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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의 매듭을 풀어주고, 확실하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다

글/ 중국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공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확산하여 많은 사람이 매우 두려워하고 무력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우리 대법제자는 박해 초기부터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救度)하기 시작했고, 우리의 마음은 이 때문에 움직이거나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사람 구하는 발걸음을 더욱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중생을 구원할 시간이 갈수록 제한되어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1. 중생들은 구원받길 절박하게 기다린다

전염병 발생이 심각하여, 전국적으로 도시, 아파트단지가 폐쇄되고 도로에 행인이 드물어 사람 구하는 데 불편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수련인은 초범적이기에 표면 현상에 이끌려서는 안 되어 아파트단지는 폐쇄됐지만 본진(鎮)에 있는 세 개 부식물 마트는 봉쇄하지 않아 그곳에는 채소 사는 사람들로 꽉 들어차 매일 줄을 서야 했습니다. 이리하여 저는 이 세 개 대형 할인점 사이를 오가면서 사람들이 채소를 다 사길 기다렸다가 기회가 있으면 진상을 알렸습니다.

어느 날 한 마트 문 앞에 한 여성이 거기에 서 있는 것을 보고 조용히 다가가서 정중하게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전염병이 도는 지금 아주머니에게 생명을 보존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드릴게요.” 그녀는 놀라워하며 “당신에게 생명을 부지할 수 있는 비결이 있다고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있다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녀는 즉시 제 손을 잡고 한적한 곳으로 끌고 가서 다급하게 물었습니다. “빨리 알려주세요. 어떻게 생명을 보존할 수 있나요?” 저는 또박또박 말했습니다. “첫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은 최고 불법(佛法)으로 사람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 대법만이 지금의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삼퇴(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하여 평안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즉 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공청단), 소년선봉대(소선대)를 탈퇴하여 공산당과 한 무리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하늘이 그것을 도태시키려 하기 때문입니다. 하늘의 뜻에 따르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난처해 하며 말했습니다. “그럼 어떻게 탈퇴합니까?” “제가 아주머니 탈퇴를 도와드릴게요.” 저는 그녀에게 가명을 지어주어 그녀를 소선대에서 탈퇴시켜주었습니다. 그녀에게 호신부 하나를 주면서 위에 있는 아홉 글자 진언을 항상 외우라고 알려 주었습니다. 그녀는 계속 고개를 끄덕이면서 기뻐하며 안도의 숨을 쉬었습니다. 저는 또 그녀에게 이 생명을 보존하는 비결을 가족이나 만나는 사람들에게 그들도 구원받을 수 있도록 알려주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흔쾌히 대답하고 기뻐서 어쩔 줄 몰라 하며 저를 그녀 집에 데리고 가려고 했습니다. 저는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그녀와 헤어진 후 근처 아파트단지 문 앞을 지나갈 때 마침 아파트단지 문에서 노부부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저는 맞이하며 할머니에게 말했습니다. “책을 드릴 테니 보세요!” 할머니가 입을 열기 전에 할아버지가 돌아서서 무슨 책이냐고 물었습니다. 생명을 구하는 책이라고 할머니가 덧붙였습니다. “할아버지는 책 보길 좋아하네.” 저는 “이번에야말로 좋은 책을 만났어요. 분명히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할아버지에게 소책자 ‘명백(明白)을 드렸습니다. 할아버지는 만족해하시며 저의 자전거 바구니를 보며 물었습니다. “또 무슨 책이 있습니까?” 저는 할아버지에게 또 ‘구이저우의 장자석 비밀을 폭로하다’와 또 몇 장의 전단을 주면서 할아버지에게 다 본 후 다른 사람에게 전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할아버지는 고개를 끄덕이며 보배라도 얻은 듯이 책을 품에 넣었습니다. 할머니가 저에게 물었습니다. “아주머니는 뭘 하는 겁니까?” 제가 사람을 구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이어서 두 분에게 생명을 보존할 수 있는 비결을 상세하게 말하자 두 분은 삼퇴를 했습니다. 할아버지는 당원이고 할머니는 공청단원이었습니다. 할아버지는 웃으셔서 눈이 실눈이 되었습니다. 할머니는 바로 저의 손을 잡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왜 이렇게 좋습니까? 지금이 어느 때인데? 모두 집에서 전염병을 피하고 있는데 아직도 나와서 사람을 구합니까? 아주머니 마음은 왜 이리도 좋습니까? 저는 어떻게 고마움을 표해야 합니까?” “저에게 고마워하지 않으셔도 돼요.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가르치신 것이기에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면 됩니다!” “모두 고맙습니다!” 할머니는 저의 손을 잡고 놓지 않았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지금 아직도 많은 사람이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할머니는 알고 있는 이 모든 것을 할머니와 만나는 사람에게 알려주시면 한 사람이라도 더 구할 수 있어요. 삼퇴하겠다는 사람이 있으면 아명, 가명을 돈에 쓰거나 종이에 써서 붙여도 됩니다. 신에 대한 당신의 태도를 보여주십시오. 신은 사람 마음만 봅니다. 할머니도 할 일이 있을 것이고 저도 다른 사람을 구해야 합니다.” 할머니는 미안해하며 손을 놓았습니다. 노부부는 가면서 고개를 돌려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멀리 가서 또 뒤돌아보았습니다. 중생은 절박하게 구원받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 사람 구하는 발걸음을 다그쳐야 합니다!

