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도 청년 대법제자의 수련과 진상 알린 경험

[밍후이왕]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에서 연구원으로 5년간 살았습니다. 저는 15년 전에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이 되었습니다. 제 어머니도 벌써 2년째 파룬따파[파룬궁(法輪功)으로도 불림]를 수련하고 있습니다. 저는 엄마와 우리 집 분위기가 얼마나 밝아지고 더 화목해졌는지 보았습니다. 비록 아빠는 수련하지 않지만 저는 엄마가 인내심과 아량으로 이 상황을 처리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법공부를 하고 밍후이 웹사이트에서 기사를 읽기 시작했습니다. 곧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요구사항을 알게 되었고 매일 발정념을 하고 엄마와 함께 진상을 알리는 행사에 참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인도에서 고등학교를 마친 후 싱가포르에서 대학에 입학해서 캐나다에 박사과정 학생으로 오기 전까지 6년을 보냈습니다. 이 기간에 싱가포르에서 합창단과 에포크타임스 영문판 등 여러 가지 항목에 참가했습니다.

저는 지난 5년 동안 몬트리올에서 션윈 홍보나 천국악단을 포함해 수련생들이 조직한 활동에 참가해서 다양한 경험을 했습니다.

법공부를 위해 중국어를 배우다

수련 시작부터 저는 법공부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저는 중국인이 아니기 때문에 영어로만 법공부했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원 말씀을 듣고 읽기 위해서 중국어를 배워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0년 전이었던 당시에는 중국어를 배울 온라인 학습 자료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법륜 매 문장에 있는 모든 단어를 배우기 위해서 전자사전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사부님께서 모든 중생에게 중국어로 법을 가르쳐주신 것은 중국어가 모든 중생에게 속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단지 제 타고난 권리만을 주장했을 뿐이었습니다. 이 생각은 중국어 공부를 계속할 결심을 강화해주었습니다. 4년 후에 저는 중문 전법륜을 적당한 속도로 읽을 수 있게 되어 중국인 수련생들과 함께 어떤 법학습에도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저는 사부님의 홍음, 정진요지, 설법 같은 다른 저서도 빨리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종종 수련의 중요한 순간에 머릿속에서 사부님의 관련 시의 문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한번은 몹시 힘든 고난 앞에서 중국어로 사부님의 말씀이 들렸습니다.

“큰 난 중에서 견정해야 하나니정진의 뜻은 접을 수 없도다“[1]

한번은 다른 도시에서 션윈 심포니오케스트라 홍보에 참가할지 고민하는데 이 말씀이 중국어로 들렸습니다.

“법은 올발라 음험한 재난을 제거하누나”[2]

이는 제가 다른 도시에 가서 참가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도와주었습니다.

진상 알림

저는 싱가포르에서,중국에서 온 사람들과 처음 마주쳤습니다. 동급생의 절반 이상이 중국에서 우리 대학으로 왔습니다. 중국인 유학생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파룬궁을 언급하는 순간 이들은 폭발이 일어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중공에 의해 독해(毒害)되거나중국에 가족이 있고, 금융 관계가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진상을 알릴 때 그들이 받아들이지 않더라도 중국인 동급생과 친밀한 우정을 쌓았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그들에게 친절하고 다정하게 대했으며 대학 프로젝트에서 그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몬트리올에서 중국인 학생에게 진상 알리는 것은 싱가포르와는 상당히 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많은 학생이 지지했고, 한편으로 파룬궁을 반대하지는 않지만, 수련생과 접촉한다는 이유로 성가신 일이 생길까 봐 걱정하는 학생도 있었습니다. 우리 실험실에는 광저우에서 온 객원교수가 있었는데 그는 대학에서 많은 중국인 교수와 사귀고 있었습니다. 그는 제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면서 해외에서의 파룬궁 상황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 했습니다. 제가 진상을 알린 후 그는 대학에 있는 모든 친구에게 파룬궁에 관해서 말했습니다. 이는 한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이 마치 파급효과처럼 한 사람 이상의 사람에게 충격을 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만났던 중국인 친구가 지금은 미국으로 이사했는데 저를 만나러 몬트리올에 왔습니다. 함께 머무는 동안 저는 그에게 다시 한번 파룬궁에 관해서 말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몇 년 만에 그는 태도가 변했고 편견이 없었습니다. 그는 파룬궁이 좋다는 사실을 완전히 인정했고, 장쩌민이 곧 사망해서 박해가 종식되기를 희망했습니다.

우리는 지방대학에서 중국인 학생학자협회장이었던 그의 친구와 함께 몬트리올을 돌아다녔습니다. 차이나타운을 걷다가 진상 전시판 앞에 멈춰 서서 연출된 분신자살 사건과 탈당의 중요성에 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두 친구 모두 여러 해 동안 진상 자료를 받았기 때문에 파룬궁에 관한 생각이 점점 변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는 오랜 시간 동안 끈질기게 진상을 알려온 수련생들 노력의 가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친구는 몬트리올을 떠나기 전에 우리 아파트에서 사부님의 법상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는 그가 밝은 미래로 한발 다가선 것을 보고 너무나 감동했습니다.

