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워싱턴 DC 통신원) ‘5.13’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탄신일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이하여, 2025년 5월 3일, 미국 수도 워싱턴 지역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내셔널 몰 잔디밭에 모여 단체 연공을 하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부님께 생신을 축하드리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1992년 5월 13일,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창춘(長春)에서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에 의해 전해진 이래 지금까지 33년이 흘렀다.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 여러 민족의 수억 명이 잇따라 법을 얻어 수련하면서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 원칙에 따라 마음을 수련하고 선(善)을 향해 도덕을 높이며 심신이 혜택을 받고 있다.


수도 워싱턴DC와 인접한 메릴랜드주에서는 주지사 표창령을 발표하며 제26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했다. 메릴랜드주 웨스 무어(Wes Moore) 주지사는 “여러분(파룬궁수련자)이 보여준 높은 수준의 성실함과 능력으로 우리의 큰 신뢰와 존경을 얻었기에, 우리는 매우 기쁘게 주지사 표창령을 수여하고, 주민들에게 베푼 탁월한 봉사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카운티 정부도 자체 웹사이트를 통해 올해 5월 13일을 세계 파룬따파의 날로 정했다고 발표하며, 파룬궁의 평화롭고 도덕적인 가르침을 담은 심신수련법을 표창했다. 또한 파룬궁이 일상생활에서의 도덕적 가르침을 무료로 제공하고, 명상과 부드러운 수련법을 포함하여 지역사회 구성원을 비롯한 수백만 명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고위 생물통계학자 “수련 동력은 대법이 열어준 신성(神性)에서 비롯”

고위 생물통계학자 장타란(張塔蘭)은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거의 28년이 됐다. 그녀는 “1997년 법을 얻던 때를 돌이켜보면, 당시 저는 젊은 시절이었고, 대학원 방학 기간에 부모님이 대법 수련 후 신기하게 변화하시는 모습을 목격하고 깊이 생각하지 않고 대법 수련에 들어섰습니다”라고 말했다.
장 씨는 자신의 건강이 늘 좋았고, 수련 후 신체적 변화를 강하게 느끼지 못했으며 특별한 신통도 경험하지 못했다고 한다. 그렇다면 그녀의 수련 동력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
그녀는 “대법이 제게 열어준 신성(神性)에서 비롯됩니다. 대법은 제게 인생의 의미가 어디에 있는지 알게 해주고, 본성으로 돌아가는 길을 명확히 제시해주었습니다. 제가 일상과 직장에서 사부님이 가르쳐주신 법리에 따라 ‘진선인(眞·善·忍)’대로 행동하고, 문제가 생기면 안으로 찾을 때, 마치 만능 열쇠를 얻은 것처럼 어떤 고난과 갈등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마음이 넓어지고, 가정이 화목해졌으며, 직장에서는 명예과 이득을 담담히 여기고 더욱 성실하게 일하면서도 수련을 통해 지혜가 열려 일을 더 잘하게 됐습니다. 온 몸과 마음이 매우 편안하고 평온함을 느낍니다. 사실 심신의 혜택은 수련 과정에서 부수적인 산물일 뿐입니다. 마치 의사가 열병의 원인을 제거하면 열이 자연히 내리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장 씨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수련 기회를 무척 소중히 여깁니다. 사부님 생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더욱 정진하여 오직 사부님께서 웃으시길 바랄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의학박사 “대법 수련으로 무병장수의 경지 체험”

미국 메릴랜드주에 거주하는 가오메이샤(高美霞)는 의학박사다. 가오 씨는 1998년 8월에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고 한다. “처음에는 질병 치료와 건강을 위한 생각으로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는데, 실제로 대법 수련을 통해 한 달 만에 오랫동안 저를 괴롭히던 위장병이 완전히 사라져 진정한 무병장수의 경지를 경험했습니다.”
가오 씨는 “수련이 깊어지면서 파룬따파가 우주의 근본 대법이며, 일반 과학보다 훨씬 높은 이치, 더 높은 과학임을 발견했습니다. 육체적인 건강은 단지 기초적인 단계일 뿐, 수련자가 진선인의 우주 법리를 따라 도덕적 수준을 높이고 생명이 진정으로 생명의 본원으로 돌아가는 경지에 도달하게 하여, 인생이 더 이상 방황하지 않고 매일이 충실하고 희망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라고 말했다.
가오 씨는 현재까지 거의 27년간 대법을 수련해왔으며, 다시 한번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행사에 참가했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무사히 대법을 널리 전해주신 것에 특별히 감사드리며, 모든 수련자가 깊은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대법을 알고 수련하여 평생 혜택을 받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국계 수련자 “진선인이 어려움 극복 지도해”

미국 버지니아주에 거주하는 한국계 파룬궁수련자 배지선 씨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24년이 됐다.
배지선은 젊은 시절 전문 무용수였다. 그녀는 아이를 갖고 난 후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자주 병원을 찾았다고 한다. 2001년 1월 어느 날, 한 중의사가 그녀에게 《전법륜(轉法輪)》이라는 책을 건네줬다. 읽고 나서 그녀는 이것이 보물과 같은 책임을 발견했다. 단지 6개월 수련만으로 건강을 회복해 더 이상 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게 됐다.
그녀는 대법 수련을 통해 건강한 신체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진선인의 지도 아래 일상생활에서 마주치는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다고 한다.
배 씨는 “사부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관광객 “파룬궁수련자들의 연공장이 평화롭고 고요한 분위기 전해”

노란 옷을 입은 수련자들이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에서 조용히 연공하는 모습은 많은 행인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고 사진을 찍게 했다.
미국 뉴저지주 교육부에서 35년간 근무했던 로저 맥클라우(Roger Mcclough)는 파룬궁수련자들의 연공장에서 매우 평화롭고 고요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들이 눈을 감고 이런 동작을 하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그들의 영혼이 감동받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국의 한 대학에서 강의하는 드루(Drue) 교수와 그녀의 친구인 경찰 라본(Lavon)은 파룬궁 연공 음악에 이끌렸다. 라본은 파룬궁수련자들의 집중력과 평화로움이 매우 감염력이 있어서 자신도 잔디밭에 누워 눈을 감고 마음을 비우며 잠시의 평온함을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마음을 차분히 하고 삶의 균형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인터넷, 일 등 여러 가지 일에 정신이 산만해졌습니다. 지금 이렇게 많은 것에 매여 있는데, 언제 그것들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드루는 파룬궁수련자들이 발산하는 에너지가 평화롭고 고요하며, 단체 연공은 대중의 인식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지나가는 사람일지라도 이런 에너지가 내면의 평화를 얻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질문하러 오거나 어디서 연공할 수 있는지 찾지 않더라도, 이것만으로도 그들의 주의를 끌고 잠시나마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관광객들 진선인 가치관 지지
영국에서 온 엔지니어 피터 코터(Peter Cotter)는 모든 사람이 진선인의 가치관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뉴저지주에서 온 회계사 엘비스는 파룬궁의 진선인 가치관을 매우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것이 단지 물질적 차원이 아니라 감정적, 정신적 차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 사람들이 일상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5/49343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5/4934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