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불법 감금된 대법제자들이 ‘5.13’을 함께 경축하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밍후이왕] ‘5.13’이 다가올 즈음, 중공에 의해 각 지역 감옥, 구치소, 세뇌반에 불법 감금된 대법제자들이 수련생, 친지 등을 통해 문안을 발송했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했습니다!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는 질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신기한 효과가 있고, 우주 특성 ‘진선인(真·善·忍)’을 표준으로 수련생들을 요구하고 있기에 수련자의 도덕과 품행이 향상됩니다. 실은 국가와 국민에게 대단히 이익이 되는 좋은 일이지만, 1999년 7월부터 현재까지 22년간 지속해서 중공에 박해당했고, 수많은 대법제자들이 불법적으로 납치, 노동교양, 실형 선고 등을 당했으며, 중공은 각종 수단을 써서 수련생들이 대법 수련을 포기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불법 감금된 대법제자들은 문안에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아무리 어려운 환경에 처해도 저희는 모두 사부님을 확고하게 믿습니다”, “사당이 어떠한 수단을 쓰더라도 제자들이 신사신법(信師信法)하는 결심을 움직이지 못할 것이고, 제자들은 사부님의 가르치심을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다음은 닝샤(寧夏), 신장(新疆), 산시(陝西), 후베이(湖北),베이징(北京), 랴오닝(遼寧), 지린(吉林), 네이멍구(內蒙古), 허난(河南), 장쑤(江蘇), 톈진(天津), 광둥(廣東), 쓰촨(四川), 산둥(山東), 헤이룽장(黑龍江), 장시(江西), 간쑤(甘肅), 산시(山西) 등에서 불법 감금된 대법제자들이 보내온 문안입니다.

불법적으로 산시(陝西)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산시(陝西)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 올림

불법적으로 감금된 지린(吉林)성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파된 29주년을 삼가 축하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우신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닝샤(寧夏) 대법제자가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 삼가 축하드리고
파룬따파가 전해짐을 경축하네
법은 건곤을 바로잡고 사악을 멸하네
높은 담장 안팎의 사악은 수그러 들었네

사존의 생신 삼가 축하드리네
몸은 감옥에 있어도 정념은 확고하네
세 가지 큰 일 모두 잘해
중생을 많이 구하고 사부님 따라 돌아가려네

불법적으로 감금된 신장(新疆)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불법적으로 산시(陝西) 여자감옥에 감금된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후베이(湖北)성 판자타이(範家台) 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베이징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어떠한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리는 모두 사부님과 대법을 확고하게 믿습니다! 확고하게 대법 수련의 길을 걸을 것입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랴오닝(遼寧) 푸순(撫順) 신빈(新賓)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5.13’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창춘(長春)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 및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랴오닝성 안산(鞍山)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후베이(湖北) 징저우(荊州)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네이멍구(內蒙古) 바오안자오(保安沼) 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아 신샹(新鄉) 여자감옥에 감금된 허난(河南)성 싼먼샤(三門峽)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아 정저우(鄭州) 감옥에 감금된 허난(河南)성 싼먼샤(三門峽)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구치소, 감옥에 감금된 장쑤(江蘇)성 롄윈강(連雲港)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지린(吉林) 감옥에 감금된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
환경이 어떻게 사악할지라도 저희는 확고하게 수련을 해서 사부님을 따라 돌아갈 것입니다.

불법적으로 지린 감옥에 감금된 전체 대법제자들이 신축년에 큰절을 올리면서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지린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지린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중공의 박해에 직면해 저희는 꼭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확고하게 사부님을 따라 끝까지 수련할 것입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불법적으로 지린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지린시 대법제자가 큰절을 올림
신축년 5월 13일

불법적으로 산시(陝西)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불법적으로 산시(陝西)성 웨이난(渭南) 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톈진(天津)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광둥(廣東)에 감금된 후난(湖南)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오직 정진해야만 사부님 은혜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28일

불법적으로 감금된 중국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지린성 창춘시 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파룬따파가 널리 전파된 29주년을 경축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불법적으로 지린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 올림
2021년 5월 13일

지린성 창춘시 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대법이 널리 전파된 29주년을 축하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불법적으로 지린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 올림
2021년 5월 13일

불법적으로 감옥, 구치소, 세뇌반에 감금된 쓰촨(四川)성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사부님께서 대법을 전하신 29주년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저희는 부단히 정념을 강화하면서 확고하게 사부님을 믿고, 사악의 박해를 전적으로 부정할 것입니다. 자신의 수련을 잘하고, 자비롭게 진상을 알려 세인들을 구하면서 반본귀진(返本歸眞)할 것입니다!

불법적으로 감옥, 구치소에 감금된 쓰촨성 즈양(資陽)시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께서 대법을 전하신 29주년을 경축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저희는 부단히 정념을 강화하면서 확고하게 사부님을 믿고, 사악 세력 및 박해를 전적으로 부정할 것이며, 자비롭게 중생을 구하고, 자신의 수련을 잘하면서 반본귀진할 것입니다!

