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의 복(福)을 받은 중국 민중들이 리 대사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기자 종합보도)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대법을 지지한 중국 민중이 잇따라 편지를 보내와 직접 경험한 대법의 깊은 복보(福報)에 관해 이야기했다. 이들은 중생을 위험에서 구해주신 리(李) 대사께 감사드리며 파룬따파(法輪大法)가 불법(佛法)임을 깊이 믿게 되었고,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축하했다.

남동생, “큰 위험이 수차례 있었지만 모두 사부님께서 구해주셨다”

작년에 제 남동생이 현장에서 외부 프레임을 설치할 때였습니다. 크레인이 한자 빔을 한 묶음 들어 올리는데 갑자기 줄이 끊어져 수십 미터 상공에서 남동생을 향해 떨어졌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다들 놀라 아연실색했는데, ‘쿵’ 소리가 들리더니 한자 빔이 한쪽은 땅에 박히고 한쪽은 기울어져 있었습니다. 남동생은 밑에 있었는데 놀라기는 했지만 조금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남동생이 평소 향을 올려서 신불(神佛)이 보호했다고 했지만, 남동생은 마음속으로 대법의 진상이 담긴 호신부 덕분에 생명을 구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남동생은 파룬궁 수련을 아주 지지했고, 중공 악당의 조직인 소선대에서 일찌감치 탈퇴를 성명했습니다.

남동생은 장모도 대법제자입니다. 어느 날 그가 장모님 집에서 사부님께 향을 올리려 했는데 향이 없었습니다. 장모가 사러 나갈 새가 없어 남동생이 직접 자비로 향을 샀습니다. 그 이후로 남동생은 하는 일이 순조로웠고 급여도 몇 배가 오르는가 하면, 한 사장이 그가 마음에 들어 그에게 현장 관리를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어느 날 남동생이 현장 관리를 하는데, 크레인이 강철 파이프를 들어 올리다 꼭대기에 닿을 때쯤 끈이 느슨해졌습니다. 당시 그는 놀라 어쩔 줄 몰랐는데, 밑에 있던 노동자들이 지시라도 받은 듯 흩어졌습니다. 남동생은 노동자와 자신을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습니다.

며칠 전 남동생이 우리 집에 저녁 식사를 하러 왔는데, 제 아들이 그에게 노후자금을 마련하자며 사회보험에 가입하러 가자고 했습니다. 그러자 남동생은 다들 보는 앞에서 “저는 사회보험에 들지 않을 거예요. 저에게는 저를 보호해주시는 사부님이 계시거든요. 여러 번 큰 위험이 있었는데 모두 사부님께서 구해주셨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남동생이 진상을 알고 복을 받게 되어 기뻤습니다. 남동생의 가족과 제 친척 모두가 이 자리를 빌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항상 웃으시길 축원드리며 하루빨리 고향으로 돌아오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허베이(河北)성 랑팡(廊坊)시 성팡(勝芳)진 신(新)수련생의 감격

저는 법을 배운 지 몇 달 된 신 수련생입니다. 학교에 다니지 못해 글자를 모릅니다. 법을 배우기 전에 뇌 괴사, 뇌졸중이 있어 왼쪽 안면 마비라 왼쪽 몸이 무겁고 왼손이 끊임없이 떨리고 다리도 너무 무거워서 걷기도 참 힘들었습니다. 치료한다고 돈도 많이 썼지만, 병을 치료할 수 없었습니다. 가족은 제가 언제 생명이 위험할지 모르는 상황이라는 것을 알고 제게 실제 병세가 심각하다는 것을 제게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한 친척이 제게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해보시겠어요?”라고 물었는데, 저는 전혀 주저 없이 해보겠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저는 파룬따파 수련에 들어섰습니다.

저는 머리가 좋지 않아서, 이전에 저를 잘 아는 사람들은 저를 ‘바보’라고 불렀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저는 몇 달 새 정체자 ‘홍음(洪吟)’ 책을 다 읽을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연공할 때는 제1장 공법을 견지하기 힘들어 앉아서 쉬어야 했고 심지어 눕기까지 했습니다. 제2장 공법 파룬좡파[法輪樁法]는 손이 떨려서 30분도 연마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견지했고 지금은 빠오룬(抱輪)을 1시간 할 수 있고 손도 떨리지 않습니다.

