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둥베이 젊은이 “파룬궁은 사람을 구하고 있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장윈 보도)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폭발된 후 중공은 계속 전염병 상황을 속이고, 숨기며 지연시키면서 알리지 않아 전 중국 및 전 세계에 퍼졌다. 현재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다시 베이징에서 기승을 부리면서 확진자는 여전히 증가하였지만, 중공은 아직도 민중을 기만하고 있다.

세상의 소중한 생명에 대한 책임에 국내외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은 끊임없이 중국 내 민중에게 정말로 목숨을 지킬 수 있는 ‘호신부’를 보냈다. “사당에 미혹되지 말고 중공을 멀리하고 사당의 당단대에서 탈퇴해야 하며 성심으로 아홉 글자 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읽으시기 바랍니다.” 진언을 얻은 민중은 파룬궁 수련생의 선의적인 도움에 감사했다.

둥베이 젊은이 말하길 “파룬궁은 사람을 구하고 있네”

둥베이 한 젊은이는 해외 수련생의 진상 알리는 전화를 받고 말했다. “당신은 파룬궁이시죠? 이 시기에도 전화하시나요?” 수련생은 말했다. “파룬궁은 바로 이 위험한 시기에 여러분들에게 무사히 겁난을 넘게 합니다.”

그는 한 시간 동안 진지하게 진상을 듣고 나서 허심탄회하게 수련생과 교류했다. 그가 건강이 좋지 않다고 하자 수련생은 아홉 글자 진언을 알려주면서 짬짬이 읽으라고 했다. 그는 감격하면서 말했다. “당신네 파룬궁은 정말로 좋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가 거듭 사의를 표하니 수련생은 말했다. “저에게 감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의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다른 사람을 선하게 대하라고 가르쳤습니다.” 그는 말했다. “맞습니다, 당신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시나요? 갑자기 불교의 한마디 말 ‘중생을 널리 제도한다’가 생각났습니다. 당신들은 사람을 구하고 있으며 파룬궁은 정말로 중생을 널리 제도하고 있습니다!”

우한의 한 가족이 삼퇴 후 더는 두렵지 않다고 말하다

우한(武漢)의 13살 소녀가 전화를 받았다. 현재 우한 상황을 물으니 그는 말했다. “학교 문을 닫아 등교는 물론 문밖으로 나가지도 못합니다. 그리고 우한 여기에서 많은 사람이 죽어 정말로 두렵습니다.” 수련생은 말했다. “내가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는 영단묘약(靈丹妙藥)을 알려줄 것이니 두렵지 않을 거야.” 그녀는 “아주머니 대단히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고개 돌려 아버지와 어머니를 불러서 같이 들었다.

수련생은 소녀에게 말했다. “진정한 영단묘약을 알려줄게, 중공 바이러스에 대해 인류는 치료할 수 있는 약을 개발할 수 없단다. 이 바이러스는 변이될 수 있어 어떠한 백신도 바이러스의 변이 속도를 따를 수 없어 어떤 방도도 없단다. 내가 알려주는 방법은 아주 중요한데 많은 사람을 구했단다. 이를 믿고 꼭 기억하거라. 만약 다시 전염병이 확산하거나 혹은 지진, 홍수 및 기타 재난이 발생하면 꼭 내가 알려준 비결을 기억하면 호신부가 있기에 두렵지 않을 것이다.”

소녀는 말했다. “알겠습니다, 저는 아주머니를 믿습니다, 우리 아버지와 어머니도 듣고 계시니 알려 주세요.” 세 식구는 파룬궁 진상과 ‘삼퇴’의 의의를 듣고 나서 모두 당단대에서 탈퇴했다.

소녀는 말했다. “아주머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우리 온 가족은 더는 두렵지 않습니다. 우리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기억하고 매일 읽을 것입니다. 저도 동창과 친구에게 알려주겠습니다. 아주머니 당신은 정말로 좋은 분이십니다, 안녕히 계세요!”

불교 신도 말하길 “나는 파룬궁 수련생의 말을 믿는다”

산둥(山東)에 사는 한 불교 신도가 해외 파룬궁 수련생이 건 전화를 받고 물었다. “현재 전염병이 아주 두려운데 예방할 방법이 없습니까?” 수련생은 말했다. “당신이 신앙이 있으면 됩니다, 재난을 피할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녀는 물었다. “당신은 파룬궁 수련자이고, 나는 불교 신도입니다, 우린 대화할 수 있습니까?” 수련생은 말했다. “진심이면 가능합니다, 신을 믿는 사람은 꼭 신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중공이 파룬궁을 20여 년이나 박해한 사악한 점, 전 중국 민중들에게 파룬궁에 대해 원한을 품게 하고, 불법을 박해해 거대한 죄를 지은 것,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과 유백온(劉伯溫) 예언도 말해줬다.

그녀는 말했다. “이것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하늘의 이치를 정말로 믿습니다.”

