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2025년 8월 10일 중국 종합소식

[명혜망]

허베이성 둥광현 파룬궁수련자 6명, 불법 재판 앞둬

허베이성 둥광(東光)현 파룬궁수련자 6명이 2024년 6월 19일 산둥성과 허베이성 경찰의 계획적인 납치로 박해받아 현재까지 더저우(德州)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다. 최근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들은 2025년 8월 12일 오전 닝진(寧津)현 법원에서 불법 재판을 받을 예정이다.


다롄시 파룬궁수련자 류수메이, 다롄 중산공원 형사대에 납치돼

8월 6일, 랴오닝성 다롄(大連)시 파룬궁수련자 류수메이(劉淑梅)가 다롄 중산(中山)공원 형사대에 납치됐다. 경찰은 가족들에게 그녀가 지하철에서 진상을 알리다 신고당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가족들은 이번 납치가 의심스럽고 이전 상황들과 다르다며, 오래전부터 계획된 납치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다. 형사대 경찰은 사건이 이미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류수메이는 야오자(姚家) 구치소로 이송됐을 가능성이 있다.

중산공원 형사대는 겉에는 파출소 간판을 걸어놨지만, 안에는 형사대 간판이 있다. 자세한 상황은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

중산공원 형사대 주소: 다롄시 민취안베이쓰제 60호


후베이성 셴타오시 파룬궁수련자 옌라이핑, 납치와 가택수색 당해

2025년 8월 4일 오전 11시경, 후베이성 셴타오(仙桃)시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 여러 명이 파룬궁수련자 옌라이핑(鄢來萍)이 일하는 식당에 가서 그녀를 납치했다. 그들은 또한 셴타오시 황린(黃林)촌 서기 등 일행과 함께 옌라이핑의 집을 수색했다. 현재 그녀는 구류소에 감금돼 있다.


쓰촨성 더양시 징양구 파룬궁수련자 가족들 괴롭힘 당해

2025년 6월 중하순, 쓰촨성 더양(德陽)시 징양(旌陽)구에서 최소 7명(남자 2명, 여자 5명)의 파룬궁수련자 본인이나 가족이 집으로 찾아오거나 전화로 괴롭힘을 당했다.


후난성 주저우시 허탕구 파룬궁수련자 리젠후이와 이디쥔 납치돼

진산(金山) 파출소 소장 천레이(陳磊)가 경찰 10여 명과 함께 파룬궁수련자 리젠후이(李建輝)와 이디쥔(易迪軍)을 납치해 후난성 주저우(株洲)시 허탕(荷塘)구 공안분국 국보대장 구치소에 감금했다. 파룬궁수련자 10명의 집이 수색당했다.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산둥성 타이안시 다이웨구 파룬궁수련자 둥싼니 납치 사건 보충 및 정정

2025년 7월 29일 저녁, 산둥성 타이안(泰安)시 다이웨(岱岳)구 다원커우(大汶口)진 옌셰시(顔謝西)촌 파룬궁수련자 둥싼니(董三妮)가 파룬궁 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타이안시 타이산(泰山)구 싼리(三里)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7월 30일 오후 둥싼니는 타이안시 의학원 부속병원으로 끌려가 신체검사를 받았다. 이후 타이안시 구류소에 문의한 결과, 싼리 파출소에서 14일간 불법 구류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후속 상황을 계속 추적 중이다.

관련 기관 책임자:
타이산구 싼리 파출소 소장: 왕강 사무실 전화 0538-8413212
타이안시 공안국 타이산구 분국
주소: 타이안시 타이산구 둥웨대가 20호
전화: 0538-8254019
타이산구 공안분국 국장: 톈마오진
타이산구 공안분국 정치위원: 왕자오양
타이산구 공안분국 610중대장: 톈린(남) 18562338185


허베이성 장자커우시 츠청현 국보대, 쉬옌페이 집에 또 찾아가 소란 피워

2025년 7월 14일 오전 10시경, 츠청(赤城)현 국보대의 장첸(張千)과 이름 모를 남자 2명이 파룬궁수련자 쉬옌페이(許燕飛)의 집에 그녀를 찾아왔다. 그들은 손에 녹화기를 들고 절차를 밟아야 한다고 말했다. 쉬옌페이가 집에 없는 것을 보고는 1년 전 ‘처분보류’로 낸 보증금 현금 1천 위안을 돌려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실 그녀를 납치하려 했지만 또다시 헛걸음했다.


