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둥베이 경찰: 수련생의 조속한 귀국을 환영합니다

[밍후이왕] (밍후이 장윈기자 보도) 2021년 중국의 춘절에 즈음하여 해외 파룬궁수련생의 진상 전화를 받은 많은 사람은 파룬궁수련생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다. 최근 둥베이(東北)의 한 경찰관은 진상 전화를 받은 후,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나는 파룬궁의 진상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곧 귀국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당신이 나의 전화번호를 기억하면, 귀국할 때 당신들을 열렬히 환영할 것입니다!”

“나는 ‘9평(九評)’을 사람들에게 여러 권 나누어 주었습니다.”

헤이룽장(黑龍江)성 하얼빈(哈爾濱)시의 왕(王) 경찰관(가명)은 수련생의 전화를 받은 후 말했다. “당신은 나에게 많은 말을 할 필요 없습니다. 나는 파룬궁의 진상을 똑똑히 알고 있습니다. 우선 내가 당신에게 ‘공공질서문란사범(尋釁滋事犯)’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중국에서 ‘공공질서문란사범’은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수모를 당하거나 강제 철거 등 억울한 일을 당한 사람이 상방(上訪)하면 그에게 뒤집어씌우는 죄입니다. 다른 하나는 과거에 소위 반혁명죄(反革命罪)를 요즘에는 ‘공공질서문란사범’으로 부릅니다.

수련생: 그것은 좋은 사람에게 그런 모자를 씌워 탄압하고 억울함을 호소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아닙니까?

왕 경찰관: 생각해 보세요. 악마가 누구를 괴롭히겠습니까?

수련생: 맞아요. 탄압받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49년 공산정권 수립 후, 8천만 명이 박해로 사망했습니다.

왕 경찰관: 그렇다면 반혁명죄는 무엇입니까? 알고 있습니까?

수련생: 어떻게 모르겠어요. 나의 부친이 모두 47년을 경험했고, 3년 대기근도 겪었습니다. 당신은 ‘9평’ 책을 읽어보았습니까?

왕 경찰관: 나는 그 책을 갖고 있어 다른 사람에게도 여러 권 주었습니다.

수련생: 대단히 훌륭합니다. 당신은 정말 정의감과 사고력을 가진 분이군요.

“이 도시에는 나처럼 파룬궁을 돕는 경찰이 많습니다”

왕 경찰관: 나는 비록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고 파룬궁을 믿지 않지만, 당신들을 여러 번 도왔습니다. 처음부터 당신들은 사회를 안정시킬 수 있는 역량이 있었는데, 왜 당신들을 탄압하는지 이해가 안 되고 받아들이지 못했습니다.

수련생: 단 한 가지 이유입니다. 바로 수련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장쩌민(江澤民)이 이기심과 질투심으로 그런 요언을 날조하고 죄를 만들어 파룬궁을 모함한 것입니다.

왕 경찰관: 그 집단의 사고방식이 그렇습니다. 그들은 하늘도 땅도 두려워하지 않지만, 백성이 무리를 이루고 집단을 형성하는 것은 두려워합니다. 나는 파룬궁 연마하는 친구 몇 명이 있는데, 그들이 체포될 때 도와주었습니다.

수련생: 당신은 틀림없이 큰 복보를 받을 것입니다. 파룬궁이 수난을 받을 때 도움의 손길을 내밀면 그는 반드시 큰 복을 받을 것입니다.

왕 경찰관: 파룬궁을 돕는 사람은 나뿐 아니라 우리 시에 2만여 명의 경찰이 있는데, 나 같은 사람이 매우 많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수련생: 이렇게 무절제한 부정부패와 선량한 사람을 억압하는 상황에서 당신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 ‘삼퇴(三退)’하도록 도와준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왕 경찰관: 내 이름은 모모입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삼퇴를 이미 오래전에 했습니다. 내 주위의 일부 십여 명의 사람들도 내가 도와 탈퇴했습니다. 나는 또 몇 명의 네티즌 친구가 있는데 대만의 파룬궁수련생이며, 웨이씬(微信)과 QQ에도 파룬궁 친구가 있습니다. 나의 휴대폰과 집의 컴퓨터는 수시로 조사받기 때문에 해외 인터넷 사이트를 볼 수 없습니다. 나는 ‘차를 마시자(喝茶, 경찰의 심문을 받는다는 뜻)’고 초대받아, 십여 차례 훈계를 받은 적이 있어 이런 일은 당신들보다 더 깊이 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수련생: 당신은 정말 정의를 지키는 대단한 분이군요.

왕 경찰관: 장래 당신들이 귀국할 기회가 있을 것이며, 내 생각에 조만간 귀국이 가능할 것입니다. 마치 세계 다른 나라를 여행하는 것처럼 편해질 것입니다. 내 전화번호는 벌써 십여 년을 사용해왔고, 바꾸지 않고 줄곧 이 번호를 써왔는데, 앞으로 기회가 있어 당신들이 하얼빈에 온다면, 서로 연락할 기회가 분명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귀국해서 나를 찾는다면 환영할 것입니다.

수련생: 좋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시간을 더 점유하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마음속으로 9자 진언(九字真言),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쩐싼런은 좋습니다)’를 진심으로 외우세요. 당신은 비록 수련하지 않지만, 당신이 마음속으로 성실하게 외우면, 불법(佛法)의 위력이 우리 신체와 소통해서, 전염병 바이러스가 들어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절대적인 사실입니다.

왕 경찰관: 당신 말대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기회는 많을 것입니다. 기회가 오면 우리 만나서 이야기합시다. 안녕히 계세요! 감사합니다! 몸조심하세요!

 

원문발표: 2021년 2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3/4196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