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의 광저우 설법반에서의 나날을 회상하다

[밍후이왕] 나는 십여 세에 왜 2,500년 전 고대 인도에서 태어나 불법(佛法)을 직접 만나지 못했을까, 지금의 모든 일체는 삼계를 벗어날 수 없으니 그렇다면 계속 이렇게 육도윤회만 해야 하는가 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다.

1994년 11월 중순 ‘파룬궁(法輪功)’(수정본)을 읽었는데 월말에 누군가 사부님께서 광저우에서 설법반을 개최하신다고 알려주면서 참가 여부를 물었다. 나는 생각할 필요도 없이 급히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그 당시 어렴풋한 느낌으로 이것이 나의 미래에 매우 중요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1994년 12월 사부님께서 광저우에서 설법반을 개최하기 며칠 전 우리 일행은 광저우에 도착했다. 그때 모든 호텔과 여관에 빈 객실이 없어서 우리 네 명은 숙박할 수 있는 작은 방 하나를 얻었다. 아래 위층으로 침대 2개인데 한 침대에 2명이 자야했으나 우리는 이런 정도에도 매우 만족했다.

우리는 기차에서 내리자마자 곧장 학습반이 열리는 장소로 이동했다. 그 며칠, 광저우 전체는 상화로운 분위기에 감싸였다. 사부님께서 설법을 시작해서 며칠은 전체 체육관 내는 어렴풋했으나 며칠 후 특별히 청량하게 밝아졌고 투명도가 특별히 높았다. 사부님께서는 일부 원인으로 학습반 개최일이 계획보다 며칠 늦어졌다며 우루무치, 베이징, 동북에서 온 수련생은 도착해서 수일이 지나서 남은 돈도 얼마 남지 않아 어떤 사람은 라면만 먹고 있다면서 이번 설법반을 며칠 단축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때 나는 사부님의 뒷면에 앉아 뒷모습만 볼 수 있었는데 사부님께서 늘 머리를 뒤로 돌려 “뒤에 앉은 사람도 빠뜨리지 않을 것이며 뒷면에 앉은 사람은 나와 좀 더 가깝습니다.”라고 말씀하셨다.

일부 수련생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없어 문 밖에서 대기하고 있었는데 관련 스태프와 논의하여 그들 중 일부는 체육관에 입장해 바닥에 앉거나 통로에 앉아서 설법을 들었고 일부는 부회의장에서 영상으로 시청했는데 사부님께서 특별히 그들을 보러 가셨었다.

매일 사부님께서 회의장에 입장하실 때마다 수련생들은 언제나 뜨거운 박수로 환영했으며 마지막 설법날 설법을 마치고 수련생들의 질문에 해답해주셨다. 그리고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생화, 감사 깃발을 드렸다. 그 장면은 매우 상화로웠고 매우 좋아 형용할 방법이 없었다. 사부님께서 떠나시면서 출구에 다다랐을 때 갑자기 다시 장내로 돌아오시어 공중에서 큰 파룬을 회전시켜 수련생들에게 주셨다. 그때 수련생들은 이번이 마지막 설법반인 줄을 몰랐다.

이 나날을 회상할 때마다 나는 언제나 매우 행복감을 느끼며 법광에 녹아든 감수는 정말로 그러했다. “미묘하기 그지없어 형언키 어렵나니”(홍음-파룬쓰제)


원문발표
: 2004813
문장분류: 온고명금(溫故明今)>견증(1992.5.13.-1999.7.20.)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8/13/8150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10/11/533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