2. 반감을 품고 비웃던 데에서 진심으로 믿고 탈퇴하다

아파트단지 폐쇄가 해제됨에 따라 사람들이 공원에 나오기 시작했고, 때때로 저는 공원에 가서 진상을 알렸습니다.

한번은 공원으로 가는 길에 공원 옆길의 보일러실에서 50대 남성이 걸어 나왔습니다. 옷차림을 보니 평범한 노동자 같지 않았습니다. 저는 다가가서 길을 묻는 형식으로 말을 걸었습니다. “이 길은 앞에 있는 현도(縣道)로 통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아무것도 없이 사람이 계단으로 가면 지나갈 수 있습니다.” 저는 자전거를 돌려 그와 동행했습니다. 몇 걸음 간 후 저는 그에게 “책 한 권을 드릴 테니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파룬궁 것이죠?” “파룬궁 것이 아니면 누가 선생님에게 그냥 주겠어요? 파룬궁의 것이 아니면 선생님에게 드려서 무슨 소용이 있나요?”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저를 흘겨보며 말했습니다. “아주머니는 나이도 그다지 많지 않은데 왜 그런 걸 믿습니까?” 저는 그를 똑바로 보며 진지하게 말했습니다. “선생님도 나이가 많지 않은데 왜 그렇게 폐쇄적입니까?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모두 연마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모르세요?” 우리는 동시에 웃었습니다. 뒤이어 그의 말투가 누그러졌습니다.

그는 파룬궁을 접촉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 이종사촌 남동생이 군인인데 파룬궁을 연마해요. 2000년에 그는 베이징에 갔다가 지역 공안 파출소에 잡혔는데, 당시 경찰이 그에게 ‘공산당을 믿는가, 아니면 파룬궁을 믿는가?’라고 물었을 때 그는 ‘나는 파룬궁을 믿어요’라고 말해 붙잡혔어요. 그의 형은 현지 공안국 국장인데, 그를 데리러 갔을 때 상급 지도자에게 가서 우리가 교육시키겠다고 말하고 돌아온 후 그를 석방했어요.” “그럼 그는 지금도 연마합니까?” “연마합니다!” “그는 선생님에게 삼퇴를 말하지 않았습니까?” “말했습니다. 만날 때마다 말하는데 나는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정말 아쉽네요. 선생님에게 이렇게 좋은 동생이 있는데 왜 그의 말을 듣지 않았나요? 그가 선생님을 속일 리가 있겠어요?” “사실, 이 파룬궁도 개인적인 신앙이라 아무도 간섭해서는 안 되지만 그들도 정치에 관여하지 말아야 해요.”

