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60여 업계의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밍후이왕]

천지 간에 정좌하니
마음은 자비롭고 뜻은 더욱 견고하네
능한무(淩寒舞)의 향기로운 바람
백화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네

2022년 새해를 앞두고 한 해를 마감하는 이 명절에 파룬따파(法輪大法)의 가없이 넓고 큰 불은(佛恩)의 혜택을 입은 중국 대법제자들은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을 그리워하며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멀리서 축원드렸다! 29년 전 사존께서는 대법을 전하시며 형식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사람 마음만 보셨다. 대법제자가 중국 각 업계에 퍼져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각 분야에 전파함으로써 사회의 도덕성 회복에 일조했다.

다음은 항공우주, 음악계, 상업, 수리, 화학공업, 공상은행, 유전, 공업, 의약, 버스 제조업, 재무, 교통 운수, 회계 감사, 철도 시스템, 문화와 교육, 교육, 전력, 재계, 황금, 민항 시스템, 석유, 광업, 임업, 의료계, 가스업, 중개 서비스, 세무, 식량 시스템, 외교, 문예, 우정(郵政), 석유화학, 통신, 신문계, 바이오제약업, 과학기술, 농업, 농지 개간, 부동산업, 보안, IT업, 보험업, 식품업, 출판발행, 건재공업, 금융, 지질, 건설, 중차(中車)그룹, 선박 중공업, 회계사업, 중기(重機)업, 방직, 위생 시스템, 환경 예술 설계, 서비스업, 전자상, 기관차, 탐사 설계, 도로 공사, 군대, 경찰, 사법, 법 집행, 정부 공무원 등 계통과 업계에서 온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올린 명절 인사다.

난징 항공우주 계통의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난징(南京) 항공우주 계통의 대법제자가 사존께 절을 올리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법정인간(法正人間)세상으로 넘어가는 중에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부여하신 조사(助師)의 책임은 중대합니다. 현지에 아직도 진상을 모르는 수많은 사람을 깨어나게 해야 합니다. 우리 자신은 또 알고 있는 집착과 모르는 집착을 닦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빨리 깨달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부님의 고생스러운 구도에 면목이 없습니다. 빠른 걸음으로 정법노정을 따라잡고 법공부를 잘한 기초에서 확실히 안으로 찾으며 착실히 수련하고 계속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중국 전자상거래업종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헤이룽장성 교육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2021년이 곧 지나가며 사존의 우주 정법은 곧 끝납니다. ‘매화시’에 일찍 ‘뜰 안의 기묘한 꽃 봄은 주인 있으니’라고 예언했습니다. 우리는 이 봄날이 곧 오리라고 믿습니다. 이 봄날의 어느 날 대법제자와 진상을 명백히 안 사람들은 위대한 사존께서 고향으로 돌아오시는 것을 영접하겠습니다! 이 세상의 어떤 아름다운 문구도 사존의 은혜에 감사하는 제자의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제자는 이 순간이 천금, 만금 같은 것을 더욱 느낍니다. 시간을 다그쳐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는 것으로 사존의 은혜에 보답하며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저의 딸도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헤이룽장성 교육계통 대법제자 올림!

건재공업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건재공업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존의 은혜에 머리를 조아리며 감사드립니다!

산시(陝西) 시안 교통 대학 대법제자와 가족이 사존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시안(西安) 교통 대학 대법제자와 가족이 절을 올립니다!

중국 대륙 음악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위수(榆樹)시 상업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성 위생 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허베이성 수리(水利)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새해를 맞아 우리는 법공부를 맣이 하고 진정으로 열심히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수련인은 매사에 타인을 생각해야 하며 어디든지 모두 수련 장소입니다. 마지막 수련의 길을 바로 걷고 잘 걸어 무사무아(無私無我)의 표준에 도달하겠습니다.

산시성 국가망 전력 계통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화학공업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만년의 윤회, 억만년의 유랑, 오랜 세월 도를 찾는 사람의 발자취는 먼지로 뒤덮이고 길을 잃고 필사적으로 싸우다가 생명의 의의를 찾았네…. 자비로운 법음(法音)이 창천(蒼宇)에 울려 퍼질 때 진선인(真·善·忍) 찬란한 빛이 천지를 밝게 비추고 생명은 법광에서 깨어났으며 금빛 파룬이 우리를 이끌어 구도의 법선에 오르게 했습니다. 구세력이 일으킨 성난 파도 속에서, 사존의 가지로 우리는 바람을 맞받아 힘차게 전진했습니다. 정사 대결에서 우리는 법을 스승으로 삼아 첩첩이 쌓인 난관의 벽을 타파했습니다. 중생이 재난을 무사히 넘기기 위해 우리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사부님을 따라 조사정법(助師正法)하여,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는 신의 길을 걸어 대법제자의 신성한 사명을 실행했습니다

중국대륙 화학공업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멀리서 사존께 인사드립니다!

