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캘리포니아주 Fremont시 부시장은 “市民들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는 가족들을 구원하는 것”을 돕기 위하여 부시총통에게 편지를 보냈다

[명혜망]
2002년 9월 28일

존경하는 부시 대통령:
저는 Fremont시의 시민들을 대표하여 당신께 편지를 씁니다. 한 시민의 언니는 법륜공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체포되었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모두 미국에서 인권문제 때문에 중국에 압력을 가하라고 요구하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제기 하려는 것은 중국을 접촉하는데 조금 같지 않은 한 가지의 방식입니다. 우리의 도시, Fremont은 전 미국에서 90대 도시중의 하나입니다. 우리 시의 대다수는 유럽혈통이 아니며, 그중 17%는 아시아계 사람들입니다. Fremont시는 최근 홍콩, 대만과 중국대륙에 대표를 보내어 문화와 무역 방문을 하였습니다. 우리 도시의 대표는 상해, 북경과 서안 등지의 대표와 만나 쌍방의 경제연락의 방식에 대하여 토론을 하였습니다. 미국 서안과 중국 지역 간의 미래 무역은 중국과 미국의 경제이익에 대하여 모두 아주 중요합니다. 그 외, 중국계 미국시민과 대만계 미국시민은 캘리포니아주의 거대한 경제역량입니다. 우리 많은 대형 회사의 모든 사람들은 모두 이런 공민들입니다.

우리 공민들의 가족은 단지 법륜공을 수련하는 것 때문에 중국에서 구금당할 때, 이것은 곧 미국정부와 중국이 계속 경제적인 접촉을 가지는데 엄중한 장애로 작용합니다. 혹은 우리 정부의 대표가 능히 성공적으로 중국의 동료들에게 이점을 알게 할 수 있습니다.

편지와 함께 제가 Fremont시의 거주민 짱(張) 여사의 편지를 보냅니다.

삼가 아주 엄중한 이 문제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디-질라닉
Fremont시 부시장

2002 . 10. 1
문장분류 :【各界聲援 각계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