그는 삼퇴를 정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본 것입니다. 저는 이어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수련은 정치가 아니다(修煉不是政治)’[1]라고 법에서 ‘수련하는 사람은 자기와 상관없는 세상일을 상관할 필요가 없으며, 더욱이 정치투쟁에 참여하지 말아야 한다.’[1]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불법(佛法) 수련입니다. 이 수련법이 너무 좋고 신기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나는 수련하기 전에 심장병, 류머티즘. 중증 신경쇠약, 유선증식 등 여러 가지 고질병이 있었는데 수련한 지 4개월도 되지 않아 다 나았어요. 나의 변화를 보고 많은 사람이 따라서 연마했어요. 전국적으로 연마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속이 좁은 장쩌민은 두려워 고집부리고 기어이 탄압했습니다. 3개월 이내에 완전히 소멸하겠다고 떠벌렸지만 지금 어떻게 됐습니까?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모두 연마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불법을 탄압했기에 큰 죄를 지었습니다. 하늘의 신들이 그것을 제거하려 합니다.”

저는 그에게 구이저우의 장자석을 말했습니다. “하늘이 그것을 청산하려 합니다. 그것은 정권을 찬탈한 이래 좋은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3반 5반(三反五反)’, ‘문화대혁명’, ‘6·4’ 학생운동에서 중공이 오늘날 파룬궁을 탄압하여 얼마나 많은 좋은 사람을 살해했으며 특히 파룬궁 수련생 장기를 생체 적출한 것은 이 지구에서 본 적 없는 사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살인할 때 눈도 깜짝하지 않는 도살자입니다. 그것은 정권을 장악하려고 할 때 세 가지 차별을 소멸해야 한다고 했지만, 그것이 정권을 잡은 후 차별이 더 커졌습니까? 작아졌습니까? 명백해지지 않았습니까? 왜 지금은 소멸하지 않습니까? 지금 그들이 부유해졌기 때문입니다. 반(反)우파투쟁 때 일반인에게 공산당에 의견을 제기하라고 했습니다. 제기하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이 충성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고 당신이 제기하면 반대 당이라고 말하면서 당신을 우파로 만들어 당신을 평생 괴롭혔습니다. 좌와 우 모두 옳지 않습니다. 역대 왕조의 어느 나라에서도 이렇게 한 사람이 없습니다. 다시 파룬궁 탄압을 봅시다. 파룬궁의 잘못을 찾지 못하자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극을 꾸며내 온 국민을 속이고 파룬궁에 대한 대중의 증오를 일으켰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생체장기적출은 믿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역사를 훑어보고 세계를 두루 다 보아도 이런 사악은 없습니다. 오늘 저처럼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들에게 자신을 구하는 방법을 알려주어 저는 세 번 체포되고, 두 번 불법적으로 구류되었으며, 한 번은 불법적으로 5년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런데 무슨 언론 자유와 신앙 자유를 언급할 수 있습니까? 그건 자신을 기만하고 남도 속이는 것이 아닙니까? 그것은 지금까지 좋은 일을 하지 않았기에 하늘이 그것을 청산하려고 합니다.”

저는 그에게 ‘구이저우의 장자석’을 말하면서 중공과 한 무리가 되지 않으려고 해도 중공이 전국 인민을 납치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원이 아니면 공청단 혹은 소선대입니다. 아이들마저 가만두지 않지요. 그것의 조직에 가입할 때 선서하면 다른 공간에는 그것의 흔적을 가지고 있어 그것을 청산할 때 모두 연루됩니다. 불법은 자비롭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사람을 구하라고 했습니다. 그것을 이탈하고 그것의 희생양이 되지 말고 그것과 한 무리가 되지 말아야 합니다.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합니다. 이것이 바로 왜 삼퇴해야 하는가에 대한 이유입니다. 이것은 절대로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어떻게 자신을 구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공산당에 가입했습니까?” 그는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탈퇴하시겠습니까?” “탈퇴하겠습니다.” “선생님 성씨는?” “왕입니다.” “제가 선생님에게 왕푸라이라는 가명을 지어 드리겠습니다. 마음속으로 이 가명으로 악당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및 모든 조직에서 탈퇴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는 말하면서 호신부를 건네주고 그에게 이 아홉 글자를 자주 외우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생명을 구하는 진언이고 거기에 삼퇴하는 것이 바로 생명을 보존하는 비결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또 그에게 ‘구이저우의 장자석 비밀을 폭로하다.’, ‘공산주의 최종 목적’을 주고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소프트웨어를 주면서 그에게 바깥 세계를 보고 자유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더 많은 진상을 알리기 위해 저는 발걸음을 늦추고 그가 가는 방향으로 갔습니다. 우리는 천천히 앞으로 걸어갔습니다. 저는 그에게 ‘4.25’ 만 명 청원,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극의 여러 허점을 말했습니다. 그는 마치 깊은 잠에서 막 깨어난 것 같았습니다.