수련생은 말했다. “당신 말이 맞습니다, 이번 전염병은 바로 중공의 폭정과 바른 믿음에 대한 박해 때문에 나타난 것입니다. 지금 중공 정권은 부정부패하고 음란합니다. 말단 간부는 크게 탐오하고 상급 간부는 걸핏하면 억 단위로 거액을 탐오합니다. 더 악랄한 것은 중공은 바른 믿음을 박해하고 ‘진선인(真∙善∙忍)’을 신앙하는 파룬궁 수련생을 잔인하게 탄압했습니다. 수천수만의 파룬궁 수련생이 고문과 시달림을 받아 죽거나 불구가 되었습니다. 중공은 또 천안문 분신자살 조작극을 만들어 파룬궁을 모독하고 파룬궁 수련생 장기를 생체적출해 폭리를 얻었습니다. 이런 것은 모두 갚아야 하고 천벌을 받아야 합니다. 하늘이 전염병을 내린 것은 악한 짓을 한 중공을 겨냥해서 온 겁니다. 중공을 탈퇴해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이에 동의하고 탈퇴겠습니다. 국내에서는 다들 전염병이 없어졌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수련생은 물었다. “당신은 믿습니까? 중공은 항상 거짓말로 전 세계를 속이고 있습니다. 현재 말로가 다가오고 있어 전 세계에서는 중공을 규탄하고 처벌하고 있으므로 꼭 청성해야 합니다. 당신은 혹시 아시는지요? 고대에 전염병이 돌면 황제, 각급 관리들이 모두 하늘에 참회하고 자신이 신과 백성들에게 제대로 했는지 반성하고 잘못을 찾아 바로 바로잡으면 전염병은 점차 사라집니다. 중공은 하늘에서 내린 전염병에 대해 반성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무고한 민중을 처참하게 죽게 하고 자기네들이 전염병 퇴치를 잘했다고 선전합니다. 민중이 죽음의 위험 속에서 허덕일 때 목숨을 구하는 재해 구제 물품을 탐오했으며 식량이 떨어졌을 때 기회를 타서 채소를 높은 가격으로 팔아 돈을 벌었습니다. 중공이 더욱 큰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이 때문에 당신은 꼭 제가 드린 ‘아홉 글자 진언’을 기억하셔야만 이번 재난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모든 진상 내용과 국내외에서 중공을 규탄하는 사실을 진지하게 듣고 말했다. “이번에 진짜 당신들이 말하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전에는 의심했지만, 지금은 정말로 당신들이 다른 사람을 위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당신들의 마음은 진솔하고 아주 선량합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사람을 구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전염병이 없어진 후 당신을 꼭 우리 집에 초대할 것이며 열렬히 환영할 것입니다.”

간쑤 모 병원 의사와 간호사가 모두 아홉 글자 진언을 읽다

올해 58세인 간쑤(甘肅) 모 병원의 한 의사가 해외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고 매우 감동되어 항상 전염병의 전방에서 환자를 구조하고 있는 자신을 관심해 준데 감사를 표하면서 말했다. “매일 환자들과 어울리면서 자신도 언젠가 감염될까 봐 무척 걱정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이 그에게 이번 전염병을 피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주자 그는 감격해서 말했다. “나는 살길이 생겼습니다. 한번 읽을 테니 맞는지 들어봐 줄래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맞아요?”

수련생이 알려준 파룬궁 진상과 중공의 사악한 역사를 듣고 나서 그는 말했다. “알겠습니다, 파룬궁은 정말 대단합니다! 당신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의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그 병원의 한 수간호사와 간호사들이 해외 파룬궁 수련생이 건 진상 전화를 받고 조용히 들었다. “당신이 전화를 받을 수 있어 정말로 기쁩니다. 당신들은 알고 계시는지요? 이번 우한 폐렴이 돌고 있는 1~2월에 통신사의 사용자 수가 2천만 명이 감소하였습니다. 생각해보세요, 이 사람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정부에서 지속해서 이번 전염병에 의한 사망자 수를 속이고 있지만, 통신사가 무심결에 발표한 데이터에서 우리는 추측할 수 있습니다. 사망한 사람들에 대해 가슴 아프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두 왜 이렇게 무서운 전염병이 도는지, 어떻게 해야만 피할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수간호사는 물었다. “어떻게 피하나요? 우리 들어봅시다.”

수련생은 말했다. “사실은 이번 전염병은 처음인 것은 아닙니다. 동서고금의 역사상 여러 차례의 전염병이 돌았습니다. 전염병의 발생도 이유가 있습니다. 동한 말, 집권자가 멍청하고, 어리석고 잔인해 전국적으로 큰 전염병이 20여 차례나 발생하였습니다. 고대 로마제국은 기독교 신도들을 박해해 4차례의 큰 전염병을 치렀습니다. 로마의 폭군 네로는 자신이 로마 성을 불태우고 기독교 신도들을 모함했습니다. 수많은 기독교 신도들은 피살당했고 투기장에서 야수에게 물려 죽었습니다. 거짓말을 믿고 기독교 신도들을 박해한 고대 로마인들은 바로 보응을 받아 전염병이 극에 달했을 때 하루에 만 명이 죽었으며 로마는 네 차례의 전염병에 약 6천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이번의 전염병도 마찬가지로 통치자의 폭정과 바른 믿음에 대한 박해로 발생한 것이 아닌가요? 확실합니다.”

그녀들은 조용히 듣고 있었다. 수련생은 계속 말했다. “하늘에서 전염병을 내린 것은 사악한 중공을 겨냥해 온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왜 일반 민중도 전염병에 걸리는지 의문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단대에 가입한 사람은 중공의 일원으로서 모두 그것을 위해 종신토록 분투하고 목숨을 바친다고 맹세했기에 만약 우리가 탈퇴하지 않으면 중공을 대신해 죄를 감당하고 순장품이 됩니다. 오직 중공에서 탈퇴해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습니다.” 수간호사는 한마디 했다. “아, 그렇게 된 거였어요!”

수련생은 계속 말했다. “현재 국내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생명 위험을 무릅쓰고 민중에게 목숨을 지키는 좋은 방법을 알려주고 있으며 해외의 수련생들은 고생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의 비용으로 국내의 동포들에게 전화를 겁니다. 이는 하늘이 우리에게 준 자신을 구할 기회이기에 소중히 해야 하며 당신은 선과 악에서 양심적인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수간호사는 말했다. “우리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린 이해했으며 아홉 글자 진언을 모두 기억했습니다.” 그들은 다 함께 말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맞아요? 우린 모두 기억했어요,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0년 6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6/19/4079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