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18회 밍후이왕 중국법회 원고모집 통지

[밍후이왕] 오늘부터 제18회 중국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 원고모집을 시작하며 중국 수련생 여러분께서 적극적으로 투고하시기 바란다!

정법 수련은 이미 22년을 지나왔다. 지난 20개월은 인류사회에서 매우 예사롭지 않은 또 하나의 순간으로 언제까지 이어질지 알 수 없지만 인류의 생활방식, 업무방식 및 우리의 진상 알리기 방식에도 분명하게 모두 영향을 미친 것은 틀림없다. 그러나 우리 수련인은 불변으로 온갖 변화에 대처한다. 즉, 우리가 진선인(真·善·忍)을 확고히 수련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고,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으며, 외부환경이 어떻게 변하든지 막론하고 곧 시간을 다그쳐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구하는 일을 실제로 성취한다.

길어 보이는 역사적 순간, 파룬궁(法輪功)이 박해받고 있는 중국에서 전염병 발생 상황이 가져온 환경변화에서 노수련생은 어떻게 법공부를 잘하고, 수련인으로서 무사무아(無私無我)하고 선타후아(先他後我)하면서 주변 사람과 일을 대하고, 어떻게 어려움 속에서, 견지하는 과정에서, 갈등 속에서 끊임없이 대법에 의해 정화되고 승화되고 있는지. 낙오된 수련생과 새로 입문한 수련생은 어떻게 분발하여 쫓아가고 있는지……

중국의 각 수련생 여러분께서 매 한 차례 밍후이왕 중국법회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을 기울여 자신이 착실하게 수련한 그 한 편의 심득체험을 써내어 사부님께 보고드리며 모두와 비학비수(比學比修)하고 공동정진해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바를 일찍이 이루시기를 희망한다.

수련생 여러분께서 이번 법회가 원만한 성공을 이루고 후세에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족적을 남기도록 함께 노력하시기를 희망한다.

투고방식과 주의사항:

(1) 원고모집 기간: 2021년 8월 3일부터 9월 15일까지다. 가능한 한 빨리 작성해서 8월 말 전에 원고를 발송해 편집자에게 원고를 처리할 충분한 시간을 주시길 바란다.

(2) 원고모집은 중국환경에 있는 대법제자만을 대상으로 한다.

(3) 수련생 여러분께서 원고작성, 정리 및 발송 시, 독자들이 이야기를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전 문제도 함께 고려하시길 바란다.

(4) 가능한 한 밍후이왕이 최근에 출시한 인터넷 홈페이지로 투고하시길 바란다. 사이트 내 메일주소는 재구축 중이지만 사용할 수 있다.

(5) 사이트 내의 메일주소로 투고하고 중국법회 전용 메일 fahui@minghui.org로 발송하시길 바란다.

밍후이편집부
2021년 8월 3일

 

원문발표: 2021년 8월 3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8/3/42907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4/1944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