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중대한 문제는 반드시 명혜망의 태도를 봐야 한다”는 사부님 말씀이 세계 각지에 전해진 후, 우리는 일부 중국 대륙 수련생들의 문의 편지를 받았는데, 명혜망과 명혜망에 게재된 글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의가 있어, 다음과 같이 간단히 소개한다.
1) 작년 ‘4.25’ 이후, 사악한 세력의 무자비한 파괴로 중국 각지 보도소, 연공장이 심각하게 해체됐다. 명혜망은 이런 상황에서 탄생했다. 창간 후 1년 동안, 명혜망은 전 세계 대법제자들을 결집하고, 대법 정보를 전달하며, 수련생들의 사상 인식 교류를 책임지기 위해 노력해왔다. 비록 게재된 글 대부분이 수련생 개인 인식이지만, 줄곧 일부 수련생들이 책임감을 갖고 반복적으로 검토, 수정, 체크해왔다.
2) 명혜망은 창간 이래 전 세계 수련생들의 지지, 수호와 신뢰를 받았는데, 이 때문에 중공 정부도 모든 것을 쏟아 부어 파괴하려 했다. 중공 정부는 대륙 독자들의 인터넷 접속을 전면 차단하고 감시하는 동시에, 명혜망 사이트에 대해 여러 차례 대규모 공격을 감행했다. 또 특무(스파이)들을 시켜 각종 거짓말을 퍼뜨려 인심을 현혹시키고, 명혜망 독자들에게 혼란을 조성해 중요한 대법 정보의 전파를 방해하려 했다. 하지만 전 세계 수련생들, 특히 북미 수련생들과 대륙 수련생들은 대법의 지도 아래, 어려운 환경 속에서 각종 차단과 난관을 돌파하여, 마침내 명혜망을 안정적이고 건강하게 발전하게 함으로써, 수련생 사이와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대법 정보 출처가 되게 했다.
3) 사부님께서는 올해 1월 19일 명혜망에 ‘사부님께서 작년 7월 뉴욕을 떠난 후 산중에서 조용히 수련생과 세인들을 관찰하시다’라는 제목의 사진을 발표하시어, 처음 수련생들에게 명혜망에 대한 사부님의 입장을 전달하셨다. 이후 사부님의 모든 신경문도 모두 우선 명혜망에 발표되었다.
4) 올해 6월 15일, 명혜망은 지시에 따라 신경문 발표를 예고했는데, 이때 처음 사부님의 말씀을 명확히 공표했다. “명혜망이 잘못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중대한 문제는 반드시 명혜망의 태도를 봐야 한다. 내가 명혜망에 사진과 ‘심자명(心自明)’을 발표한 목적은 바로 여러분에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세워주기 위해서다.”
현재 모든 대법 사이트, 특히 명혜망은 중요한 역사적 책임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환경은 여전히 복잡하고 어렵지만, ‘대중에게 널리 진상을 알리는 것’은 국내외 모든 제자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 따라서 ‘조사세간행(助師世間行)’의 특수한 천상(天象) 아래, 진수(眞修) 제자들이 ‘원만으로 나아가는’ 엄숙한 역사적 시각에, 전체 수련생들이 명혜망에 게재된 자료를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대량으로 전파하는 것은 이미 지체할 수 없는 시급한 일이 되었다.
파룬따파 공고란
2000년 7월 14일
원문발표: 2000년 7월 15일
문장분류: 명혜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00/7/15/262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0/7/15/26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