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5회 대륙대법제자 수련심득서면교류회 원고모집 공고

【明慧网 2008년 8월 30일】 제5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서면 교류회를 위한 원고모집이 2008년 8월 30일부터 시작해 10월 18일에 마감하며, 11월 초부터 입선된 원고를 명혜망에 발표하기로 했다.

희망하건대 원고는 착실히 수련한, 자신이 법리속에서 수련하여 승화된 심득을 여러분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우리 대법제자는 행운스럽게도 세간에서 법을 실증하고 사람을 구할 수 있는데, 이런 시간은 극히 진귀하다. 광범위한 대륙 동수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수련인의 청정(淸靜)한 내경(內境)으로 “실질적이고 정확하며 깨끗하고 사람의 정(情)을 지니지 않은 문장” (<<성숙>>)을 더욱 많이 써서 정법수련에 대한 정면(正面)기록으로 법을 실증하기 바란다.

동수들이 원고를 쓰고 정리하고 발송할 때 수련환경과 진상을 알리는 환경의 안전 문제를 계속 엄숙하게 대하기 바라며 여러 곳에서 다발적인 형태로 원고를 투고하며, 원고를 한 곳으로 모아 투고하는 식으로 하지 말기 바란다. 이는 일하는 마음과 자아를 실증하는 등의 마음으로 인한 손실 조성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1. 투고 주의사항
(1) 투고할 때 성(省), 자치구나 직할시 등 명칭을 정확히 적도록 하여 명혜편집부에서 정황을 파악하는데 편리하게 한다.
(2) 이 수련심득교류회 원고는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하기 위한 수련탁마의 문장이지 박해를 폭로하는 보도가 아니다. 그러므로 상세한 지명과 인명 그리고 구체적인 박해정황 세부가 필요하지 않다. 대륙 동수의 안전을 위해 이름을 지어서 사용할 수 있되 ‘가명[化名]’이라고 명시하기 바란다.

2. 투고 방식
문서를 안전하게 전달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동수는 투고할 때 ‘법회원고’라고 명시하기 바란다. 편집부에서 우편물 그리고 메일을 분류하는데 편리하도록 하게 위해서이다.
(1) 이메일을 통해 투고할 때 법회의 전용 우편함 “fahui@minghui.org“을 사용하기 바란다.
(2) 주의 : 명혜망의 ‘사이트 투고’를 사용할 때에는 메일의 본문에 당신의 연락정보를 적기 바란다.
(3) 만약 팩스로 투고하고자 한다면 국제 장거리 전화번호를 눌러 연결한 다음 아래 명혜망의 팩스 번호를 누르면 된다.
: 1(미국)-208-979-6696 혹은 1(미국)-208-979-6711

준비팀 수련생이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팩스 원고의 글씨는 선명하고 깨끗하며 가지런하게 씌여 있고 크기도 적당해야 한다.

3. 원고 마감시간을 주의하기 바란다. 투고 마감시간은 2008년 10월 18일 까지이다.

명혜편집부

2008년 8월 30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8/30/1849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