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각 노교소/간수소/감옥/파출소/610 악인록(10/11/09)

【밍후이왕 2009년 10월 11일】

창춘(长春) 헤이쭈이쯔(黑嘴子) 여자 노교소 익인 방

창춘 헤이쭈이쯔 여자 노교소에서 나온 대법제자의 말에 의하면 5대대 대대장 왕리메이(王立梅), 류잉후이(刘影会), 쑤꾸이잉(苏桂英),및 5대대 간사(干事) 짱핑(臧平)은 대법제자를 미친 듯이 잔인하게 박해하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늘 경찰봉으로 대법제자를 때리고 충격하여 신심에 극대한 상해를 입히고 있다.

산둥(山东) 서우광(寿光)시 쑨지(孙集) 파출소 악경들과 한패가 된 따리(大李)촌의 악인

2009년 3월 18일, 산둥 서우광시 쑨지 파출소와 따리(大李)촌의 대장 류소춘(刘小春)은 사전수색영장없이 제멋대로 따리 촌에서 행패를 부렸다.

오전 10시 좌우 리슈전( 李秀贞)의 집에 7-8명의 사악한 악도들이 뛰어들어 집안을 발칵뒤집어 놓고 녹음기와 대법 책, 설법 녹음테프, 사부님의 법상을 뺴앗아 쑨지 파출소로 압송했다.

이어서11시경, 류소춘은 또 7-8명의 악경과 함께 대법제자 리신링(李信苓)의 집에도 불법 침입해 상자와 찬장을 마구 뒤집어 대법 책과 사부님의 법상을 빼앗은 뒤리신링을 파출소에 압송했다.

또 오후 1시경, 류소춘은 또 악경들을 데리고 대법제자 쑨궈룽(孙国容)의 집안도 발칵 뒤집어 놓고대법 책 한 주머니를강탈하고는 쑨궈룽을 파출소로 압송했다.

악당은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개개인에게 3만원을 내놓아야만 집으로 돌려보낸다고 위협했다. 리슈전의 가족은 공포에 질린 나머지 인민폐 2만원을 사취 당하고 이슈전을 집으로 데려왔다.

리신링도 악도의 핍박과협박하에 물건과 돈 2만원을 협잡당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쑨궈룽은 당지 악경이 서우광 간수소로 압송해 20일간 감금 되어 있었으며 돈과 재물 2만원을강탈하고서야 집으로 보냈다.

며칠 후 현지 악경은 또 대법제자를 박해하면서제명한다고 하였다. 따리춘에서는 3명의 대법제자 자오위샹(赵玉香), 양수퉁(杨树同), 장페이왠(张培元)등을 기만해서 서우광 북쪽 탄약 창고 세뇌반으로 보냈다. 악도들은 사부님의 법상을 크게 확대해 땅 바닥에펴 놓고 대법제자를속여 데려가 밟도록 강박하였다. 실내에는 아직도 대법을 모욕하는 텔레비전을 방송하는데 그 결과는 상상할수 없다.

서우광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발정념을 많이 하고, 강대한 정념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마귀굴을 철저히 부수고, 사악 악도에게 틈을 주지말고 더는나쁜일을 하지 못하게 제지할 것을 부탁한다.

료우닝(辽宁)성 여자 감옥 악경 죄행 폭로

료우양시 610 사무실, 타이즈허(太子河) 분국, 샤오치쟈(小祁家) 파출소, 타이즈허(太子河)구 국보대대 저 우정(主情)을 우두머리로 한 악경들은 2006년 6우려 13일 불법으로 대법제자 치칭왠(祁庆元), 류펑버(刘凤波) 류펑버는 현재 이미 집으로 돌아왔다.

불법으로 납치할 때 악경은 치칭왠과 류펑버를 경찰차 안에 밀어 넣고 혹독하게 때렸다. 대법제자 치칭왠은 들어서 차안에 넣고 누르면서 맹렬하게 구타했다. 류펑버는 악경에게 “당신은 사람을 죽이려고 작정하는가?”하고 물었다. 한참 지나서야 경찰은 손을 떼면서 “당신들을 모두 마샨쟈(马叁家)로 보내 죽게 만들겠다.”고 떠벌렸다. 류펑버는 불법 3년 판결을 받고 료우닝성 여자 감옥으로 호송되었다.

현재 료우닝 여자 감옥에서 불법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한 이모저모가 폭로 되다.

류펑버가갓 료우닝성 여자 감옥에 왔을 때 악경은 더욱 심하게그녀를독방에 감금한 뒤묶어서 입에는 테이프를붙이고는 프라스틱 걸상으로 그녀의 빰을 몇 번 내리쳐 이빨 몇 개가 흔들거렸다. 류펑버는 악경에게 “선에는 선한 보답이 있고 악에는 악보가있음은 천리”라고 알려 주었다. 후에 악경들은 류펑버의 몸에서 손을놓았지만 밥을 먹이지 않고잠자지 못하게 하였다. 퓨펑버는 “파룬따파(파룬궁)은 좋다, 쩐(真),싼(善),런(忍),좋다. 선양한 사람들이여! 파룬따파는 정법이예요”하고 말하였다. 감옥의 경찰들은 하는 수 없이 류펑버에게 악담을 퍼부으며그녀의 이름을 칠판에 적었다. 후에 류펑버는 사악에게 배합하지 않았고, 감옥의 악경들이 또 불량배 수단으로 시키는 일은 하지 않았다.그러자 또 폭행을 가해 그녀는압력에 못이겨 또 일하기 시작 했는데도 화장실을 못가게 하고 또 밥을 배불리 먹지 못하게 하였으며 물건도 못 사게 하였고 가족들과의 면접도 금지 되었다.

또 한 대법제자 판수잉(潘树英)은 파룬 따파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밥을 못먹게 하였다.그리고 작은 걸상에 일 년 넘도록 앉혀 놓은 채가족면회가 금지되었다. 악경들은 범인에게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못하게 감시하도록 시켰다. 또 한 빈 방의스팀(暖气)인데다가 묶어 놓은 채 재우지않고,솜바지를 입지 못하게 했고,또 알수 없는 약물을주입하는 박해를 당해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였다. 일 년이 넘는 기간동안 혹독한 박해를 당한 후 우리는 그녀를 다시는 보지 못했다.

또 한 대법제자 우지잉(吴吉英)도 대법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악경은 추운 겨울에 그녀의 옷을 몽땅 벗긴 뒤머리 꼭대기부터 온 몸에 차가운 물을 끼얹고는 전기 망치로 그녀의 몸에 충격을 가했다. 그리고잠자지 못하게 하고 옷도 입지 못하게 하였으며 알수 없는 약물을 주입한 후 또 스팀에다 묶어놓고 떄리고 물건을 사지 못하게 하였다. 그리고 그녀에게 하기 힘든 일만 골라 많은 일을 강제로시켰다.

료우닝성 여자 감옥의 경찰들은 아주 사악하다. 그들은 늘 범죄자들을유인해 감형을 해준다는 미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다.

문장발표:2009년 10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 박해진상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0/11/2101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