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쓰촨성 통신원) 쓰촨성 청두(成都)시 펑저우(彭州)시에 거주하는 85세 파룬궁수련자 천구이펀(陳桂芬)은 2024년 5월 경찰에게 집에서 다시 납치된 뒤 행방불명이었다. 최근 소식에 따르면 천구이펀은 불법적으로 1년형을 선고받아 청두 여자감옥 5감구에 감금된 것으로 확인됐다.
천구이펀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심신이 좋아졌으나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장기간 괴롭힘을 당했고, 여러 차례 납치, 가택수색 등 박해를 당했으며, 펑저우시 적십자 정신병 예방치료 병원으로 납치돼 박해받기도 했다. 2016년 3월 22일 오전 10시경, 톈펑진(天彭鎭) 파출소 경찰이 천구이펀이 임대한 집에 강제로 침입해 가택수색을 하고 그녀의 모든 대법서적을 약탈했다.
2020년 8월 14일 오전 10시 넘어 펑저우시 판장루(繁江路) 파출소 경찰 등 6명이 천구이펀의 임대 주택에 침입해 가택수색을 했다. 천구이펀이 대법서적 ‘전법륜(轉法輪)’을 꼭 껴안자, 그중 경찰 4명이 80세인 천구이펀의 두 손과 발을 힘껏 꽉 잡고 질질 끌어 경찰차에 던져 넣고는 펑저우시 판장루 파출소에 불법 감금했다가 오후 6시가 돼서야 집으로 돌려보냈다. 보름이 지난 후에도 천구이펀의 두 손에는 경찰에게 꼬집힌 상처가 남아 있었다.
2021년 천구이펀이 버스에서 진상을 알렸다. 당시 차에는 그녀와 다른 한 사람만 있었는데, 천 노인은 그 사람이 사복경찰인 줄 모르고 그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줬다. 저녁이 되어 그녀가 저녁밥을 짓고 있을 때, 같은 마당에 사는 이웃 한 명이 그녀를 보러 왔는데 경찰이 와서 그녀를 납치했고, 그 이웃마저 경찰에게 파출소로 납치됐다. 자정에 경찰은 이웃을 집으로 보냈고 천구이펀은 새벽 4~5시경에야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다.
2022년 8월 2일 오후 4~5시경, 차가 많이 왔는데 경찰차, 120 구급차, 기타 차량 등이었고 남녀 10여 명이 천구이펀 집에 와서 그녀를 괴롭혔다. 그들은 마당에서 사진을 찍고 또 한 여자를 시켜 위층에 올라가 천구이펀이 뭘 하는지 보게 했다. 그 여자가 “다리를 틀고 책을 읽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들이 올라갔다. 120 의료진, 경찰, 기타 인원들이 있었다. 그중 한 경찰이 “전에 여기 와본 적이 있어”라고 말하며 천구이펀이 책에 끼워둔 호신부(護身符)를 가져가 버렸고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했다. 의료진은 “전염병 기간이라 혈압이 높은지 보러 왔어요”라고 핑계를 대며 천구이펀의 팔을 잡고 혈압을 쟀는데 170~180이 나왔다. 그러자 “정상이에요”라고 말하면서 또 약을 먹으라고 했다. 그중 한 사람은 “전염병 기간에는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마”라고 말했다.
2024년 3월 18일 아침 7시경, 펑저우시 판장루 파출소의 제복을 입은 경찰 3명이 천 노인을 파출소로 납치했다. 10시 가까이 되자 검찰원 사람들이 기소장을 들고 와서 천구이펀에게 “당신은 우리를 고소해도 돼. 이기면 정부가 돈을 낼 것이고, 지면 당신은 형을 살게 될 거야”라고 말했다. 천구이펀은 그들이 너무 흉악해 보이고 또 종이에 적힌 것이 무엇인지 몰라 서명해버렸다.
3월 21일 오후 3시경, 펑저우시 류허(柳河) 지역사회 여성 3명이 와서 천구이펀을 괴롭혔다. 같은 날 저녁 7시, 천구이펀이 신통가지법(가부좌)을 연마하고 있을 때 지역사회 여성 몇 명이 또 와서 괴롭히며 “보험은 가입했어요?”라고 물었다. 천구이펀이 대꾸하지 않자 그녀들은 몸을 돌려 가버렸다.
2024년 5월 22일 8시 넘어 천구이펀은 판장루 파출소로 다시 납치됐다. 총을 차고 제복을 입은 남녀 경찰 두 명이 경찰차로 천구이펀을 판장루 파출소로 끌고 가서 서명하라고 했다. 천구이펀이 “무슨 서명을 하라는 건가요?”라고 묻자, 안경 쓴 류(劉)씨 성의 경찰이 “지난번 그 서명이야”라고 말했다. 그는 또 흉악하게 “천구이펀, 수련하려거든 외국에 나가서 해”라고 말했지만 천구이펀은 그들을 상대하지 않았다.
명혜망 보도 통계에 따르면 2024년, 쓰촨성 청두시에서 진선인(眞·善·忍)을 믿는다는 이유로 파룬궁수련자 최소 171명이 중공 당국의 박해를 받았으며, 그중 최소 10명이 불법 형을 선고받았고, 60명이 납치됐으며, 99명이 괴롭힘을 당했고, 2명이 세뇌반 박해를 당했다. 중공의 진상 봉쇄, 가족 면회 불허, 비밀 박해 등의 원인으로 아직 보도되지 않은 박해 사실이 많이 있다.
원문발표: 2025년 12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2/25/50408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2/25/504085.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