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랴오닝 다롄의 선량한 상점주 쉬밍화, 억울한 징역 4년 선고받고 수감돼

[밍후이왕 2021년 6월 10일] (밍후이왕 통신원 랴오닝 보도) 다롄(大連) 좡허(莊河)시의 여성 파룬궁수련생 쉬밍화(徐明華)는 2020년 7월 11일 납치돼 가족의 사업이 좌초됐으며, 그녀의 아이는 돌봐줄 사람이 없었다. 최근 그녀는 푸란뎬(普蘭店)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징역 4년을 선고받고 현재 다롄(大連) 감옥에 감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쉬밍화

머리가 검은색 씌우개에 쓰인 채 폭력적으로 납치되다

2020년 7월 11일 아침, 파룬궁수련생 쉬밍화와 왕창칭(王長青)이 납치됐다. 경찰은 쉬밍화를 밀어서 땅에 넘어뜨리고는 검은색 씌우개를 머리에 씌우고 손을 등 뒤로 하여 수갑을 채웠으며, 발로 걷어찼다.

酷刑演示:背铐
고문 재연: 손을 등 뒤로 하여 수갑 채우기 고문

이 경찰들은 푸란뎬 공안국에서 파견한 사람이다. 듣기로는, 경찰은 청쯔탄(城子坦)의 어떤 파룬궁수련생이 좡허(莊河) 쪽과 연계되어 있다는 이유로 전화 감청과 추적을 통해 불법적으로 체포했다고 한다.

파룬궁수련생 장수제(張淑傑)는 쉬밍화의 아들에게 과외수업을 해주었는데 그녀도 납치됐으며, 파룬궁수련생 디징[翟晶, 왕창칭(王長青)의 남편]도 납치됐다.

2020년 7월 12일, 쉬밍화는 와팡뎬(瓦房店) 병원으로 보내져 강제로 신체검사를 받았고, 나중에 와팡뎬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그녀의 집에는 아무도 돌봐줄 사람이 없는 남자아이 둘이 방치되어 있었고, 집의 사업은 운영할 사람이 없었다. 휴대폰은 경찰이 압수했고 가게는 강제로 문을 닫았다. 아이들은 어머니가 곧 집으로 돌아오기를 바랐다.

인정받은 좋은 사람

50세의 쉬밍화는 원래 다롄 싱화(興華)전력설비 유한회사의 노동자였으나, 2014년 불법적인 징역 선고를 받고 회사에서 해고됐다. 그녀는 현재 다롄 스좡허시 광밍산(光明山)진 웨이툰(魏屯)에 산다.

1997년, 쉬밍화는 어머니와 함께 수련을 시작하여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도덕성을 향상하여 지금껏 개인의 이해득실을 따지지 않았으며, 일에 마주치면 먼저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이익을 담담히 여기며 다른 사람을 도왔다.

1999년, 쉬밍화는 청원하러 베이징에 가려고 했으나, 다롄에서 가로막혔다. 대법을 수련한 후, 이웃 주민들은 그녀가 다른 사람을 친절하고 성실하게 대하는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이번에 쉬밍화가 납치된 후 경찰은 돌아와 또 그녀에 대해 조사했다. 층집 관리자와 이웃들은 모두 쉬밍화가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불법적으로 징역 3년을 선고받다

2013년 9월 25일 오전 9시경, 좡허(莊河) 신밍위(鑫明宇) 상점 주인 쉬밍화는 매장에서 현지 공안국과 국가보안대대 경찰에게 납치됐다.

2014년 10월 21일, 쉬밍화는 불법적으로 징역 3년을 선고받았으며, 다롄 구치소에서 랴오닝 여자 감옥[선양(瀋陽) 감옥성(監獄城)]으로 이송되어 7감구에 감금됐다.

2016년 6월 24일, 쉬밍화는 랴오닝성 여자 감옥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여러 차례 교란받다

2016년 6월 24일, 쉬밍화는 출소한 후 경찰에게 여러 차례 교란받았다.

2017년 5월경, 좡허시 신화 파출소 경찰은 쉬밍화의 둘째 오빠에게 전화하여 쉬밍화의 수련 상황을 물었다.

2018년, 쉬밍화는 차를 타고 선양으로 여행을 떠났는데, 가방에서 진상 지폐가 발견되어 선양시 철도 공안국에 납치돼 불법 감금됐다가 좡허 공안국으로 이송됐다. 좡허시 공안국에서는 그녀를 세뇌반에 가둬 박해하려고 했다. 나중에 그녀는 가족에게 구조되어 집으로 돌아왔다.

현재 쉬밍화는 푸란뎬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징역 4년을 선고받고 다롄 감옥에 구금돼 있다.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요원 중 수년간 수련생과 접촉하면서 박해에 가담한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모르는 것이 아니었다. 지금도 여전히 박해에 가담하는 이유는, 대부분 요행을 바라는 마음으로 법을 위반하고 죄를 저지르는 일을 해도 공산당이 지지해 주고 상부에서 막아주기 때문이며, 또한 정치적인 업적과 이익을 도모하기 때문이다.

파룬궁수련생은 헌법이 부여한 신앙 자유와 언론 자유에 따라 파룬궁을 수련했고, 파룬궁 자료를 소유했으며,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는바, 완전히 합법적이므로 그 어떤 법률의 실시도 파괴하지 않았다. 반대로 박해에 가담한 공검법 요원이 폭력으로 파룬궁의 신앙 자유를 간섭하고, 수련생들의 합법적인 권익을 불법적으로 박탈한 것이야말로 진정한 법률 실시 파괴이자 범죄이다.

박해 관련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6월 10일
문장분류: 대륙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10/4268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