현실 속에서 일어나는 그가 알지 못했던 모든 것을 알고 싶어 그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내 생각을 방해할까 봐 두려워 걱정하며 조용히 듣고 있다가 가끔 고개만 끄덕였습니다. 저는 몇몇 유명인의 신기한 수련 이야기에서부터 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해진 사실을 말했고, 국내 일부 고위간부가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지 않으려고 고위직을 버리고 해외에 가서 난민이 되려고 한 이야기도 들려주었습니다. 이때 우리는 한 아파트단지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미안합니다. 집이 여깁니다”라고 말하고 저에게 이 길을 그는 하루에 두 번 오간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마지막에 저는 그에게 주변 사람도 구원받을 수 있도록 그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그들에게 알려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힘있게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감사합니다.”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앞으로 사람들은 이 모든 것을 알 것입니다.” 그는 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한 생명이 진정으로 구원된 걸 보고 저는 정말 매우 기뻤습니다.

시장 봉쇄가 해제됨에 따라 저도 재래시장에서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한번은 현 소재지 시장에서 진상을 알리고 돌아오는 길에 길가에서 재활용품을 수거하는(단원이었다) 사람에게 삼퇴를 말하고 막 돌아섰는데 40대 여성이 옆길에서 걸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빠른 걸음으로 그녀와 평행으로 걸으면서 “산책하세요?”라고 물었습니다. “네.” “건강을 잘 챙기시나 봐요.” “건강을 챙기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집에 며칠 있었더니 갑갑해 죽겠어요.” “이렇게 건강을 챙기시는데 평안을 보존할 수 있는 생명의 호신부를 드릴까요?” 그녀는 이 말을 듣자마자 바로 외면하면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저를 흘겨보고는 걸음을 멈추고 돌아서서 가려고 했습니다. 저는 즉시 옆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 자전거를 밀면서 의도적인 듯 아닌 듯하게 그녀의 길을 막았습니다. 저는 부드럽게 진심으로 말했습니다. “보세요, 아주머니가 아까 한 걸음만 늦게 와도 저는 지나갔을 것이고, 제가 그 사람과 한마디만 적게 말했어도 저는 역시 지나갔을 것입니다. 우리가 우연히 이렇게 만나 함께 걷는 것이 연분이 아니겠습니까? 우리 함께 걸어가면서 얘기 나눈다고 해서 아주머니 산책에 영향 주지 않을 건데, 정말 제 말을 듣고 싶지 않으면 저는 아주머니 산책을 방해하지 않고 제가 떠나면 되는데 돌아갈 필요까지 있나요?” 그녀는 조금 미안해하며 몸을 돌려 저와 동행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아주머니는 제가 준 것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 같지만 실제로 이해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주머니는 파룬궁(法輪功)을 싫어하는데 이것은 아주머니를 탓할 수 없습니다. 공산당의 거짓선전 때문입니다.” 저는 자신이 혜택을 본 이야기를 했습니다. “30대에 심장병, 산후풍 등 각종 고질병에 시달렸고, 자전거를 탈 수 없었으며 2층으로 올라가기도 힘들었습니다. 직장에 다닐 때 늘 병가를 냈는데 번 돈으로 약 사 먹기도 부족하여 달마다 돈을 빌렸습니다. 1996년부터 저는 파룬궁을 연마하기 시작했는데 연공 한 지 4개월도 되지 않아 모든 질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습니다. 내 이 신체를 보세요. 70이 다 되는데 왕복 20km 넘는 현 소재지를 자전거를 타고 갑니다. 20년이 넘도록 약 한 알 먹지 않았습니다. 병이 없는데 왜 약을 먹겠습니까? 저의 변화를 보고 주변 많은 사람도 같이 연마했습니다. 이 공법은 너무 좋아 국가나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운 점은 있으나 한 가지 해로운 점도 없습니다. 전국에 점점 많은 사람이 연마하게 되었습니다. 