또 일부 신기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사부님께서 제 왼쪽 몸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줄곧 소업해주시고 신체를 정화해주셨으며 때로 관정(灌頂)해 주셨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항상 저를 보호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수련생의 도움으로 지금은 우리 집에서 하는 법공부 팀이 있습니다. 앞으로 정진해서 사부님의 진수(眞修) 제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부님께서 자비(慈悲)로 구도(救度)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허베이(河北)성 랑팡(廊坊)시 성팡(勝芳)진 신(新) 수련생(본인 구술, 수련생 정리)
2021년 5월 10일 올림(敬上)

허베이성 헝수이(衡水)시 80년대생 부부가 진심으로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다

저희는 80년대생 부부입니다. 가족 중에 대법 수련자가 있어서 좋은 점이 많았습니다. 우리 부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진심으로 믿습니다. 대법의 법리에서 영향받아 다른 사람을 위하는 처지에서 생각할 수 있게 되었고, 돈을 주우면 갖지 않고 주인에게 돌려주었습니다.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된 이들이 대법의 복음을 널리 전하도록 많이 가르쳐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사람이 복을 받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랴오닝(遼寧)성 다롄(大連)시 노년 대법제자가 온 가족 4대와 함께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5월 13일은 사부님의 생신이자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사가 겹친 날입니다!

저는 행운스럽게 법을 얻은 지 27년이 됩니다. 이토록 영광스러운 대법제자가 되게 하신 자비로운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줄곧 보호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인도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존의 요구에 따라 합격한 대법제자가 되고 사존이 인도하신 길을 확고히 하고 평온하고 용감하게 걸어가겠습니다. 줄곧 사부님을 따라 자신의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한 사람이 법을 얻으면 온 가족이 혜택을 봅니다. 우리 온 가족은 진정으로 대법의 은혜와 보호를 받았습니다. 대법이 주신 것과 대법 사부님의 끝없는 불은(佛恩)을 인간 세상의 언어로 이루 다 말할 수 없어 엎드려 절하는 것으로 감사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사존 감사드립니다! 사존 감사드립니다!

허베이성 헝수이(衡水)시 청년이 자신을 여러 번 지켜주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다

2013년 6월 저는 베이징표 농업용 차량을 몰고 화물을 운송하고 있었습니다. 시속 40km로 남에서 북으로 달리고 있는데 앞에 17.5m 대형화물차가 우회전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급브레이크를 밟았지만 차가 멈추지 않았습니다. 왼쪽 1차선에서는 폭스바겐 승용차가 같은 방향으로 달려오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지? 매우 급한 상황인데 두뇌가 매우 냉정하고 민첩했습니다. 몇 초 동안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앞 트럭과 접촉사고가 나면 아마 내 다리는 끝장일 테고, 좌회전하면 1차선에 들어가는데 그럼 앞차와 부딪히거나 뒤차가 내 차를 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갑자기 운전면허 취득과정에서 배웠던 이론 하나가 생각났습니다. 오른쪽으로 장애물을 부딪쳐 강제로 차를 멈추면 된다는 것입니다. 저는 우회전해서 샛길을 지나 동쪽으로 몇 미터 떨어진 한 공장 대문 앞 벽돌 기둥에 부딪혔습니다. 순간 벽돌 기둥과 벽돌담벼락 일부가 무너졌고 차 앞 유리와 우측 문 유리가 깨졌지만 저는 전혀 다치지 않았습니다. 앞에서 우회전하던 기사가 백미러로 전 과정을 보고는 차를 길가에 세우고 와서 “괜찮아요?”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저를 보호해주신 것을 압니다. 저에게 지혜를 주셔서 브레이크가 고장 난 즉시 진정하고 올바로 대응하게 된 것입니다. 만약 제가 당황해서 부적절하게 대응했다면 얼마나 큰 사고가 일어났을지 모를 일입니다.

