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톈진시 리궈칭 가족 3명, 불법적으로 중형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톈진 보도) 톈진(天津)시 닝허(寧河)구 파룬궁 수련생 리궈칭(李國慶) 가족 3명이 모함으로 2년 넘게 불법 구금됐는데, 최근에 입수한 소식에 따르면 리궈칭은 12년, 아내 위보(於波)는 10년, 딸 리레이(李蕾)는 7년 형을 부당하게 선고받았다.

전력 회사의 전력 배차실 팀장으로 근무한 리궈칭은 친절하고 선량했으며, 기술이 뛰어나 윗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와 동료들로부터의 존경을 받았다. 그의 근무 성적은 다년간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매번 받은 장려금으로 동료들에게 선물하거나 식사를 대접했다.

리궈칭은 또 시간을 내어 아내, 딸과 함께 고대 중국 전통 결혼식의 모든 것을 통합하는 ‘톈디잉춘(天地迎春)’이라는 결혼식 회사를 운영했는데, 그들의 정통 결혼식 진행 방식은 고객들 사이에 명성이 자자했다. 리궈칭과 결혼식 사업 계약을 맺은 사람들은 “내가 만난 사람 중 이익을 가장 중하게 보지 않는 사람이다. 가격 협상으로 만날 때마다 항상 다른 사람을 고려하는데, 나는 지금껏 이런 사람을 만나 본 적이 없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019년 5월 15일, 리궈칭의 아내와 딸이 차를 몰고 외출하던 도중에 갑자기 들이닥친 톈진시 닝허현 공안국 국가보안지대에 납치됐다. 뒤이어 닝허구 공안분국은 루타이(蘆台)진 파출소 경찰과 함께 리궈칭 집에 불법 침입해 프린터, 팩스 등 개인 물품을 강탈했을 뿐만 아니라 개인 소유 차량 3대도 압수했다. 그 후 리궈칭과 딸은 루타이 파출소에 불법 구금됐고, 아내는 불법 형사 구류처분을 받았다.

이후 리궈칭 가족 3명은 닝허구 구치소에 구금됐다. 소식에 따르면, 리궈칭은 파출소에 있는 동안 고혈압 증상이 나타났고, 리레이는 심각한 복통 증상을 일으켰다.

2020년 3월 초, 검찰원은 리궈칭 가족을 음해한 서류를 닝허구 법원 형사청에 건넸고, 결국 리궈칭 가족 3명 모두 불법적으로 징역형을 선고받게 됐다.

중공(중국공산당) 경찰 무리의 납치로 화가 난 리궈칭의 아버지가 뇌혈전 증상이 발생해 병원에서 응급처치를 받는 등 행복했던 가정은 하룻밤 사이 산산조각이 났다.

사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 가족과 사회를 이롭게 하고 공중도덕을 높이는 것은 합법적일 뿐만 아니라 칭찬받아 마땅하다. 파룬궁 수련생은 근본적으로 체포되거나 기소되거나 재판받아서는 안 된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알림은 피해자로서 정의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역시 사회 정의를 바로 잡고 사회 양심을 수호하는 것으로, 역시 헌법과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중공 장쩌민(江澤民) 정치집단의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는 옳고 그름을 완전히 뒤집어 사회도덕을 타락시키는 동시에 중국의 법체계를 더욱 어둡게 만들어 중국 사회에 헤아릴 수 없는 커다란 손실을 가져다줬다. 오늘날 중국에는 가(假), 악(惡), 투(鬥)가 곳곳에 널리고, 부패와 자연재해와 인재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사회 전반에 만연한 이런 좋지 않은 현상으로 볼 때, 이번 박해의 피해자는 모든 중국인이다.

박해 관련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4/4304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