연마하는 사람이 많다는 이유로 장쩌민(江澤民)은 질투심이 생겨 탄압했고, 파룬궁의 약점을 찾지 못하자 거짓을 날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극에 대해 자세히 말하고 속임수로 사람들의 파룬궁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거짓말 속에서 영문도 모르고 파룬궁을 저촉되게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권을 찬탈한 후 끊임없이 운동을 벌여 많은 사람을 살해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불법(佛法)에 대한 탄압과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죄는 하늘에 사무쳐 하늘이 그것을 도태시키려고 합니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2]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서 저는 구이저우의 장자석을 말하고 하늘의 뜻에 따라 악당에서 벗어나 삼퇴하여 평안을 보존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줄곧 진지하게 들으면서 가끔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저는 그녀를 보며 물었습니다. “아주머니는 어디에 가입했나요?” “소선대에 가입했었어요.” “제가 전신이란 가명을 지어줄 테니 소선대에서 탈퇴하세요!” 그는 갑자기 “정말로 탈퇴할게요!”라고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나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녀의 뜻을 이해하지 못해 “혹시 전투이(真退-진짜로 탈퇴)라는 가명으로 탈퇴하겠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아니요”라고 했지만 정확한 뜻을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문득 알 수 있었습니다. “아주머니는 전신이란 가명으로 진심으로 소선대에서 탈퇴하겠다는 말이군요.” 그녀는 “네, 네, 맞아요”라고 연이어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제가 그녀에게 호신부를 주자 기뻐하며 받았습니다. 그녀에게 진심으로 그 위에 있는 아홉 글자를 외우라고 알려주고 주변 사람에게도 알려주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습니다. “아주머니도 길을 가야 하니, 저도 집으로 돌아가야겠습니다.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이렇게 하라고 하셨어요.” 그녀는 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저는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습니다. 선량한 한 생명이 하마터면 악당의 희생양이 될 뻔했습니다.

육교에 이르렀을 때 맞은편에서 한 남성이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자전거에서 내려 그가 가까이에 왔을 때 그에게 “선생님, 좋은 책 한 권 드릴 테니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걸음을 멈추고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저는 “공산당으로 인한 괴로움은 사람들 마음에 깊이 뿌리 박혔네요. 말 한마디 했을 뿐인데 그렇게 두려워하다니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 말에 대답하지 않고 이상하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어느 곳에서 퇴직했나요?” “당신은 제가 공산당의 돈을 받으면서 공산당을 반대한다는 말이지요?”(나는 예전에 이러한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는 그렇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당연히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제 돈은 제가 일해서 번 것입니다. 출근할 때 그들은 저에게 일한 만큼의 돈을 주지 않았고 대부분을 공제하고 적은 일부분만 저에게 퇴직금으로 주었습니다. 대부분 돈은 그들의 화이트칼라 고위층을 먹여 살리는 데 사용했지요. 게다가 내가 개인적으로 3분의1의 퇴직금을 부담하고 직장에서 3분의1을 부담했으니 나라에서는 3분의1만 낸 것입니다. 저는 국가 기관에서 일했기 때문에 실업 위험이 없지만 출근할 때 실업보험을 냈습니다. 이 돈으로 뭘 했습니까? 그들의 배를 불린 것이 아닌가요? 중앙에서 지방에 이르기까지 어느 화이트칼라 고위층이 서민이 낸 세금을 쓰지 않습니까? 그들이 서민을 먹여 살리는 것이 아니라 서민들이 피와 땀으로 그들을 먹여 살리는 것입니다. 그들이 농사짓지 않고 일하지도 않는데 어디서 돈이 나옵니까? 그 돈이 다 서민들 것이 아닙니까? 잘 생각해보세요. 선생님의 돈은 그들이 준 것입니까? 선생님이 번 돈도 그들이 다 준 게 아니지요. 이 이치가 아닙니까?”