션윈 홍보에 참가

몬트리올에서 처음으로 션윈 홍보에 참가했을 때 날마다 새로운 시련이 닥쳐오는 것 같았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을 상대하느라 바쁠 때 다른 고객이 참지 못하고 가버렸습니다. 제 프랑스어 실력이 좋지 않아서 차라리 전화로 티켓을 사겠다고 말하는 고객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험을 통해 저는 티켓을 팔 때 여러 가지 상황을 처리하는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백화점에서 돌아온 후 저는 신체의 변화를 자주 느꼈습니다. 이는 개인 수련과 션윈 홍보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알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백화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주의식을 강화하는 중요한 기회였습니다. 백화점에서 션윈 티켓을 판매하는 것은 고대 군인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군인들이 전쟁에 나갈 때 실제로 전투에 쓰는 시간은 아마 아주 적을 것이고 대부분 시간은 행군이나 명령을 기다리면서 대기하는 데 쓰일 것입니다. 만약 대기 중에 너무 느슨해지거나 잡담을 하면 중요한 순간에 갑자기 집중해서 모든 능력을 사용하기 힘들 것입니다. 저는 백화점에 있는 동안 자신을 신성한 임무를 수행하는 군인으로 생각했습니다.

천국악단에 참가하다

저는 2015년에 몬트리올 천국악단에 트럼펫 연주자로 참가해서 일 년 이상 연주했습니다. 저는 악단에서 연주하는 모든 음악을 짧은 시간 안에 배울 수 있었고, 악기를 산 지 한 달 만에 첫 번째 퍼레이드에서 연주했습니다. 여러 차례 리허설 연주를 할 때마다 입을 통해 제 몸의 나쁜 물질들이 제거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트럼펫은 육체적으로 힘든 악기였고 고음을 연주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한번은 고음을 내다가 목을 다쳐, 회복하는 데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안으로 찾아보니 가능한 한 빨리 표준에 도달하기 위해 제가 너무 신경 썼음을 깨달았습니다.

겨울철에 퍼레이드를 두 번 했는데 퍼레이드 일주일 전부터 사람들이 퍼레이드를 보러 오지 못하게 교란하는 것을 제거하는 발정념을 매일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때는 영하 10도의 날씨에 햇볕도 없었습니다. 퍼레이드가 시작될 때 저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퍼레이드를 보러 온 사실에 깊이 감동하였습니다. 악단 복장에는 장갑이 없었기 때문에 시간이 좀 흐른 뒤에 손가락을 움직이기 힘들었습니다. 저는 추위에 익숙하지 않아서 걱정되었고 동상에 걸리는 것이 아닌지 걱정했습니다. 그때 사부님의 시가 생각났습니다.

“매화 (원곡)

탁세(濁世)에 핀 청련 같은 억만 송이 매화찬바람에 그 자태 더욱 어여뻐라연일 내리는 눈비(雪雨)는 신불의 눈물이라매화가 돌아오길 바라네세상사 집착에 미혹되지 말고정념을 견정히 하여라예부터 오늘에 이름은오로지 이 한 차례를 위함이어라“[3]

이 시를 생각하니 힘이 났습니다. 제 손가락은 이 정법시기에 사용하기 위해서 주어졌습니다.

이후에 저는 또 겨울에 열린 오타와 성패트릭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했습니다. 퍼레이드 전날 감기 증상이 있어서 다음날 공연을 할 만한 몸 상태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법상 앞에서 “무슨 일이 있어도 내일 퍼레이드에서 연주하겠습니다. 도와주십시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퍼레이드에 참가했을 때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참가한 트럼펫 연주자는 저 혼자였기 때문에 제가 온 것은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박사학위 이수

박사학위를 이수하는 마지막 5일 또한 심성 제고할 많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저는 교수님과 우리 과 학생들이 학업 때문에 병에 걸린 사실을 알았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그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친 것은 바로 쟁투심인 것을 깨달았습니다.

수련생으로서 저는 연구에서 어려움에 직면할 때 평가를 가볍게 여기고 청성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박사학위 기말고사는 몹시 어려웠습니다. 6명의 심사관 패널이 3시간 동안 공공장소에서 조사한 내용에 대해 까다롭게 질문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는 침착성을 유지하고 제 연구에 관해서 아주 분명하고 확신을 가지며 설명했습니다. 결국 모든 심사위원은 제 연구에 감동했습니다.

다른 박사학위 후보자는 그녀가 지금까지 치룬 시험 중에 가장 힘든 기말고사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시험 과정 내내 평정을 유지해서 놀랐습니다. 이것은 자신을 수련생으로 여기고 시험 결과를 가볍게 보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수련생의 인생은 사부님에 의해서 배치됩니다. 중공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모든 학교가 폐쇄되기 한 달 전에 사부님의 자비로 저는 직장을 얻으면서 박사학위를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자신에게 아직도 제거해야 할 많은 집착심이 있고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부님께서 매 걸음 안내해주셔서 저는 모든 장애를 돌파하고 잘 수련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2020 청년 대법제자 인터넷 법회 원고)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홍음2-견정(堅定)’
[2] 리훙쯔 사부님 시사:‘홍음2-악을 제거하다(除惡)’
[3] 리훙쯔 사부님 시사: ‘홍음2-매화(梅)’

 

원문발표: 202063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3/40714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6/7/1854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