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을 박해한 많은 공안 국장들이 악보를 받은 사례

【명혜망 2006년 6월 21일】《9평 공산당》은 공산당의 본질을 상세하고 투철히 상술하였다. 공산당은 파룬궁에 대하여 참혹한 폭행을 하고 있다. 중국의 공안국은 전문적으로 대법제자를 불법 납치하고, 감금, 감시하고, 소란하는 장소이다.

공안 국장들은 중공이 대법을 파괴하는 면에서 볼 때 선봉자인 셈이다. 때문에 이들의 운명은 비극의 결과를 피면할 수 없다. 아래에 일부분 국장들이 “악보”받은 사례를 보기로 하자.

허난성 덩펑시(河南省登封市) 공안 국장, 런장샤(任长霞,여,40세)는 대법제자를 박해하여 악보를 받았다. 2004년 4월 13일, 그의 차는 앞차의 뒷부분을 추돌하였다. 런장샤(任长霞)는 차의 뒷좌석에 앉았는데, 가석하게도 다른 사람들은 모두 무사하고 유독 혼자만 죽었다.

덩펑시(登封市)의 4명의 대법제자가 덩펑스 정부 울안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가 악경에게 납치되었다. 런장샤는 이 일을 후에 알고, “파룬궁은 정말 담대하다. 정부 마당 안까지 전하러 오다니,나는 꼭 처리하고 말테다.”라고 악독한 말을 하였다. 그 결과 덩펑스의 4명 대법 제자와 정저우시(郑州市)의 대법 제자 조우외윈(赵越云)도 함께 불법으로 5년 판결을 받았으며, 진신향(進新乡) 여자 감옥에서 협박당하였다. 런장샤는 끝내 지옥으로 가고 말았다.

위하오왠(娄浩元,남,48세,허난성 타허시 옌청[河南省漯河市郾城]지역 공안국 부국장) 2005년 12월 10일, 밖에서 술을 마시고 집으로 가던 중 병이 발작하여 죽었다.

2006년 3월 19일 아침, 쓰촨성 메이산시(四川省眉山市) 공안국 국장, 천훙스(陈宏私)는 공과의 차로 러산시(乐山市) 공안국 부국장 양사오쟝(杨晓江)과 함께 4명이 어메이산시(峨眉山市)에 유람가는 도중 , 차끼리 부딪혀 양사오쟝의 머리는 차 밖으로 날아가 현장에서 숨졌다.

나머지 3명은 중상을 입었고 그중 천훙은 갈비뼈 몇 대가 부러졌다. 뤄(罗)모모 (남,37세, 충칭시 창서우현[重庆市长寿县] 공안국 부국장) 2005년 7월 7일,뤄모모는 차를 몰고 가는 중 위궁로에서 차가 기차굴로 미끄러져서 같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큰 화물의 뒤 부분을 받았다.

뤄모모는 머리의 뼈가 전부 드러나 현장에서 비참하게 숨졌다. 천원(陈文,남,40세,충칭시 퉁량현[重庆市铜梁县] 공안국 국장) 2000년 9월 6일,처, 처남과 함께 유람가는 중, 큰 차와 부딪혀 3명이 사고현장에서 죽었다.

천원(陈文)은 충칭시 퉁량현(重庆市铜梁县)의 파룬궁 박해의 주력이며, 수련생들을 참혹하게 시달리게 하였다. 15명의 대법 제자를 노교소에 감금시켰다.

허베이성 스자좡시 고이현(河北省石家庄市高邑县) 공안국 부국장, 고쥔푸(高俊福) 2006년 음력 정월 13일, 아내가 차를 몰고 가는중, 길가의 나무에 부딪혀, 차는 심하게 부서지고 사람은 비참하게 죽었다.

료닝성 헤이산현 신리툰전(黑山县新立屯镇) 공안국 부국장, 장스춘(张世春,44세) 2006년 3월 8일 15시를 좀 지나서 한 정신병자가 자기 몸에 있던 꼭괭이로 장세춘의 뒷머리를 쳤다. 장세춘은 현장에서 정신 잃었으며, 후에 인사불성이 되었다.