저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습니다. 평소 항상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고 차에도 ‘파룬따파하오’ 호신부를 걸어놓았습니다. 바로 저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고 복을 받았습니다!

교통사고 발생 당시에는 두려운 느낌이 없어서 바로 다음 날에도 화물을 실으러 가려 했습니다. 그런데 이튿날이 되자 겁이 더럭 나는 것이었습니다. 종일 집에 누워있다가 그제야 생기를 되찾았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여러 번 보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법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엎드려 인사드리고 또 인사드립니다!

베이징 화이러우(懷柔) 산간에 사는 노년 대법제자 일가족이 사존의 자비하신 구도(救度)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대법 수련에서 심신의 혜택을 보았습니다. 자녀들도 제가 대법을 수련하는 것을 지지해서 복을 받았습니다. 아들, 사위는 여러 번 불시에 위험이 닥쳤지만 사존의 보호로 위기를 안전하게 넘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대법의 기적과 사존의 자비하신 구도(救度)에 감사드립니다!

베이징 화이러우(懷柔) 서부 산간 지역의 세인이 진상을 알고 ‘삼퇴’해 복을 받다

베이징 화이러우(懷柔) 서부 산간 지역 향진의 농민 가족과 이주 노동자는 이전에 대법제자를 통해 진상을 알게 되어 악당 조직을 탈퇴했습니다. 이후 어떤 사람은 위기가 닥쳤을 때 대법 사부님께서 목숨을 구해주셨고 어떤 위중한 환자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워 위험한 상태를 벗어나 안전하게 되었습니다.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고 삼퇴해서 복을 받은 신기한 이야기는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하나하나의 기적을 목격한 세인들은 사부님의 자비와 위대함, 대법의 기적에 감사드렸습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진상을 알고 삼퇴한 62명의 세인이 대법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온 가족이 9자 진언을 외워 산둥(山東) 자우위안(招遠)시 한 기업의 청년 직원 위험 기를 넘기다

3년 전 저는 뇌수술을 했고 의사는 매우 위험하다고 진단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친척의 당부를 듣고 목숨을 살리기 위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9자 진언(眞言)을 외웠는데 기적이 나타났습니다. 이런 수술을 받으면 일반적으로 보름이 지나야 의식이 돌아오는데 저는 수술실에서 나오자마자 손발에 감각이 있었습니다. 의사는 이를 두고 의학상의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리 대사님께서 저를 보호하시고 구해주신 것을 압니다!
우리 가족은 모두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각자 가입했던 악당 조직을 탈퇴했습니다.
일가족 모두가 리 대사님께 절을 드리며 리 대사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헤이룽장(黑龍江) 다칭(大慶) 80여 세 노인이 리 대사님께 감사드리다

저는 80이 넘는 노인입니다. 저는 리 대사님께서 사람을 구하러 오신 것을 압니다. 저는 항상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리 대사님의 자비로운 보호와 구도(救度)에 감사드립니다!

산둥 옌타이(煙台) 자오위안 향촌 거주 노인 “리 대사님은 제 목숨을 구해주신 은인이십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자주 외우면 정말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직장암 환자입니다. 제가 오늘까지 살 수 있는 것은 대법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6년 전에 세상을 떠났을 것입니다. 제가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항상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리 대사님의 보호를 받아 암이 나았을 뿐만 아니라 지금은 병이 없이 몸이 가벼워졌고 점점 젊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종종 “리 대사님, 노고 많으십니다! 저의 목숨은 당신께서 주신 것입니다. 제가 어찌 감사드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씀드리곤 합니다. 가족에게도 늘 말합니다. “누구도 대법이 나쁘다고 하면 안 된다. 대법 사부님은 나의 목숨을 구해주신 은인이란다!” 자녀들도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고 모두 악당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리 대사님의 생신이 되었습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생신 되시기 바랍니다! 만사여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상을 알고 복 받은 쓰촨(四川) 싼타이(三台)현 80대 오누이가 리 대사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진상을 알고 복 받은 쓰촨 싼타이현 80대 오누이는 항상 리 대사님의 대은대덕(大恩大德)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리 대사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산둥 옌타이 자오위안(招遠) 향촌 부부가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어 사업이 순조롭다

우리는 대법 진상 자료를 보기 좋아합니다. 대법은 사람에게 성실하고 선행하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기에 가정 모순을 완화하는 데 유익합니다.

