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헝가리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5월 10일, 헝가리 파룬궁 수련자들이 부다페스트 영웅 광장에서 제26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날과 대법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탄신을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수련자들은 광장 중앙 조각상 근처에 정보 부스를 설치했다. 이곳은 여전히 외국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주요 명소 중 하나다. 많은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구경하며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했다. 일부 관광객들은 현장에서 직접 공법 동작을 배우기도 했다.



여학생들, 평화로운 연공 분위기에 감동

네덜란드에서 온 여학생 그룹이 전시 부스에 다가와 수련자들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물었다. 그중 한 명은 연공하는 수련자들이 보여주는 평화롭고 편안한 분위기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전단지를 가져가 귀국 후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했다. 이후 그들은 한 수련자에게 행사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는데, 이는 소셜 미디어에 올려 더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자들의 이야기를 알 수 있게 하기 위함이었다.
관광객들의 연공 체험
일부 영국에서 온 젊은 관광객들이 연공 시연을 보고 기념 사진을 찍었다. 그중 몇 명은 공법 동작을 따라 하기 시작했다. 필립이라는 관광객은 이 체험을 매우 즐기며 수련자들에게 다가가 자신의 연공 동작을 교정해 달라고 요청했다. 필립은 연공할 때 매우 강렬하면서도 아름답고 평화로운 에너지를 느꼈다고 전했다.

그의 일행 친구들은 모두 그에게 파룬궁을 배우라고 격려했으며, 휴대폰으로 그가 연공하는 모습을 녹화했다. 이후 그들은 전시 부스로 이동해 파룬따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았다.
“결혼 생활에서도 진선인(眞·善·忍)을 실천할 가치가 있다”

매리앤은 초등학교 교장이자 현지 수련자의 아내다. 그녀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행사에 참석했다. 그녀는 “남편이 수련을 시작한 후 우리의 결혼 생활이 크게 제고됐습니다. 그는 정말로 진선인의 원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서 가정 분위기가 더욱 평화로워졌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진심으로 “수련자이든 아니든 모든 결혼 생활에서 진선인을 일상에 접목하는 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18/4951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18/4951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