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 난징시 정법위 서기 류한둥, 응보 받아 체포돼

[명혜망](장쑤성 통신원) 지난 3월 소식에 따르면 장쑤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전 당조 성원이자 부주임인 류한둥(劉捍東)이 뇌물수수 혐의와 직권남용 혐의로 당국에 체포됐다. 그는 2023년 4월 16일 조사를 받았다.

류한둥은 남성으로 1959년 8월 출생했으며 안후이성 류안시 수청현 사람이다. 그의 주요 이력은 다음과 같다. 2001년 11월부터 2006년 9월까지 난징시 당위원회 상무위원 겸 정법위 서기를 역임했다(잇따라 장푸현 당서기, 현장, 푸커우구 당서기, 장닝구 당서기를 겸임). 2006년 9월부터 2008년 4월까지 난징시 당위원회 상무위원 겸 장닝구 당서기를 역임했다. 2008년 4월부터 2012년 1월까지 장쑤성 전장시 당위원회 부서기, 대리시장, 시장을 역임했다. 2012년 1월부터 2018년 1월까지 장쑤성 재정청 청장, 당조 서기 겸 성 지방세무국 당조 서기를 역임했다. 2018년 1월부터 2018년 2월까지 장쑤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당조 성원, 성 재정청 청장 겸 성 지방세무국 당조 서기를 역임했다. 2018년 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장쑤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당조 성원을 역임했다.

류한둥은 난징시 당위원회 상무위원 겸 정법위 서기를 거의 5년간 맡으면서 승진과 부를 쌓기 위해 장쩌민 일당의 파룬궁 탄압 소멸 정책을 철저히 집행했다. 류한둥은 난징 지역 파룬궁수련자들이 박해받은 데 대해 지도 책임이 있다.

다음은 류한둥이 난징시 정법위 서기 재임 기간 저지른 악행 중 일부다.

1. 7명의 파룬궁수련자가 억울하게 목숨을 잃다

◎ 천자방(陳家芳, 여, 65)은 난징 다창구 사람으로 다창구 의무 보충 학습 센터 센터장이었다. 1999년 사악한 자들에 의해 노동수용소에 갇혔고 박해받아 오래된 병이 재발하여 보석으로 치료받았다. 2005년 1월 세상을 떠났다.

◎ 장슈윈(蔣秀雲, 여, 68)은 난징시 구러우구 파룬궁수련자다. 수련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2000년 말 악당에 의해 납치돼 쥐둥 여자 노동수용소로 강제 압송되어 1년간 박해받았다. 강제 노동과 세뇌 등 갖은 박해를 받아 몸이 극도로 쇠약해졌고, 간에 물이 차는 증상이 나타나 2001년 6월 보석으로 치료받게 됐다. 집으로 돌아온 후 이장먼 파출소와 610 악당이 끊임없이 방문하여 괴롭히고 사람을 시켜 감시했기에 장슈윈의 심신은 극심한 상처를 입었고 몸이 점점 약해졌다. 2005년 10월 한을 품은 채 세상을 떠났다.

◎ 닝페이화(寧培華, 여, 70)는 난징시 푸커우 파룬궁수련자다. 2000년 11월 베이징에 가서 청원한 후 불법 구금됐고, 돌아온 후 불량배들의 빈번한 괴롭힘으로 폐암이 재발해 2003년 4월 한을 품은 채 세상을 떠났다.

◎ 쉬타이빈(徐台彬, 남)은 난징 농업대학 교사로 후자이먼에 살았다. 1998년 파룬궁 수련을 시작해 온몸이 가벼워지고 대법을 널리 알렸다. 1999년 박해가 시작된 후 악당에 의해 불법 유치장에 갇혀 뇌졸중으로 고통받다가 2004년 겨울 세상을 떠났다.

◎ 왕푸신(王福心, 남)은 난징 다창구 사람으로 난화 직원이었다. 1999년 박해가 시작된 후 가도 주민위원회와 경찰이 자주 찾아와 괴롭히고 강제로 전향(수련 포기)시키려 해 오래된 병이 재발하여 2004년 봄 한을 품은 채 세상을 떠났다.

◎ 저우쑤전(周素珍, 여, 72)은 난징시 푸커우구 타이산진 다차오촌 사람이다. 1996년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30여 년 된 심장병이 없어져 온 마을 많은 사람이 대법 수련을 하게 됐다. 2000년 경찰과 촌민위원들이 여러 차례 가정을 방문해 괴롭히고 위협하며 가택수색을 했고, 두 딸도 잇따라 불법 강제노동을 받았다. 저우쑤전의 심신은 극심한 충격과 상처를 받아 오래된 병이 재발했고, 2004년 3월 13일 억울함을 품은 채 세상을 떠났다.