허베이성 보딩시 베이스구(河北省保定市北市区)의 공안분국 국장, 류허샹(刘和祥). 2005년 12월 31일,류허샹이 악당의 단중앙(团中央)에서 사업하는 류랜(刘谦, 24세)과 함께 자기의 차를 몰고 북경에서 집으로 돌아 가는 중 쉬수이로 길(徐水路段时路段)에서 앞서 가고 있는 큰 화물의 뒤를 부딪혀 차에 불이 붙었다.

류랜(刘谦)은 상반신에 화상을 입었다. 헤이룽쟝성 푸위현(黑龙江省富裕县)원 공안국 부국장, 리훙거(李宏革)는 줄곧 악당을 따라 미친듯이 대법제자를 박해하였다. 현재 침대에서 일어나지 못하는 악보를 받고 있다.

허난성 선취현(河南省 沈丘县) 공안국 부국장, 리루이링(李瑞岭),2005년초,간암말기로 진단을 받은 후, 2005년 음력 12월 28일에 죽었다. 리루이링(李瑞岭)은 장씨 망나니집단이 파룬궁을 참혹하게 박해하는 기간, 전문적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국보대대를 주관하였다.

이씨는 중공의 매체에서 거짓말의 독해를 받아 대법을 눈에 든 가시처럼 대하였으며, 자기의 사리를 도모하기 위하여, 사악을 따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중에서 계획적인 불법 납치를 저지르고, 노교소에 보내고, 벌금시키고, 소란을 피웠다. 그리고 물건을 마음대로 가져가는 등 범죄행위를 직접 지휘하였다. 친보우린(秦保林,남) 허난성 난양완청구(河南省南阳宛城区) 공안분국 부국장직을 맡았다.

2006년 1월 14일 10시경 난양시(南阳市) 중심 병원에서 구급치료하였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죽었다.(악당은 이 소식을 봉쇄하여 줄곧 1월 17일이 되서야 보도하였다.)

헤이룽쟝성 보우쵄링눙컨(黑龙江省宝泉岭农垦) 공안분국 국장, 숭스후이(宋世绘,남) 현재 폐암말기이다. 쑹스후이는 쑤이빙(绥滨) 공안분국 국장직을 담임한 기간 사악한 당을 위해 “사업”에서 있는 힘을 다하였다는 이유로 헤이룽쟝성 공안 계통의 사악한 당에서 “우수 민경”이란 칭호를 받았다. 이 사람은 마음이 악하고 선량하지 않아 선하게 행동한 것이 전혀 없다.

원 창춘시(长春市) 공안국 국장, 톈중린 (田中林)도 연속 업보를 받고 있다. 두 남동생이 차에 부딪혀 죽었고, 마누라가 후두암이고, 그의 부모가 1년도 채 되지 않는 기간 모두 사망하였다. 시 공안국에 있는 경찰들이 모두 업보를 받았다고 말하고 있다. 창춘시 공안국 국장 톈중린은 범죄기구 610 사무실의 책임자 중의 한사람이며 두손에는 대법제자의 선혈이 가득 묻었다. 늘 불법으로 수백명 대법제자들을 체포하고, 구치소에 감금하였다.

창춘시(长春市) 공안국 부국장, 취완천(曲万臣),2004년 악보를 받았다. 넓적다리의 뼈가 썩는 병을 앓은 후에 또 후두암에 걸렸다. 취완천(曲万臣)은 파룬궁 박해에서의 주모자로서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줄곧 참여하였다.

하이난성 보우수이구(海南省保税区) 공안국 국장, 리시짠(李熙赞),장씨 악당과 배합하여 줄곧 불법으로 대법제자들을 납치하는데 힘을 다하였다. 결국에는 악보를 받아 암으로 죽었다. 광시바이서시(广西百色市)는 사악들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제일 창궐한 지역이다.