남편은 7남매입니다. 시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유산을 불공평하게 분배해 우리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시누이 네 명과 함께 시어머니를 모셨습니다. 자녀를 기르고 노부모를 모시는 것은 중국인의 전통입니다. 우리는 원망도 후회도 없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을 하늘이 지켜봅니다. 우리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고 이미 중공 악당 조직을 탈퇴했기에 우리 집 형편은 유산을 가져간 형제자매에 못지않습니다. 우리가 경영하는 포목상은 장사가 잘 되고 매사 순조롭습니다.

우리는 리 대사님과 파룬따파가 우리를 보호하고 계시다는 것을 압니다.
리 대사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진상을 안 후난(湖南) 헝양(衡陽)의 할아버지와 손자가 줄곧 리 대사님의 보호를 받다

리 대사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리 대사님께 감사드리고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몇 년 전 저희는 진상을 알게 되어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줄곧 최선을 다해 대법제자를 보호하면서 줄곧 리 스승님과 대법의 보호를 받았습니다.

리 대사님 감사드립니다!

진상을 알게 된 후난(湖南)성 헝양(衡陽)의 할아버지와 손자 올림
2021년 4월 28일

허베이성 핑산(平山)현 주민 “파룬따파는 정말 좋습니다!”

자비하신 리 대사님께

파룬궁 진상을 알고 리 대사님의 보호를 받은 우리 서민들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사람들에게 “파룬궁은 좋습니다! 파룬궁은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우리의 진심어린 말이며 이미 우리 마음에 뿌리내렸습니다. 온 천하 사람이 모두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리 대사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허베이성 핑산(平山)현에 사는 파룬궁 진상을 아는 사람이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지린(吉林)성 퉁화(通化) 류허(柳河)현에 사는 진상을 아는 일가족이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수련하지는 않지만 모두 대법 책 ‘전법륜(轉法輪)’을 보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하고 있습니다. 불광(佛光)에 젖어 일이 순조롭고 가정이 화목하며 온 가족이 모두 건강합니다. 저는 우리 가족 세 사람을 대표해서 대법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헤이룽장 이춘(伊春)시 진린(金林)구 85세 노인이 대법을 수련해 수십 년 된 고질병이 낫다

저는 1997년에 법을 얻은 제자입니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는 허약하고 병이 많았습니다. 폐기종과 기관지염 때문에 호흡곤란까지 왔었습니다. 매일 시달려 잠을 잘 수 없었는데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한 몇 달 뒤에 수십 년간 저를 괴롭히던 모든 질병이 치료도 하지 않고 나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저의 신체를 정화해주신 것이고 제자에게 모든 것을 새로 주셨습니다!

반본귀진(返本歸眞)의 길로 저를 인도하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목숨을 구해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2021년 4월 20일

우울증을 앓았던 쓰촨 판즈화(攀枝花)시 사람이 리 대사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예전에 심한 우울증에 시달려 다방면으로 치료받았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고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리 대사님께서 생명 구해주신 은혜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산둥 옌타이(煙台) 자오위안(招遠) 식량 무역부문에서 일하는 군인 출신 지방 간부가 리 대사님께서 생명을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예전에 위암 수술을 하고 나서 장작처럼 여위고 너무나 고통스러웠습니다.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운 후 5년 동안 화학치료를 받지 않고도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생명을 구해주신 리 대사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당신께서는 제게 새 삶을 주셨습니다. 저는 더는 악당의 거짓말을 듣지 않았고 이미 악당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저는 리 대사님의 말씀만 들을 것입니다.

