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을 얻은 4주년 회고

글/ 대만 대법제자 천웨쉰(陳月焄)

[밍후이왕] 우연한 기회에 남편은 대만대학 장칭시(張清溪) 교수의 2016년 1월 5일 연설 ‘중국 경제와 파룬궁’을 듣고 크게 감동했다. 돌아온 후 그는 파룬궁 사부님의 연공 동영상을 보고 스스로 연공 동작을 배웠다. 남편이 법공부를 얼마 하지 않았는데 정신적으로 좋아졌고 수양도 더욱 좋아졌다. 후나이원(胡乃文) 의사가 그에게 ‘파룬따파 9일 학습반’에 가라고 건의해 그는 나와 함께 갔다.

3일간 수업에서 나는 모두 잠을 잤다. 사존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다. “어떤 소수의 사람은 또 잠을 잘 것인데, 내가 강의를 끝내면 그도 잠을 깬다. 무엇 때문인가? 그의 머리 안에 병이 있어 그에게 조정(調整)해 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머리를 조정하면, 그는 전혀 견뎌내지 못한다. 그래서 반드시 그를 마취 상태로 들어가게 하는데, 그는 알지 못한다.”[1]

이후 나는 집에서 5분 거리인 연공장을 찾았다. 매일 아침 햇살을 맞이하며 고생을 낙으로 삼아 수련했다.

65세 나이에 결가부좌를 하고 5장 공법을 하려면 아주 힘들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8, 90세 되는 사람도 나중에는 모두 다리를 틀어 올렸다.”[2] 나는 자신감이 급증했다. 8개월 후 나는 마침내 결가부좌를 했다. 결가부좌 한 시간을 돌파하는 과정에서 다리가 아프고 발이 저린 고통을 참았다. 나는 사존의 “참기 어려운 것도 참을 수 있고, 행하기 어려운 것도 행할 수 있다(難忍能忍, 難行能行).”[1] “당신이 아플 때는 소업의 표현이며 동시에 당신의 신체도 연공 중에서 변화가 발생하고 있는데, 이것은 모두 상보상성(相輔相成)하는 것이다.”[3]는 말씀으로 나를 격려하며 견지했다.

연공할 때 나는 자주 딸꾹질하고 투명하고 진득한 가래가 나왔다. 이것은 사존께서 내 신체를 정화해주신 것이다. 반년간 몇 년간 앓던 퇴행성 관절염, 두 발이 무겁고 발바닥에 경련이 나는 것, 습진, 주부습진, B형 간염도 모두 사라졌다.

수련 전 나는 매년 대만대학병원에서 종합검진을 받았다. 그때 주치의는 나에게 말했다. “체내 B형간염 바이러스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 말을 듣고 나는 만감이 교차했고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랐다. 그 전에 나는 28일간 아주 가려운 검은 반점이 생겨 전신에 고통을 겪었는데 바로 B형간염 바이러스를 배출한 것이었다. 나는 파룬따파의 기적을 목격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사람의 전반 수련과정은 바로 끊임없이 사람의 집착심을 제거하는 과정이다”[4] “수련인이 안에서 찾는 이것은 법보(法寶)이다.”[4]

수련 전 나는 자주 작은 일로 남편과 다퉜다. 수련 후 알게 됐는데 이것은 내가 너무 많은 집착심, 원망, 불평 등 사람 마음이 있었기 때문이다. 수련 후 나는 갈등에 부딪히면 먼저 자신을 찾고 부단히 법공부를 하고 심성을 닦아 지금 우리 부부는 더욱 잘 지낸다.

한번은 심성관을 넘을 때 나는 남편에게 질책을 당했고 동시에 조카에게 불신을 당했다. 그때 나는 수련 중에 부딪히는 모두 일은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들이 날 도와 심성제고를 해준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했다. 나는 완전히 자신이 수련인이라는 것을 잊었고 사람의 이치로 옳고 그름을 보았다. 억울하고 체면을 지키려는 마음, 원망 등이 전부 뒤집어 나왔다. 지난 후 나는 자신이 심성을 지키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

사부님께서 ‘홍음4-나의 꿈을 실현하리’에서

나에게는 꿈이 있으니
언젠가 반드시 천상으로 돌아가리라
그것은 생명의 진정한 고향
창세주가 이미 세상에 왔기에
대법을 전하고 세인을 구해 천당으로 돌아가리니
나는 기연을 놓치지 않을 거라네
나는 이 꿈을 실현할 거라네
이는 사람의 유일한 희망

여기까지 읽으니 나는 얼굴에 온통 눈물 자국이다. 나는 운이 좋다. 말년에 천년에도 만나지 못하고 만년에도 만나지 못하는 파룬따파를 얻어 나는 이미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았다. 사존의 자비롭고 고생스러운 제도에 감사드린다. 나는 계속 법공부를 잘하고 연공을 잘하며 대법제자가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하겠다.

나는 밍후이왕에도 감사드린다. 매일 많은 수련생의 교류문장을 읽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개인적인 수련 체득이고 적절하지 않은 점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유럽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캐나다법회 설법’
[4]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9-2009년 워싱턴DC국제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5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5/16/4243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