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5년의 불법 징역형 선고받은, 광둥 러창시 천핑전 행방불명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광둥 보도)광둥(廣東) 러창(樂昌) 핑스(坪石)진 파룬궁수련생 천핑전(陳萍珍)의 가족은 2019년 12월 한 통의 전화를 받았는데, 천핑전이 5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고 말했다. 지금 천핑전은 행방불명 상태다.

천핑전이 납치돼 오래지 않아 공안 인원은 또 남편에게 천핑전의 행방을 묻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위협했다.천핑전 남편의 몸 위에는 또 강판이 달려있어 어린애를 보살피는 중임은 천핑전의 어머니, 77세인 노 부인 몸 위에 떨어졌다.

천핑전의 어머니 황셴구이(黃仙貴)는 딸이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은 소식을 들은 후,러창 검찰원으로 서둘러 갔는데 경비는 그녀가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린(林)씨인 젊은이가 그녀를 접대했다.황셴구이는 천핑전이 어느 조목의 법률을 위반했는지,무슨 근거로 그녀에게 판결을 선고했는지를 물었다.재판할 때,가족은 없었고 어떠한 가까운 친척도 없었고 또 통지하지도 않았다.

린 씨가 컴퓨터를 열고 천핑전의 사건을 검색해보고는, 2017년, 2018년에 천핑전이 선행을 권고한 편지를 주후이췬(朱輝群)에게 준 이유로, 2019년7월6일쯤3장의 통고를 발표했는데 이 조건으로 징역형을 선고하려 한다고 말했다.

황셴구이는 또 법원으로 갔다.법원에 들어갔는데,관련 인원은 단지 황셴구이의 전화(0751─6805256)번호를 알려주며,추(邱)판사가 받아들인 사건이라고 말했다.그러나 그 판사는 전화를 받지 않고,일이 있으면 당신에게 통지를 내리겠다고 말했다.황셴구이가,천핑전이 어디에 있는지를 묻자 법원 인원은 러창 구치소에 있다며 아직 판결을 선고하지 않아 면회를 허락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2020년 정월6일,황셴구이는 러창 구치소로 가서 딸에게 영치금을 넣어 주었다.구치소 사람은2019년11월7일에 이미 사오관(韶關) 구치소로 옮겼다고 말했다.이상한 것은12월에 법원에서는 또 러창 구치소에 있다고 말했고,아직 판결을 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그러나 천핑전의 남편은 전화를 받았는데, 5년의 징역형을 선고했다고 말했다가 또 옮겨갔다고 말했다.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해 20년 넘게 지속한 박해 중,천핑천은 여러 차례 박해를 당했다. 2001년,천핑전과 부친,어머니는 감옥에3년 동안 불법 감금당했다.출옥한 후 얼마 되지 않아2005년,천핑전은 또 싼수이(三水) 세뇌반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2015년에 장쩌민을 고소한 이유로 또 납치돼,싼수이 세뇌반에 불법 감금돼 박해를 당했는데,또 그녀의 연로한 어머니를 납치하겠다는 위협을 당했다.당시 그녀의 어린애는 겨우 두,세살이였다.

2019년7월23일 깊은 밤,천핑전은 또 국가보안이 담장을 뛰어넘어 진행한 납치,가택 수색을 당했다.그녀의 부친은 심하게 놀라 줄곧 떨었다.경찰은 어떠한 증명서를 꺼내 보이지 않고 강제로 가택 수색,납치를 진행했다.

천핑전의 부친은 눈을 뻔히 뜨고 딸이 강제로 들려가는 것을 보며,딸이 거듭 박해를 당할까봐 걱정해 먹지도 못하고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었으며 극도로 공포감을 느꼈다.날마다 딸이 돌아오기를 바랐으나 돌아가실 때까지도 딸을 한 번도 만나보지 못했다. 2019년8월29일에 세상을 떠났다.

멀쩡하던 가정이 이렇게 파괴 되었는데,누가 일가족이 집과 가족을 다 잃게 하고 가족을 사방으로 흩어지게 했는가?파룬궁을 박해한 원흉이 중공(중국공산당)장쩌민(江澤民)집단임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공안 인원은3차나 천핑전의 아이가 공부하는 핑난(平南)초등학교로 갔는데,핑스(坪石) ‘610’주후이췬이 거느리고 학교로 갔다. 2019년10월18일에 간 그때는20여 명의 특수 경찰이 또 총과 수류탄을 가지고 가서7살과8살인 아이에게 파룬궁을 연마하는지를 심문했다.그리고 또 녹화기를 가지고 갔다.

리팡(李芳)은 원장을 맡은 후 이미3명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했다.허주훙(何祝紅)은4년의 억울한 징역형을,량젠쥔은5년의 억울한 징역형,천핑전은5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러창 검찰원 정찰과,공소과,사건을 책임진 두 명의 과장은 자신의 양심을 어겨 사건을 처리했는데,역사의 책임을 져야 한다.

천핑전은 믿음이 확고해 이른바‘전향’을 원하지 않아 비밀리에5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또 어디로 옮겨 박해를 진행했는지도 모른다. 6개월이 넘는 동안 가족은 그녀에 대한 약간의 소식도 없이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른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4/4007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