2. 파룬궁 박해에 거액을 투입하다

2005년 4월 5일 명혜망 중국 종합소식에 따르면, 난징시 610(파룬궁 탄압기구)이 최근 각 공안분국과 파출소에 통지해 파룬궁 탄압을 지속하도록 했는데, 수련자 한 명을 붙잡으면 얼마얼마의 돈을 주고, 잡지 못하면 돈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2005년 3월 23일 명혜망에 ‘난징시 610 공포조직의 검은 내막’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실렸다. 이 기사는 난징 610이라는 사악한 테러 조직이 몇 년 전 30여만 위안을 들여 난징 신롄기계공장 2층 건물을 임대해 전문적으로 파룬궁수련자들을 박해하는 데 이용했으며, 그 수법이 잔혹하고 음험하며 악독하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난징시 당서기 뤄즈쥔은 전문적으로 검은 소굴을 방문했고 명혜망에 엄정성명을 올리기만 해도 3년 강제노동형에 처한다고 규정했다. 여름철 기온이 40도에 이를 때 그는 수련생들을 방에 가둬놓고 창문도 열어주지 않았다. 겨울철에는 전문적으로 시멘트 바닥 방을 마련해 수련자들을 박해했는데, 이 방에 갇힌 수련자들은 화장실도 가지 못하게 하고 세수도, 옷 갈아입기도 허락하지 않았다. 엄동설한에 어떤 수련생은 얇은 옷만 걸치고 있었고, 한 달 내내 벌을 세우며 잠도 자지 못하게 했다. 바닥에 물을 뿌리고 두 다리 사이와 바깥쪽에 동시에 물이 담긴 세 개의 대야를 놓고 조금도 움직이지 못하게 했다. 한 수련자는 9개월 동안 이런 고문을 당했고 원래 건강했던 몸이 마지막엔 피골이 상접해 가족에게 넘겨졌다. 단식하는 수련자들에게는 더욱 야만적으로 밧줄로 묶어 강제 영양주사를 놓았고, 일부러 코를 막아 숨을 쉴 수 없게 했다.

◎ 장쉐펑(張雪峰, 남, 1965년생, 대졸)은 난징건축공정학원(현 난징공업대학) 토목계 사무실 책임자였고, 그의 아내 리우카이메이(劉開梅, 여, 1966년생, 대졸)는 원래 난징시 구러우구 교육국에서 기초건설 심사를 담당하는 기술자였다. 악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로 부부는 원래 직장에서 일할 자격을 박탈당했다. 2002년 장쉐펑과 리우카이메이는 각각 샤관구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8년 반, 7년 형을 선고받았다.

◎ 천위제(陳玉潔, 여)는 난징시 파룬궁수련자다. 수련을 그만두겠다는 보증서에 서명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감옥경찰 자오위란(趙玉蘭)과 저우잉(周英)은 불시에 그녀를 금지실에 가두고 벌을 세우며 잠을 재우지 않았다. 그녀는 고문으로 다리가 부어올라 신발도 신을 수 없게 됐고 몸 상태가 급격히 악화돼 밥을 먹자마자 토했다. 자오위란과 저우잉은 또 그녀의 7개 구멍에 강제로 약을 부었고, 귀에서 고름이 나오고 청력을 잃게 만들었으며, 천위제는 체중도 70kg에서 40kg으로 줄어들어 일상생활도 할 수 없었다.

3. 정신병원에서의 비인간적 고문

수년간 장쑤성 각지의 정법위원회와 610사무실은 수많은 수련자를 정신병원에 가두어 박해했다. 난징에서만 정신병원에 갇힌 수련자가 딩젠화(丁建華), 한지전(韓紀珍), 돤샹디(段祥娣), 우순전(吳順珍), 선리쥐안(沈麗娟), 리안닝(李安寧), 리췬(李群), 쾅리(匡理), 펑먀오화(馮妙華) 등 수십 명이 있으며, 어떤 사람은 심지어 여러 번 갇혀 최장 1년 넘게 갇혀 있었다.

정신병원의 잔혹한 박해 수단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 약물 박해: 강제로 약을 먹이고 주사로 중추신경을 파괴하는 약물을 주입한다.