리 대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대법 덕분에 생명을 구한 쓰촨성 대법제자 조카사위 일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제 조카사위는 오토바이 택시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어느 날 조카사위는 도로에서 오토바이에 탄 채로 중형트럭과 충돌해 10m 넘게 튕겨 나갔습니다. 착한 사람이 ‘120’에 전화해 병원에 이송해서 응급치료를 받게 했습니다. 조카딸과 조카딸의 큰오빠 부부가 병원에 갔더니 병원 측은 어렵겠다고 했고, 조카딸은 놀라 까무러쳤습니다.

조카사위는 가족의 기둥이고, 집에 어린아이와 연로한 부모님이 계시는데 하늘에서 재난이 떨어진 것입니다. 온 가족은 어찌할 바를 몰라 엉엉 울었습니다.

저는 다른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조카딸이 울면서 제게 전화해 이 모든 것을 말했습니다. 저는 ‘파룬따파하오’를 외우고 대법 사부님께 조카사위의 생명을 구해달라고 비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압니다. 저는 그 지역 수련생의 남편에게 상황을 알아봐달라고 부탁했고, 그는 상황을 알려주었습니다. 병원 원장이 직접 그를 안내해 조카사위를 보러 갔는데, 중환자실에서 의식이 없는 상태라고 했습니다. 의사는 의료진이 인의(仁義)를 다하고 최선을 다해 사람을 살려보겠지만 상태가 심각해서 그 자신의 운에 따를 수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병원에는 묘악이 없고 살아난다면 기적이라는 뜻이었습니다.

이 수련생의 남편도 대법 사부님만이 그를 구할 수 있다면서 유일한 방법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조카딸에게 말했습니다. “온 가족이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고 리 대사님께 생명을 구해달라고 빌어!” 조카딸은 환자가 중환자실에 있고 매일 면회 가능 시간은 30분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환자가 의식이 있든 없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고 리 대사님께 목숨을 구해달라고 빌면 된단다.”

조카딸은 매일 30분 동안 환자의 귓가에다 말해주는 외에 중환자실 의자에 앉아서도 속으로 ‘파룬따파하오’를 묵념했습니다. 이렇게 7일을 밤낮으로 외웠더니 조카사위가 마침내 깨어났습니다. 가족은 계속 외웠고, 상처와 병세가 하루하루 좋아져 3개월 후에는 퇴원했습니다.

의사들도 모두 “정말 기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카딸은 기뻐하며 리 대사님께서 남편을 구해주셨고 리 대사님께서 남편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셨다고 말했습니다.
온 가족이 생명을 구해주신 리 대사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광둥(廣東)성 언핑(恩平)시 대법제자가 가족과 함께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16년 동안 위병에 시달려 큰 병원을 여러 곳 전전하며 치료하고 중약, 양약, 각종 민간요법을 다 썼지만, 효과가 없어 뼈만 앙상해졌습니다. 병고에 시달려 너무 고통스러워 죽고 싶은 생각뿐이었습니다. 온 가족은 저 때문에 근심 걱정에 잠겼습니다.

1997년 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고 대법의 ‘진선인(真·善·忍)’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자 위병이 치료하지 않고 기적적으로 나았습니다. 지금 저는 이미 80이 됐는데도 심신이 건강하고 걸음도 바람에 날리는 듯 가볍습니다. 집안일도 혼자 다 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파룬궁과 생명을 구해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렸습니다!

저를 아는 모든 사람은 저의 심신의 변화에서 파룬궁의 신기함을 보았습니다.

2008년 제가 다니던 직장에서 퇴직자 대상 의료카드가 한 장 있는데 그것으로 의료비 3만 위안을 신청할 수 있다며 제 아들에게 와서 가져가라고 했습니다. 아들은 좋아하며 제게 소식을 알렸습니다. 저는 아들에게, 저는 대법을 수련하기에 건강해서 의료카드가 필요 없으니 직장에서 다른 사람이 쓸 수 있게 돌려드리라고 말했습니다.