1999년 “7.20”일 이래,바이서디시(百色地市) 공안국의 불법 경찰들은 610판공실의 지시하에 준마(凌驾)와 같은 법률하에서 무법천지로 미친듯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고 있다. 한차례 한차례씩 대법 제자들을 납치하고, 노교소에 감금하였다.

이로 인해 많은 대법제자들이 집을 떠나게 되었다. 단란한 가족에서 핍박으로 마누라나, 남편을 떠나 보내는 마음 슬프다. 2001년 9월 11일 오후,광시바이서시(广西百色市)의 원 부국장, 황정샌(黄政贤)은 사형집행을 받았다. 2002년 1월 18일,전 광시바서시(广西百色市)의 류치모(陆其茂)는 차에 부딪혀 당장에서 죽었다.

산둥성 페이청시(山东省肥城市) 공안국 부국장, 취스깡(邱士刚,남,63세) 11월 9일, 아침 출근길에 차사고로 죽었다. 꿍수이빙(龚水兵,40세, 쉬저우시 따툰[徐州市大屯]공안분국 부국장) 2005년 11월 중순,마누라가 난치병- 골암 진단을 받았다. 하여 자기 마누라를 총으로 쏴 죽인 후 자기도 태양혈에 총을 쏘아 죽었다.

지린성 빠이산시 푸숭현 쵄양(吉林省白山市抚松县泉阳) 임업국 공안국 국장, (현재 완꺼우(湾沟) 임업국 공안국국장), 리수선(李树森),쵄양(泉阳) 임업국에서 임직한 기간 이수선은 대법제자를 아주 악렬하게 박해하였다.

집 사람들의 권고도 듣지 않고 가족들을 힘들게 하였다. 남동생 리수칭(李树清)은 2005년 10월초에 푸숭현 시교에서 차와 부딪혀 죽었다.

허난성 난양시 완청구(河南省南阳市宛城区) 공안국 국장, 친보린(秦宝林)은 1999년 7월 20일 이래 ,미친듯이 사악한 당의 주모자인 장쩌민을 따라 파룬따파를 박해하였다. 악행은 하늘에 사무친다.

2005년 하반기에 진찰 결과 이미 내장 부위에 4곳이나 암증상이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병원에서는 의료비만 2-3백만원이 수요된다고 하였다. 원 단위에서는 이 많은 돈을 지원할 수 없었다.

현재 사회에서 구조 대상으로 돈을 모으고 있다. 내부를 잘 아는 사람의 말에 의하면 “이 사람은 파룬궁을 박해하여 받은 업보로써 누가 이들을 구하려고 하겠는가?”고 하였다.

완융전(王永珍),왠닝현(原宁县) 610 판공실 주임, 2001년 런가이현(任该县) 공안국 국장,대법제자 런위린(任玉玲)이 바로 완융전(王永珍)이 국장으로 있을 때 박해받아 사망하였다. 2001년 9월에 폐암으로 4분의 1의 페를 잘라냈다. 2004년 8월에 허수이현(合水县) 공안국장으로 임명되었다. 2005년 4월에 허수이현에서 많은 대법제자를 납치하였고 현재 폐암이 악화되었다.

왕서우양(王守阳,남,50세,산둥성 페이청시 토우화왠[山东省肥城市桃花源] 공안국 분국 국장) 1999년 7.20이래,파룬궁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힘을 다했다. 근래 직접 불법으로 납치하여 노교소에 감금시킨 것만 10명이나 된다.

2003년에 악보를 받아 그해 위를 4/5나 잘라냈다. 그래도 의연히 회개하지 않아 가족도 함께 재앙을 받았다. 2004년,아내가 페이청광업집단(肥城矿业集团)에서 병을 진단 받았다. 전 한 시기 완서우양은 위암이 발작하였다. 산둥성 종합병원에서 사형선고를 받고 집에 있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내장은 이미 전부가 화농으로 썩어가고 있다고 하였다.