중국 공상은행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 안녕하십니까! 중국 공상은행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의 길에서 제자들은 1년 또 1년을 걸었습니다. 사존께서는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제자는 비록 난세에 있지만 사람을 많이 구하는 사명을 잊지 않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매화
천지 간에 정좌하니
마음은 자비롭고 뜻은 더욱 견고하네
능한무(淩寒舞)의 향기로운 바람
백화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네

성리(勝利) 유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해마다 복이 가득하고 해가 갈수록 복이 늘어납니다. 제자는 젊었을 적에 법을 얻었습니다. 20여 년의 많은 시련을 거쳐 지금은 정력이 더욱 왕성하고 더욱 젊어 보이며 대법에 대해 더 확고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의 제자가 된 것에 더할 나위 없는 영광을 느낍니다. 제자는 더욱 정진해 사부닝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청두(成都) 비행기 공업회사 노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지린성 창춘(長春)시 의약 기업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휘청거리며 걸어오는 길에서, 사존께서 제자를 자비로 보호하셨고 위난 속에서 여러 차례 제자의 생명을 구해주셨습니다. 사존의 구도를 생각할 때면 제자는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사존께서 제자를 위해 지불하신 것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제자는 지금부터 미래의 제한된 시간 동안에 반드시 사존의 요구에 따라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다그쳐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제자는 사부님께서 웃기만을 바랍니다!

헤이룽장 눙컨(農墾)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창춘시 버스 공장 연공장 대법제자가 사부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재무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교통운수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회계감사 계통의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시(陝西)성 안캉(安康)시 철도 계통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광둥성 장먼(江門)시 언핑(恩平)시 교육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성 관(冠)현 문화교육 위생 계통의 전체 대법제자가 서존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충칭시 교육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충칭시 교육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법정인간(法正人間)이 곧 도래하는 시각, 우리는 마지막 수련의 시간이 얼마나 긴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책임이 얼마나 중대한지 알고 있습니다. 또 많은 방면에서 잘하지 못해 자책을 느낍니다. 우리는 반드시 전력을 다해 잘하고 되도록 보완하고 사전의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중국 철강(中鐵) 계통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싼샤(三峽) 그룹, 창장(長江) 전력 이창(宜昌) 기지, 거저우(葛洲) 댐 발전소, 싼샤 발전소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중국 기업계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2022년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성 황금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민항 계통 대법제자와 진상을 명백히 안 중생이 위대하고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민항 계통 대법제자와 중생이 삼가 축하드립니다

랴오닝 우순(遼寧撫順) 석유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 옌쾅(兗礦)그룹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지린성 지린시 화뎬(樺甸)시 훙스(紅石) 임업국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제자는 반드시 사명을 완수해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화뎬시 훙스 임업국 전체 대법제자

산둥성 라이양(萊陽)시 의료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허베이성 친황다오(秦皇島) 가스 업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친황다오 가스 업계 대법제자 올림
2021년 12월 22일

후베이(湖北)성 우한시 중개서비스업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지린성 세무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천만 마디의 말로도 크나큰 사부님의 은혜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사부님의 크나큰 자비는 무수한 중생을 구도하셨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사부님 은혜에 머리를 조아리며 감사드립니다!

창춘시 양식(糧食) 계통 대법제자가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베이징 외교 계통 대법제자가 전 가족과 함께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저는 베이징 외교 계통의 대법제자입니다. 2022년 새해를 앞두고 우리 온 가족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제자는 전력을 다해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요동쳐도 대법을 견정히 수련하는 마음 움직이지 않고 수련을 처음과 같은 상태로 유지하겠습니다. 

허스!