* 장시간 수면 강요: 매일 파룬궁수련자를 정신병 환자와 함께 작은 방에 가둔 채 하루 20시간 정도 잠을 자도록 강요한다.

* 전기 고문: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식이 있다. 하나는 매일 수련자를 철창에 묶어놓고 의식을 잃을 때까지 3, 4시간 동안 전기충격을 가해 중추신경과 정상적인 사고 및 기억 능력을 파괴한다. 또 다른 방식은 전기봉으로 파룬궁수련자의 손바닥, 발바닥, 목 등 신체의 민감한 부위를 장시간 전기충격 한다.

* 경제적 박해: 매달 ‘치료비’라는 미명 아래 수련자 가족에게 5, 6천 위안을 갈취한다.

이런 인간 지옥에 갇힌 수련자들의 감금 기한은 아무런 시간제한이 없으며, 정신이 붕괴되거나 사망할 때까지 거듭 고문한다.

◎ 난징시 장푸현 주장진 파룬궁수련자 우춘루(吳春如), 주둥메이(朱冬梅), 쿵링전(孔令珍)은 베이징에 가서 파룬궁을 위해 청원했다는 이유로 2001년 3월 장푸현 공안국과 주장 파출소 경찰에 의해 난징 주탕산 정신병원으로 끌려가 박해를 받았다.

◎ 우순전(吳順珍, 여)은 정신병원에 끌려가 박해받은 것이 3번, 불법 강제노동 2번, 세뇌반 판결 2번, 불법 징역형 1번을 당했다. 2002년 11월 29일 우순전은 난징 바이샤구 광화루 파출소에 의해 3년 강제노동형을 받았다. 그녀가 믿음을 포기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장쑤 쥐둥 여자노동수용소는 그녀를 3번이나 단독 납치해 강제 전향과 폭력 학대를 자행했고, 3번째로 정신병원에 보내 박해한 후 장기간 격리하고 독방에 가뒀다. 우순전이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하자 노동수용소는 불법적으로 기간을 반년 연장했다.

4. 난징시 세뇌반의 파룬궁수련자 박해

난징시 정법위원회와 610사무실은 난징 지역 모든 세뇌반의 파룬궁수련자 박해를 주도했다.

난징시 시급 세뇌반(난징에는 많은 구급 세뇌반도 있음)은 난징시 옌쯔지 신녠기계공장과 샤오좡사범학원 옆 보러 호텔에 위치해 있다. 난징시 시 세뇌반은 수련자들을 박해하기 위한 위선적이면서도 사악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위수샤(余樹霞, 여)는 난징시 푸커우구 중의원의 약제사다. 1996년 병 치료와 건강을 위해 파룬따파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수련 후 심신이 빠르게 건강해졌고 병 없이 몸이 가벼워진 그녀는 대법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몸소 체험했다. 진선인(真·善·忍) 수련을 일터와 가정에 구현했는데, 그녀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그녀가 예전처럼 성격이 급하지 않고 변했다고 말했으며, 게다가 일도 열심히 하고 사람들을 너그럽게 대하며 남을 기꺼이 도왔다. 오늘날 도덕이 타락한 풍조 속에서 그 어떤 사람의 뇌물도 받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좋은 사람이 거듭 박해를 받았다. 그녀는 2000년 말 강제로 장쑤성 쥐둥 여자노동수용소로 끌려가 구타와 학대, 노역을 당했다. 2004년 2월 납치를 피하려다 불행히도 건물 위에서 떨어져 전신 골절상을 입었다. 2006년 4월 다시 세뇌반으로 끌려가 박해를 받았다. 2008년 4월 또다시 세뇌반에 끌려갔다.

5. 불법 전시회 개최, 파룬궁 비방, 사람들을 세뇌

2004년 11월 13일 중국 종합소식에 따르면 장쩌민 깡패 집단의 뒤를 이은 난징시 친화이구 610 불량배들이 각 가도사무소와 결탁해 파룬궁과 창시자를 비방하는 순회 전시회를 열어 사람들을 세뇌했다. 쑹산 가도사무소의 선전 창구에는 여전히 거짓으로 가득 찬 사악한 그림들이 걸려 있었다.

6. 푸커우 지역 800여 명 수련자 박해받아

1999년 7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을 때 류한둥은 장푸현 당서기 겸 현장이었다. 2001년 11월부터 2006년 9월까지 류한둥이 난징시 당위원회 정법위 서기를 맡는 동안 계속 장푸현 당서기 겸 현장, 푸커우구(장푸현이 푸커우구로 개편) 당서기를 겸임했다. 류한둥은 푸커우 지역의 파룬궁 박해 책임자였다.

