님께서 치료해주셨어요. 사부님께서 뿌리까지 다 뽑아주셨어요.”라고 말한다.

이 일을 통해 현재 우리 고향의 친척과 친구 30여 명이 모두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믿게 됐다.

우리에게 대법과 대법 진상을 알려주신 이웃 아줌마께 감사드린다. 나는 사부님과 인연을 맺고 법을 얻기 위해 베이징에 왔다는 것을 믿는다.

우리 아이와 가족을 살려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나는 중생이 모두 구원받을 수 있고 진상을 알 수 있기를 바란다. 오직 진상만이 구원받을 수 있는 희망이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23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23/4317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23/4317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