그는 입을 움직였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마스크를 쓰지 않았기에 똑똑히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고위간부가 해외 은행에 저금이 있습니까? 그들의 돈이 어디서 온 겁니까? 모두 우리 서민들 것이 아닌가요? 그것은 공산당 체제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닙니까? 잘 생각해보세요. 공산당 체제가 없는 국가인 타이완, 싱가포르, 일본, 미국 등 국가의 국민은 봉급을 받지 않나요? 우리 중국보다 생활수준이 못한 나라가 몇이나 되나요? 선생님에게 조금의 인권 자유가 있나요? 핸드폰마저 실명제입니다. 무슨 말을 하고 싶어도 아까 선생님이 얼마나 놀랐으면 주변에 사람이 있는지를 확인했을까요. 역사를 펼쳐보면 중공은 좋은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 역대 운동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살해되었나요? 문화대혁명 때 얼마나 많은 노간부(老幹部)가 죽었고 6.4학생 운동 때는 무력으로 대학생들을 탄압했습니다. 종횡으로 역사를 봐도 어느 왕조, 어느 국가가 이렇게 했습니까? 그것은 얼마나 많은 착한 사람을 죽였습니까? 파룬궁을 박해하고 불법(佛法)을 탄압했으며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했습니다. 그것은 하늘에 사무친 큰 죄를 지었습니다.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극악한 범죄는 없었습니다. 현재 이 전염병에서도 중공이 거짓말을 하고 은폐했기 때문에 세계에 퍼진 것입니다. 그것의 손에는 인민의 피로 가득 묻어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그것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반대할 가치가 없습니다. 우리는 불법(佛法) 수련이기에 정치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어서 저는 구이저우의 장자석에 대해 말했다. “랴오닝(遼寧)성과 중앙에서 대표단을 파견하여 고찰한 결과, 순수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입니다. 하늘이 중공을 제거하려 합니다. 대법 사부님이 자비롭기에 중생을 제도하려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의 희생양이 되어서는 안 되기에 선생님이 그것을 이탈하여 삼퇴하고 평안을 보존하는 자신을 구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겁니다. 선생님은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 가입했나요?” “공청단에 가입했습니다.” “탈퇴하고 평안을 보존하세요!” 그는 입을 벌렸지만, 또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사악한지 보세요. 전국 인민을 납치하여 모두 순장시키려 합니다. 당원, 공청단원, 소선대원이 얼마나 많습니까?” 저는 또 그에게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진 성황을 말하고 수련 중의 일부 신기한 이야기와 박해에 가담하지 않은 고위간부 이야기며 많은 사람이 전화로 삼퇴했는데 일부 공안 부문에서 해외 탈당센터에 전화하여 단체로 삼퇴한 이야기도 했습니다.

제가 그에게 두 권의 진상 소책자를 건네주자 그는 받았습니다. “가명을 지어줄 테니 공청단과 소선대를 탈퇴하세요”라고 말하자 그는 정중하게 공산당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위험합니다. 공산당에 가입했는데 공산당을 탈퇴하지 않고 공청단만 탈퇴하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선생님의 성씨는요?” “왕입니다.” “그럼 제가 왕청이란 가명을 지어 드릴게요. 진심이라는 청입니다.” “음, 좀 간단합니다.” 그는 생각하더니 “한 글자를 더 추가하겠습니다. 의를 추가하여 왕청의로 탈퇴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심으로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겠다는 뜻이지요.” “네!” 그는 매우 즐겁게 웃었습니다. 저는 그에게 호신부를 하나 주었습니다. 그는 기뻐하며 받았습니다. 그에게 삼퇴를 말한 후 진심으로 아홉 글자 진언을 외우면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고 이것이 생명을 구하는 두 가지 비결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또 그에게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소프트웨어를 주면서 바깥세상이 얼마나 멋진지를 보라고 말했습니다.