불법적으로 산둥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저희는 중공 경찰에 납치돼 불법적으로 산둥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들입니다. 사당(邪黨)이 어떠한 수단을 쓸지라도, 신사신법(信師信法)하는 제자들의 결심을 움직이지 못할 것이며, 제자들은 영원히 사부님의 가르치심을 기억할 것입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2021년 4월 18일

불법적으로 산둥성 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산둥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베이징 창핑(昌平)구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랴오닝(遼寧)성 다롄(大連)시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 및 박해당한 베이징 창핑구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광둥성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형 선고 및 감금당한 쓰촨성 청두시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제자는 사부님께 문안을 올립니다! 사부님께서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2021년 5월 1일

불법적으로 감금된 중국 부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파된 29주년을 삼가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헤이룽장(黑龍江)성 다칭(大慶)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쓰촨(四川)성 쑤이닝(遂寧)시의 의지할 데 없어 떠돌아다니는 부부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께서 수고하셨습니다!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제자를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의지할 데 없어 다년간 떠돌아다녔습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가지(加持)와 보호를 해주셨기에 오늘날까지 이를 수 있었습니다.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저희를 위해 고생스럽게 감당하신 것을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오직 순정한 마음으로 담당한 중생제도 관련 항목을 잘할 것입니다. 사부님께서 많이 기뻐하시고 수고를 적게 하시길 기원합니다.

의지할 데 없어 떠돌아다니는 부부 대법제자 올림. 허스

2021년 4월 26일

박해당해 불법적으로 감옥에 감금된 헤이룽장(黑龍江)성 다칭(大慶)시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감옥에서 사존을 그리워하다
확고하고 착실하게 수련하면서 영원히 후회하지 않는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린다
진체(真體)를 새롭게 만들어 반본귀진할 것이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허난(河南) 신샹(新鄉)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파된 29주년을 축하합니다!

사존께서 제자와 중생을 자비롭게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장시(江西)성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감옥, 구치소에 감금된 산둥(山東)성 칭다오(青島) 핑두(平度)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랴오닝성 여자감옥에 감금된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돼 박해당한 네이멍구(內蒙古) 훠린궈러(霍林郭勒)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돼 박해당한 네이멍구(內蒙古) 츠펑(赤峰)시 바린쭤치(巴林左旗)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톈진(天津)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돼 박해당한 산둥(山東) 타이안(泰安)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가 널리 전파된 29주년을 삼가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간쑤(甘肅)성 란저우(蘭州)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불법적으로 산시(山西) 진중(晉中) 감옥에 감금돼 박해당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사악이 아무리 미친 듯이 날뛰어도, 제자들은 반석같이 견고하고 끝까지 확고하게 수련할 것이며, 사부님의 은혜에 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중생이 진상을 이해해 구원되길 바랍니다.

억울한 감옥살이를 마친 헤이룽장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다년간 저는 줄곧 사당의 감옥에 불법적으로 감금당했습니다. 비록 아주 잔혹한 육체 및 정신적으로 박해를 당했지만, 사존께서 자비롭게 보호해주셔 결국 정념을 지켜내면서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이 몇 년간 명절 때마다 직접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문안을 올릴 기회가 없었던 것이 유감으로 남게 됐습니다. 2021년 ‘5.13’이 다가올 즈음, 제자는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리고, 파룬따파가 널리 전파된 29주년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이 시각 저는 만고에도 만나기 어려운 신성한 수련의 기연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제자는 꼭 서둘러 착실하게 수련하고, 진상을 많이 알려 많은 사람을 구할 것이며, 특히 불법적으로 감금당해 초래했던 손실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니 사존께서 믿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억울한 감옥살이를 마친 헤이룽장 대법제자 올림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2021년 5월

불법 감금된 지린(吉林)성 창춘(長春)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이전에 저는 잘하지 못했고, 향후 잘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존께서 염려하시지 말길 바랍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헤이룽장(黑龍江)성 치치하얼(齊齊哈爾)시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사존께서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산둥(山東) 타이안(泰安)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베이징(北京) 하이뎬(海澱)구 부부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의 아들과 며느리는 모두 대법제자이고, 현재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다가 불법적으로 구치소에 감금돼 박해당하고 있으며, 그들은 확고하게 신사신법하면서 수련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그들을 대신해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리라고 부탁했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우신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산둥성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법적으로 감금된 후베이(湖北) 우한(武漢)시 황피(黃陂)구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가장 진심 어린 경의를 올립니다! 사부님께서 수고하셨습니다!

이전에 불법적으로 감금된 대법제자가 명절 때마다 그녀를 대신해 사존께 문안을 올려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2020년 신정에 그녀가 친지와 한 번 만난 적이 있지만, 현재까지 아무런 소식도 접하지 못했습니다. 형사범은 매월 친지와 통화를 할 수 있지만 그녀들은 통화하는 권리마저 박탈당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그녀가 심성과 정념을 엄격히 지켜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한시 황피구 대법제자가 감옥에 있는 제자를 대신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허스
2020년 5월 5일

 

원문발표: 2021년 5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5/13/42537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4/1928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