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서 삼가 즐거운 새해 맞으시기를 축원하다

[밍후이왕] 2021년 설을 맞아 전 세계 수련생들이 높은 도덕성과 신체적 혜택을 얻게 해준 파룬따파(法輪大法)에 감사했다. 아래는 신수련생들이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밍후이왕에 보낸 문안 인사 중 일부이다.

중국에서 21년 동안 가혹한 탄압을 받으면서 수련생들은 선과 악의 대전을 목격했다. 그들은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고무되어 이 혼란스럽고 불확실한 세상에서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선에 대한 믿음과 덕을 소중히 여겨 건강이 향상되었고 다시 희망을 품게 되었다.

산둥성 타이안시의 한 신수련생은 이렇게 썼다. “도덕이 떨어진 사회에서 파룬따파를 접하고 수련자가 된 것은 매우 행운입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자신을 제고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의 신수련생은 3년 전에 수련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마음을 열어주고 지혜를 주었으며 혼란스러운 삶에서 벗어나게 해주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리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헤이룽장성 무단장시의 한 수련생은 어렸을 때 아버지가 리씨 성의 누군가가 희망을 가져다줄 거라고 말했다고 썼다. “여러 해를 찾고 기다린 끝에 마침내 집으로 돌아가는 여정에 올랐습니다. 나는 리 사부님께서 우리를 구하시기 위해 엄청난 고통을 겪으셨음을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아래는 문안 인사를 보내온 지역이다.

베이징 신수련생
지린성 창춘시
쓰촨성 난충시
닝샤 인촨시
헤이룽장성 가오렁 임업국
쓰촨성 카이장현
산둥성 자오위안시
쓰촨성 청두
산둥성 칭다오시
쓰촨성 청두
헤이룽장성 치타이허
산둥성 옌타이시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장시성 간저우시
헤이룽장성 우창시
산둥성 웨이하이시
산둥성 치샤시
충칭
헤이룽장성 치치할
쓰촨성 광안시
장시성 난창시
베이징 화이룽
랴오닝성 다롄
랴오닝성 선양시
허베이성 스자좡
장쑤성
헤이룽장성 자무쓰

 

원문발표: 2021년 2월 10일
문장분류: 대륙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0/42015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11/1905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