산둥 문화예술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시간은 나는 듯이 지나가고 또 2022년의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새해가 오기 전 우리 문화예술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제자는 사존께서 중생을 구하기 위해 연장한 시간을 아끼며 노력해 세 가지 일을 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산둥 칭다오 우정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 중국 석유 화공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 칭다오 연합통신 회사의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신문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중국 바이오제약업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허베이성 발전 개혁 위원회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는 법공부를 잘해 자신을 잘 수련하고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허베이 과학기술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부님께서 구도해주신 크나큰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연장해주신 하루하루, 제자에게 계속 자신을 수련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고 또 수련 중의 부족을 보완하고 무거운 사람 마음을 닦을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자는 사부님께서 중생을 구하라고 연장한 시간을 소중히 아끼고 반드시 전력을 다해 대법제자가 해야 할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고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허베이 과학기술 계통 대법제자 올림
2021년 12월 16일

중국 농업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건재공업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부님 은혜에 머리를 조아리며 감사드립니다!

랴오닝 다롄 기차공장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랴오닝성 서비스업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랴오닝성 선양시 환경 예술 설계업종 청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의 시간은 긴박합니다. 제자는 반드시 법공부를 많이 하고 착실히 수련하겠습니다!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산시(陝西)성 바오지(寶雞)시 석유 계통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안후이성 황산시 의료계통 세 명의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수련을 처음처럼 하며 정진하고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번잡한 세상에 현혹되지 않고 사람 마음의 집착과 후천적인 변이 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고생을 낙으로 삼고 시시각각 자신을 연공인으로 간주하겠습니다. 신은 인간세상에 있고 정념정행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헛되게 하지 않겠습니다.

허베이성 한단(邯鄲) 방직 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성 웨이하이시 수리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 새해 안녕하십니까! 사존 수고하셨습니다!

산둥 웨이하이(威海) 수리 계통 대법제자 올림
2021년 12월 22일

중국 철강 그룹 허난성 헝양(衡陽) 중기(重機)유한공사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허베이 창저우(滄州)시 한 회계사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이 십악독세(十惡毒世)에서, 생명이 서서히 몰락하여 소멸하는 가운데, 다행히 대법을 만나고 사부님의 구도를 받았습니다. 사부님의 무량한 자비에 비할 바 없이 감사합니다! 제자는 반드시 이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사부님의 간곡한 가르침을 기억하고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해 사람을 많이 구하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허베이성 친황다오시 산하이관(山海關)구 중국 선박 중공업 유한회사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중국 중차(中車) 그룹 유한회사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베이징 신문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베이징의 한 병원의 의사 법공부팀의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통신업계 청년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이 1년간 세상이 어수선하고 개인적으로 직장 생활에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통신업계의 업무 스트레스에 종종 저는 어쩔 줄 몰랐습니다. 법공부를 견지하면서 안정을 찾았고 일하면서 동료를 배려하는 것을 배우고 고객을 배려했습니다. 생활하면서 남에게 예의를 갖추는 것을 배웠습니다. 연공을 통해 신체가 개선되었습니다. 이번 신년 명절에 즈음하여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바짝 따라 시간을 다그쳐 더욱 많은 선량한 사람에게 대법 진상을 말해 구도받게 하겠습니다.

친황다오 건설업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 지질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 수고하셨습니다!

스자좡시 금융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중국 출판발행업계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장시 난창(江西南昌)시 한 국영기업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랴오닝 식품업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 보험업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멀리서 사존께 새해를 삼가 축하드립니다!

쓰촨성 한 IT업계 대법제자와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쓰촨 한 대법제자와 가족 올림
2021년 12월 25일

지린성 창춘시 보안계통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지시(雞西)시 미산(密山)시 눙컨(農墾)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고해에서 구해주시고 천신만고로 광명으로 이끌어 주시고 천국 세계로 이끌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대법제자가 될 수 있어서 우리는 정말 더할 나위 없이 행운입니다, 더할 나위 없이 영광입니다. 사부님께 머리를 조아리며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광둥성 산터우(汕頭)시 부동산 업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구이저우성 탐사 설계 계통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구이저우성 도로 엔지니어링 회사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랴오닝성 선양시 경찰과 가족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설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중국 사법계통의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2021년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즈음에 제자는 자비로운 사부님이 매우 그립습니다. 제자는 사부님께서 모든 중생을 위해 마음을 다 쓰셨고 법을 위해 온 매 생명을 소중히 여기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법이 이미 인간세상에 들어오고 있으며 우리가 사람을 구하고 수련할 시간이 갈수록 적어지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자는 이 마지막 기연을 아끼고 사람 마음을 내려놓고 모든 집착을 내려놓고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다그쳐 중생을 구하고 이번 박해를 빨리 끝내 외지에서 유랑하는 대법제자가 하루빨리 가족과 만나기를 바라며 제자와 사존께서 만나는 그날을 더욱 희망합니다.

허베이 스자좡 공무원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2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greeting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9/435791.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12/29/4357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