2005년 6월 30일,중칭시 창서우구(重庆市长寿区) 공안국에서는 전국적으로 대법 제자를 한차례 미친듯이 불법으로 납치하였다. 두단전(渡舟镇)에서만도 10여명이 납치되었다. 그리고 많은 대법 제자들의 집을 밤중에 소란하였다. 근근이 일주일도 안 되는 기간 여러번 창서우취(长寿区)에서 조직적으로 박해하였다.

공안국 부국장 뤄잰(罗健)은 악보를 받았다. 2005년 7월 7일,뤄잰(罗健)이 차를 몰고 위창(渝长) 고속도로에서 동행하던 화물의 뒤를 쳐 차가 파손되고 현장에서 숨졌다. 그때 나이 37세였다.

후베이성 징먼시 징산현(湖北省荆门市京山县) 공안국 국장 커우샌칭(寇先清) 2005년 8월 16일 병으로 죽었다. 그때 나이 60세, 커우샌칭(寇先清)은 징산현 공안국 국장으로 오기 전 탐관부패한 사람이었다. 1999년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하여 이 사람은 장씨의 망나니 정치 집단을 따라 대법과 대법 제자를 박해하였다. 공안국 국장으로 임직한 기간 징산현(京山县)의 많은 대법제자들이 납치당하고 노교소에서 판결 받은 것이 모두 직접 관계된다.

밍중량(明中良),원 주청시(诸城市) 공안국 국장,2004년 8월 29일 저녁,밍중산의 모친이 차에 머리가 부딪혀 비참한 상황으로 죽었다.

저우팡루(邹方禄,40세,원 스촨성 네이쟝시 중취[原四川省内江市中区] 공안분국 국장) 2002년,저우팡루(邹方禄)는 암증이 돌발하여 중칭병원에서 치료 받다가 죽었다.

란저우시 위중현(兰州市榆中县)원 공안국 국장, 한상빈(汉尚斌),5월 12일 오후에 산비탈에서 굴러서 벽돌에 부딪혔는데 4일 동안 인사불성으로 사람도 알아보지 못하고 죽었다.

닝샤링우시(宁夏灵武市) 공안국 부국장, 리장민(李长民)의 인솔하에 파룬궁 수련샌 루훙펑(陆红枫)이 2000년 9월 6일 박해로 숨졌다. 리장민은 일종 난치병에 걸렸는데 진단도 내리기 전에 죽었다.

후난성 신광현(湖南省新晃县) 공안국 부국장, 덩사오헝(邓晓恒),2004년 11월에 부친이 폐암말기로 진단 받았고,모친은 2005년 4월에 역시 폐암으로 앓고 있다.

양잰쵸우(杨建桥,남,42세,잉청시[应城市] 공안국 부국장) 밖에 나가 고기잡이를 하다가 전선에 감전되어 당장에서 숨졌다. 지린성 공안국 부국장, 쉬위칭(徐玉庆),차를 타고 외출하여 일 보던 중 교통사고로 숨졌다.

구이저우 따팡현(贵州大方县) 공안국 부국장, 장진(张进),몸에 후두암으로 수만원의 돈을 써도 효과를 보지 못하고 죽었다.

헤이룽쟝성 빙샌(黑龙江省宾县) 공안국 국장, 순쉬뵤(孙继彪),난치병으로 여러 달 사람을 몰라보다가 2003년 8월 9일에 죽었다.

허베성 장쟈코우시 츠청샌(河北省张家口市赤城县) 공안국 부국장 장슈밍(张秀明),2003년 7월 갑자기 “곤암(壶癌)”이란 불치병에 걸렸다.

깐수성 깐구샌(甘肃省甘谷县) 공안국 부국장, 궈위치(郭维奇), 장씨의 유망 정치 집단을 따라 대법을 눈에 든 가시처럼 대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였다. 마누라가 폐암말기로 진단받았다.

깐수성 깐난저우 조우니현(甘肃省甘南州卓尼县) 공안국 부국장, 장××,(여, 현 공안국 직원) 오토바이와 부딪혀 죽었다. 스촨완왠(四川万源) 공안국 국장, 후비란(胡必然) 이미 식도암 말기이다. 가족에서는 사처로 다니면서 의사를 보여도 효과가 없다.

