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독일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중국 파룬궁수련자 1만 명이 참가한 4.25 평화청원 25주년을 기념해, 4월 6일과 20일 두 주말에 독일 라인-네카 지역 수련자들은 만하임 워터타워 맞은편 쇼핑가에서 진상을 알리고 박해에 반대했다. 수련자들의 활동은 현지 주민들의 지지를 받았다.

2024년 4월 6일과 4월 20일, 독일 라인-네카 지역 파룬궁수련자들이 만하임에서 4.25 평화청원 25주년을 기념하며 활동을 펼쳤다. 수련자들이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행인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수련자들이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관해 전하는 것을 주의 깊게 듣고 있다.



진상을 알게 된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앞다투어 박해 반대 서명에 동참하고 있다.
많은 행인이 전단지를 받아 들고 발걸음을 멈춘 채 수련자들이 전하는 중공(중국공산당)의 박해 실상을 진지하게 들었다. 그들은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해 거래하는 잔인한 행위에 충격을 받았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앞다투어 수련자들에 대한 지지 서명을 하고, 박해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희망했다. 파룬궁이 진선인(真·善·忍)을 수련 원칙으로 삼고, 사람의 심신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적지 않은 주민들이 곧 만하임에서 개최될 파룬궁 무료 학습반에 대해 매우 큰 관심을 보였다.
독일 고등학생 “서명으로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데니즈 프라이하이트와 동창 로케시 베얀트는 막 독일 고등학교 졸업시험을 마친 학생들로, 현재 대학 진학을 준비하고 있다.

데니즈 프라이하이트가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에 참여하고 있다.
데니즈는 수련자에게 “장기적출에 관한 보도를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어요. 당시엔 별로 믿지 않았죠. 오늘 여러분을 만나고 나서야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라고 말했다.
“정말 불행한 일이에요. 우리도 서명으로 여러분을 지지하기로 결정했어요. 저는 이 서명 운동이 많은 영향력을 발휘할 거라고 생각해요.”
데니즈는 미소를 지으며 “여러분이 이런 활동(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일)을 하는 게 정말 좋아 보여요”라고 칭찬했다.
베를린인, 파룬궁수련자들의 활동 지지
파트릭 그륀탈은 자신이 베를린 출신이며 현재 만하임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륀탈은 “처음에 여러분을 보고 태극권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 뒤 한 수련자가 제게 이 공법이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 알려줬죠”라고 말했다.

파트릭 그륀탈은 누구도 자신의 의사에 반해 장기를 적출당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생체 장기적출을 당할 수 있다니! 사람의 생명은 너무나 소중한데, 어떻게 그렇게 남의 장기를 함부로 가져갈 수 있습니까. 누구도 자신의 의사에 반해 장기를 적출당해서는 안 됩니다.”
독일에서 자란 한 케냐 출신 남성은 수련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작년에도 여기서 여러분을 본 적이 있어요. 저는 파룬궁이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친다는 걸 알고 있어요. 전 진선인의 원칙이 참 마음에 듭니다.”
만하임 주민, 파룬궁 배우길 희망
행사 당일 한 대의 포르쉐 SUV가 갑자기 행사 장소 앞에 멈춰 섰다. 차주는 연로한 남성으로, 그는 차창을 내리고 진상 전시대 쪽을 바라보았다.

차 안에 앉아 파룬궁 전단지를 진지하게 읽고 있는 남성
한 수련자가 차 옆으로 다가가 이 남성과 대화를 나누며 서명 용지와 전단을 건넸다. 그는 서명한 뒤 만하임 9일 학습반 홍보 소책자를 흥미롭게 읽었다.

만하임 파룬궁 무료 공법 전수반과 9일 학습반 홍보 전단
그날 적지 않은 행인들이 무료 공법 전수반 자료를 가져갔다. 많은 사람이 한번 해보겠다고 하며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 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23/47549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23/475499.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