1999년 7.20 이전 난징시 푸커우 지역의 파룬궁수련자 수는 대략 800여 명으로 추산된다. 7.20 이후 고압적 박해 아래 진선인을 수련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연공을 견지하는 많은 수련생이 여러 차례 구류를 당하고 박해로 감옥에 갇히며 여러 번 가택수색을 당하는 등, 무수한 박해를 받았으며, 심지어 어떤 이는 정신이상이 되도록 내몰렸고(자오원잉 등) 어떤 이는 건물에서 뛰어내려 불구가 됐다(위수샤 등). 어떤 이는 장기간 미행, 감시를 당해 집에서 반신불수가 됐다(둥차오룽). 게다가 이런 박해는 가족과 직장까지 연좌제를 적용해 많은 가족과 친구, 동료들의 심신에 극심한 상처를 입혔다.

◎ 2000년 8월, 파룬궁수련자 자오원잉(趙文英)이 베이징에 가서 청원하다 가로막혀 붙잡혀 돌아왔고, 공안 당국은 그녀가 여러 번 청원했다는 구실로 노동수용소에 보냈다. 자오원잉은 여러 차례 박해를 받아 나중에는 정신이상이 되고 말았다. 같은 달 위시샹(余夕香), 쉬런란(徐仁蘭), 랑둥메이(梁冬梅) 세 사람이 푸커우 열사탑 공공장소에서 연공을 하다 붙잡혀 1개월 동안 불법 구금됐다.

◎ 2001년 1월 중순, 공안국은 연공을 고집하는 위시샹, 지롄전(季蓮貞), 다이수진(戴樹瑾), 위수샤(余淑霞), 랑둥메이, 천샹슈(陳祥秀), 겅잉차오(耿穎超) 등 7명을 노동수용소에 보냈다.

◎ 2001년 3월, 후즈밍(胡志明), 더우원샹(竇文祥), 우춘루(吳春如), 쿵링전(孔令珍), 주둥메이(朱冬梅) 등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 수련자 5명을 공안국에서 정신이상이라며 정신병원에 가뒀는데, 그중 3명은 거의 2년 동안 갇혀 있었다. 입원비와 약값은 먼저 소속 직장이 대신 내고 나중에 개인 월급에서 공제했다. 더 많은 박해 사례는 명혜망의 ‘난징 푸커우구 610과 악독한 경찰들의 파룬궁수련자 박해 사례 일부’ 참조.

7. 전장시 시장 재임 시절 류한둥의 일부 악행

2008년 4월부터 2012년 1월까지 류한둥이 전장시 당위원회 부서기 겸 시장을 맡은 기간, 전장시 지역의 파룬궁 박해도 매우 심각했다. 2009년 6월 8일, 전장시 파룬궁수련자 푸주화(付祝華), 아이쥔칭(艾君靑), 쉬웨이(徐偉), 양쑤팅(楊蘇婷), 바오솽디(包雙娣) 등 5명이 전장시 룬저우구 악당 법원에서 불법 판결을 받았다. 이들은 2008년 9월 5일 납치돼 불법 구금 기간 심한 박해를 받았다.

2009년 10월 7일, 중국 종합소식에 따르면 쥐룽 파룬궁수련자 쉬웨이가 전장시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8년 형을 선고받아 쑤저우 감옥에 불법 감금됐다.

8. 경고: 중공을 추종하며 박해에 가담한 악인들이 대거 응보를 받고 있다

명혜망에 폭로된 사례들을 통계한 바에 따르면 2023년 중공에서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다가 응보를 받은 사람이 713명으로 처음 폭로됐는데, 이는 근년 들어 응보를 받은 인원이 가장 많은 해다. 응보의 형식은 사망, 중병, 조사받음, 정신적 고통과 경제적 손실 등으로 나뉠 수 있다.

이들은 모두 파룬궁이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양심을 저버리고 악을 돕고 좋은 사람들을 박해했다. 류한둥이 오늘 이런 말로를 맞이한 것도 그가 박해에 가담한 인과응보다. 역사의 교훈이 아직 생생한데 누가 무엇을 했든 자신이 갚아야 한다. 깨어나라! 자신과 가족을 위해 퇴로를 남기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라.

'刘捍东'
류한둥(劉捍東)

 

원문발표: 2024년 4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6/47443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6/4744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