허난성 저우코우시 선취현(河南省周口市沈丘县) 공안국 국장, 정허핑(郑和平),정저우(郑州)로 가는 중 차사고로 동행자 7명 중 6명은 무사하고 한 명이 잘못되었다.

둥잰화(董建华),남,42세 좌우,산둥 웨이팡시 팡즈취(山东潍坊市坊子区) 공안국 부국장. 99년 7월 20일 이래 장씨 유망집단의 의도에 따라 각종 잔인한 망나니수단으로 대법제자들을 진압하는 사악한 활동에 참가하였다. 무수한 대법 제자들에게 불법으로 거대한 금액을 “벌금”시켰고, 가산을 파괴하였으며, 집없이 떠돌아 다니게 하였다.

2001년 9월 14일,둥잰화(董建华)와 마누라가 칭도우(青岛)로 유람갔다 돌아오던 중, 밤 11시경 고속도로에서 대형유조차 밑으로 들어갔다. 차는 훼손되었으며 2명이 불에 탔고, 둥잰화는 마땅히 받아할 벌을 받았지만 가족까지 화를 당했다.

마안산시(马鞍山市) 공안국 국장, 주카이초우(朱开潮)는 2001년 6월 19일 차 사고로 2일 동안 식물인간이 되었으며, 3일째 되는 날에는 결국 죽었다. 4일째 되는 날에는 딸도 죽었다.

차이원제(蔡文杰),52세,치치하얼시 마오시취(齐哈尔市昂溪区) 공안국 부국장, 2001년 10월에 대법제자 2명을 노교시킨후 4일지나 갑자기 심장마비로 죽었다.

원 광둥성 제양시 제둥샌(原广东省揭阳市揭东县) 공안국 부국장, 천후이춘(陈惠春) 마누라가 갑자기 뇌종양으로 인해 죽었다. 2005년 2월에 그의 아들(26세) 역시 차사고로 죽었다. 짧은 96일내에 가족중 2명이 죽었다.

허베이성 장쟈커우쇈화샌(河北省张家口宣化县) 공안국 부국장, 리성신(李生信),40세,위암으로 2004년 6월초 치료효과 없이 죽었다. 그후 남동생이 독약을 먹고 죽었다.

원 산둥성 위타이샌(原山东省鱼台县) 공안국 부국장, 천싱더(陈兴德),11월 24일 소학교 문앞에서 한차례 갑작스런 차사고로 죽었다.

리하이(李海),전 스촨성 메이산스(前四川省眉山市) 공안국 국장,2004년 2월22일 저녁,야안스(雅安市) 공안국 판공실 층집에서 뛰여내려 자살하였다.

료닝성 푸순스(辽宁省抚顺市) 공안국 부국장, 스잰핑(史建平) 장기적으로 대법을 박해하여 현재 이미 간암말기이다.

후베이성 잰닝시 잰안취(湖北省咸宁市咸安区) 공안국 부국장, 천왠하이(陈元海),2004년 마누라가 악보를 받아 신장이 잘못되어, 이미 하나 바꾸었다.

보우지시 진타이구(宝鸡市金台区) 공안국 부국장, 장즈(张致),강에 빠져 죽었다. 본인는 반신불수로 악보를 받은 것이다.

두외민(杜跃民),산둥 신현(山东莘县) 공안국 국장,이가 임직한 기간 대법 제자 완펑위(王凤伟)가 박해받아 사망했다. 현재 악보를 받아 식물인간이 되었다.

전 중국의 공안국 국장들 당신들은 들어라! 파룬궁은 억울하다. 이 사실은 몇 년의 박해를 거쳐 당신들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들이 지금은 아주 좋은 것 같지만 기실 이미 매우 위험하다. 지금부터라도 파룬궁 문제에서 당신들의 정확한 선택을 부탁한다. 신이 당신들에게 주는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문장완성:2006년 6월 21일

문장발표:2006년 6월 21일
문장갱신:2006년 6월 21일

문장분류:인심과 인과

문장위치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6/21/1309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