몇 년 전, 어느 날 폭우에 천둥 번개가 쳤는데 아들과 손자가 동시에 한동안 의식을 잃었습니다. 비가 멈춘 후 이웃이 문을 열었는데, 우리 집 문 앞에 위층에서 떨어진 원반 모양 파편들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 이웃이 건물 4층 처마 끝이 떨어진 것을 발견해, 우리는 함께 4층에 올라가 봤습니다. 알고 보니 처마가 벼락을 맞아서 구멍이 난 것입니다. 그제야 아들은 아까 한동안 까무러친 것이 벼락을 맞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웃은 시멘트를 꿰뚫을 정도였는데도 사람이 멀쩡한 것은 조상이 영험한가 보다고 했지만, 우리 가족은 사부님께서 아들과 손자를 보호해주셔서 무사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자와 가족은 목숨을 구해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진상을 알고 복을 받은 헤이룽장성 다칭유전 대법제자의 딸,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전 세계인이 파룬따파가 좋고, 파룬따파가 정법(正法)이라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중칭(重慶)시 사핑바(沙坪壩)구에 사는 세인이 대법 진상을 알고 혜택받아, 엎드려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체 사회 도덕이 타락하면서 저도 세파에 휩쓸려 정신과 육체 모두 위중한 환자가 되었습니다.

대법제자(여동생)가 끊임없이 제게 대법의 진상을 알려주었고 저는 진상을 이해하게 되어 악당의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와 홍위병을 탈퇴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저를 고통의 바다에서 구해주셔서 저는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 이치를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저는 온 가족을 대표해 대법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救度)에 감사하며 엎드려 사부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대법의 진상을 알고 혜택을 본 충칭시 사핑바(沙坪壩)구 세인 가족 일동 올림
2021년 4월 26일

자영업 사장의 감사

제 생명을 구해주신 리 대사님의 은혜에 더없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진언(眞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해 진선인에 따라 처사하고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를 탈퇴하여 평안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5월 13일은 리 대사님의 생신이자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지기 시작한 29주년이며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입니다. 온 천하가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이때를 맞아, 밍후이왕 플랫폼을 빌려 리 대사님께 가장 진심 어린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지는 않지만 파룬따파 제자의 언행을 통해 파룬따파가 불법(佛法)이라는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한 파룬궁 수련생이 저희 가게에 자주 와서 구매했는데 여태껏 조금이라도 제게 손해를 보게 한 적이 없었습니다. 한 푼도 깎으려 하지 않았고 따지거나 고르지 않는 것입니다. 그분은 타인을 잘 도와주었고 다른 사람이 역병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목숨을 구할 수 있는 진언(眞言)을 알려주었으며, 다른 사람을 도와 중국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를 탈퇴시켜 평안을 보존하게 했습니다.

그분은 제가 어려움이 있을 때, 리 대사님께 빌면 리 대사님께서 짚어주실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오성(悟性)이 좋다면서 제게 보서(寶書) 한 권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보서를 받던 날 아침, 저는 제 머리 위에 리 대사님의 법신(法身)이 있으신 것을 보았습니다. 리 대사님의 법신 주위로는 무지개 같은 광환이 몇 층 있었고 분홍색 연화대에 앉아 계셨습니다. 배경은 푸른 하늘이었는데 옷의 색상은 똑똑히 보지 못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리 대사님의 법신을 보았습니다. 저는 30대에 천목(天目)이 열렸는데 줄곧 닫히지 않고 있었습니다.

고난에 처한 사람과 위기에 처한 환자를 구하시고 약자와 믿는 이들을 도와주신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는 전 세계인에게 진선인의 보편적 가치를 가져다주시고 세인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생명을 구할 진언을 알려주셨으며, 세인에게 중국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를 탈퇴하면 평안할 수 있다는 천기(天機)를 알려주셨고 불법(佛法)인 파룬따파를 전 세계에 널리 전하셨습니다. 전 세계인에게 광명과 희망, 행복을 가져다주신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온 천하가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고 있습니다!
5.13 파룬따파 홍전(洪傳)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4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5/14/425662.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5/1930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