말하고 있는데 뒤에서 한 여성의 소리가 들렸습니다. “뭘 하는 겁니까?” 뒤돌아보니 30대 여성이 오토바이를 타고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잔뜩 화가 나 있었습니다. 이 남성은 소책자를 가지고 이 여성에게 보여주며 말했습니다. “이분이 나에게 책 두 권을 보라고 주셨어.” 저는 그를 보며 물었습니다. “이분은 누구세요?” “제 딸입니다.” 저는 여성에게 평온하게 말했습니다. “전염병이 도는 지금 저는 아가씨 아버지에게 생명을 구하는 비결을 알려주었습니다.” “생명을 구하는 비결이요? 생명을 구하는 비결이 있나요?” 그녀의 눈빛은 분노에서 놀라움으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긍정적으로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공산당은 여태껏 좋은 일을 하지 않았으며 하늘이 그것을 제거하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구이저우의 장자석과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기에 그것을 멀리하고 그것에 연루되지 말며 그것의 희생양이 되지 않기 위해 삼퇴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명이나 가명으로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하는 것인데 신은 사람 마음만 보기 때문에 마음속으로 그렇게 생각만 하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녀에게 파룬따파는 최고 불법(佛法)이며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다 수련하고 있고, 국가와 인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은 있으나 한 가지 해로움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불법은 자비롭기에 중생을 제도합니다.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신불(神佛)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가씨는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 가입했나요?” 그녀는 공청단과 소선대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왕핑핑이란 가명을 지어줄 테니 마음속으로 이 가명으로 공청단과 소선대 등 악당조직에서 탈퇴하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평생 평안하다는 뜻입니다. 괜찮을까요?” “좋아요.”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묵념하는 것도 기억했나요?” “기억했어요.” 저는 그녀에게 이것이 생명을 구하는 두 가지 비결이라고 알려주고 친구들도 구도 받도록 그들에게 알려주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그녀에게 호신부를 주자 그녀는 “저는 괜찮아요. 자주 옷을 갈아입기에 아버지가 갖고 있으면 돼요. 저는 아버지 것으로 보면 돼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오늘 아가씨는 아버지 덕에 진상을 알고 구도 되었으니 아버지께 감사드려야 해요. 다른 곳에서 아가씨와 말하면 아가씨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을 거예요”라고 말하자 그녀는 미안해하며 웃으면서 고개를 돌려 평온하게 아버지에게 말했습니다. “묘포 가지를 치는데, 가지를 치우러 오라고 하니 먼저 가겠습니다.” 저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웃으면서 오토바이를 타고 갔습니다.

저는 이 남성과 한참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그가 좀 더 이해하도록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해진 성황에 대해 말했습니다. 또 그에게 <공산주의 최종 목적>이라는 책도 주고 오늘 알게 된 것을 다른 사람에게도 알려주고 책을 다 보면 다른 사람에게 전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복을 받을 것이라고 하자 그는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사람을 구하는 실천 중에서 저는 진상을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세인들의 마음의 매듭이 어디에 있으면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그에게 명확하게 말해야 합니다. 이러면 그 사람이 진정으로 구도 될 뿐만 아니라 구도 된 사람이 매체가 되어 주변의 친척과 친구를 구하게 해야 합니다. 저의 한 동료는 진상을 알고 겨울방학에 고향에 갔는데 돌아올 때 17명의 삼퇴 명단을 갖고 왔습니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행각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이든 다 만날 수 있습니다. 고생스럽고 힘들어도 그 속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저에게는 가장 위대한 사부님이 계시고 저는 우주에서 가장 바른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혼탁한 세상에서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 수련은 정치가 아니다(修煉不是政治)’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0년 8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15/4095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