허베이성 한단시 파룬궁수련자 왕잉루, 불법 원심 유지돼

허베이성 한단(邯鄲)시 파룬궁수련자 왕잉루(王英如) 사건의 실제 상황: 중급법원이 이미 원심을 유지하는 판결을 내렸으며, 형기는 3년이다.


후베이성 안루시 여성 파룬궁수련자 청쉬리, 구류소서 집으로 돌아와

후베이성 안루(安陸)시 여성 파룬궁수련자 청쉬리(程旭麗)가 항저우(杭州)에서 기차를 타고 안루역에 도착한 7월 27일 밤 12시 30분 국보 경찰에게 납치돼 구류소에 불법 감금됐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청쉬리는 2025년 8월 7일 이미 구류소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허베이성 스자좡시 진저우시 둥줘쑤진 파출소 경찰, 파룬궁수련자 장링슈 집에 가서 괴롭혀

오후 3시경, 허베이성 스자좡(石家莊)시 진저우(晉州)시 둥줘쑤(東卓宿)진 파출소 경찰 몇 명이 파룬궁수련자 장링슈(張領秀)의 집에 가서 괴롭혔다.


산둥성 린이현 둥뎬촌 류칭취안·닝춘화 부부의 박해 상황

산둥성 린이(臨邑)현 둥뎬(東店)촌의 류칭취안(劉慶全)·닝춘화(寧春華) 부부는 파룬궁을 수련하며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다는 이유로 2022년 진상자료를 배포하다 신고당했다. 2022년 7월 19일 린이현 공안국 국보대 4~5명이 그들의 집을 불법 수색해 컴퓨터, 프린터, 대법 서적 등을 빼앗아 갔다. 이어서 류칭취안은 불법 형사구류돼 더저우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2022년 연말, 류칭취안은 또다시 린이현 검찰원과 법원에 모함당해 법원으로부터 불법적으로 징역 2년 6개월과 벌금 5천 위안을 선고받았다. 닝춘화는 당시 1년간 처분보류됐다가 나중에 더저우시에서 10일간 불법 행정구류를 당했다.


톈진시 우칭구 추이황커우향 파출소, 파룬궁수련자 괴롭혀

8월 5일, 톈진시 우칭(武清)구 추이황커우(崔黃口)향 파출소 경찰 2명이 각 마을 치안담당자를 데리고 오전부터 오후까지 각 파룬궁수련자의 집을 찾아다니며 괴롭혔다. 어떤 마을에서는 아무도 따라가지 않아 경찰 2명이 스스로 갔다. 어떤 경찰은 파룬궁수련자에게 아직도 파룬궁을 연마하는지 물었고, 어떤 경찰은 사기를 조사한다고 말했다.


산둥성 칭다오 파출소·610·주민센터 직원들, 여러 파룬궁수련자 방문해 괴롭혀

중국공산당(중공) 악당이 이른바 9월 3일 대열병식을 핑계로 최근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강화했다. 칭다오(靑島)에서는 여러 파룬궁수련자가 파출소, 610사무실(중공이 불법적으로 설립한 파룬궁 박해기구), 주민센터 직원들의 방문을 받아 괴롭힘을 당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자에게 전향서에 서명할 것을 요구했고, 이 기간에 외출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후베이성 이창시 시링구 파룬궁수련자 샹옌, 한 달 넘게 연락 두절

후베이성 이창(宜昌)시 시링(西陵)구 파룬궁수련자 샹옌(向豔)이 한 달 넘게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상황을 아는 분의 상세한 정보 제공을 바란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10/49819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10/498194.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