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정념으로 우한 신종 폐렴 사건을 대하자

글/ 스팡싱(石方行)

[밍후이왕] 최근 우한 신종 폐렴에 관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2003년 사스보다 심각한 형세로 이미 중국인들에게 경계와 공황을 조성했다. 최신 소식에 따르면, 1월 23일 우한(武漢)시는 공공버스 운행을 정지하고 우한을 통과하는 공항, 기차역을 폐쇄했다고 한다. 의료용 마스크가 심각하게 동났고 마침 구정 기간이라 인구 유동이 커 이 질병이 광범위하게 유행될 우환을 키웠다. 인간 세상의 이런 나날이 심각해지는 형세에 대하여 수련인으로서 나는 이 문제에 대한 간단한 견해를 말하겠다.

이전에 중국에 무슨 전염병이나 천재인화가 생기면, 일부 수련생은 속으로 ‘응보’와 악당의 해체를 생각했다. 특히 지금 사악한 당(邪黨)이 보기에 수시로 해체될 수 있는 이런 정황 하에 많은 수련생의 사람 마음이 또 범람했다. 이때 어떻게 다그쳐 자신을 잘 닦고 사람을 구할 것인가를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허망한 생각을 하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설법에서 여러 번 언급하셨다. “중공사당 해체를 우리들의 목적으로 삼지 말라.”[1] 역사의 준엄한 시기에 우리는 수련인으로서 반드시 더 엄격하게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해야 한다. 시간을 다그쳐 자비롭게 사람을 구해야 진정으로 우리의 역사적 사명을 완성할 수 있다.

사실 중국에서 나타난 일은 이런 방면의 요소가 있다는 것을 우리는 다 안다. 그러나 우리가 이와 같은 문제가 나타났을 때 고통을 받고 있거나 세상을 뜬 생명을 어떤 마음으로 대해야 하는가? 이것이 관건이다. 안타까워하고 마음 아파해야 하는가? 아니면…… 많은 수련인이 이 20년 사이에 큰 박해를 받은 것을 나는 안다. 하지만 우리는 본인이 박해받았다고 해서 다른 사람이 고난을 겪거나 생명을 잃을 때,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기억해야 한다. 우리가 수련하는 것은 선(善)과 자비다!

생명이 어찌 됐든 인간 세상에 내려왔으면 모두 대법의 제도를 받을 기연이 있다. 그러나 그(그녀)가 악당의 온 세상을 뒤덮을 듯한 거짓말 속에서 진정하게 진상을 알 수 있는지 없는지, 생명 중의 각종 재난을 넘을 수 있을지 없을지는 또 다른 화제다. 하지만 이 과정에 우리 수련자는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자비를 바꿔서는 안 된다. 사람을 구하지 못하면 우리는 마음 아파해야 하고 매우 괴로워해야 한다. 절대로 있어서는 안 될 다른 마음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당 문화의 해를 입은 악성 사유와 무슨 구별이 있는가?

게다가 이 시기 이런 신종 폐렴은 점점 심해지는 추세다. 이 시기에 우리는 얼마 남지 않은 역사적 기연을 더 소중히 여기고 사람을 많이 구해야 한다. 이 역시 사람을 구하는 매우 좋은 계기다.

사람이 평소 자기에게 돈이 있고 지위가 있다고 여기지만 질병 앞에서 이런 것은 다 소용없다. 그 때문에 이 시기에 사람들에게 진상을 분명히 알게 하는 것이 목숨을 보전하는 것이다. 일부 사람은 매우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데 신생(新生)의 대문에 들어갈 수 있다!

새로운 한 해에 우리 더 정진하고 사람 구하는 우리의 역사적 사명을 더 잘 완성하자.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 9-씬탕런방송 토론회 설법’

 

원문발표: 2020129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9/400375.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