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장의 진귀한 삼퇴 명단

글/ 중국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올해 3월 어떤 사람으로부터 한 장의 삼퇴 명단을 받았다. 이 명단은 구치소에 반년 동안 갇혀있던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공안, 검찰, 법원 등 관련 기관원들의 모함으로 억울하게 3년형을 선고받은 후 감옥으로 보내지기 전에 전해 나온 것이다. 나는 그 명단을 손에 들고 눈물을 글썽이었는데, 구원받은 46명의 인연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뻤고, 파룬궁수련생을 우러러보는 마음에 가슴이 젖어 오래도록 진정할 수가 없었다.

그 파룬궁수련생은 2014년 8월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다가 제보를 당해 국가보안 경찰에게 불법으로 납치되어 검은 소굴에 감금됐다. 그곳에서 그 수련생은 믿음을 견지하기 위해 중공당국과 불법감금에 단식으로 저항하면서 파룬궁 진상을 알렸고,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렸다. 그러므로 그들 범인은 파룬궁수련생의 몸을 통해 아름다운 ‘진선인(眞善忍)’을 보았으며, 진상을 알아듣고 소속된 사당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렇다. 얼마나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사당의 거짓말에 속은 동포들을 구하기 위해 감옥에 갇혔는가! 가족과 뿔뿔이 흩어져 혈육이 헤어졌으며, 정신적 육체적으로 얼마나 많은 손상을 입었던가? 그런데도 파룬궁수련생들은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않고, 아껴먹고 아껴 쓰면서 자신의 돈으로 자료를 만들어 살신성인으로 삼퇴를 권하며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는 대 겁난 전에 사람들에게 재난을 피해 중공의 부장품이 되지 않도록 했다. 즉, 사당의 일체 조직에서 탈퇴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여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도록 중생들에게 알려줬다.

이것은 어떠한 경지인가? 오직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만이, 중생들을 구도할 수 있도록 제자들을 교화하실 수 있다! 그러므로 중생 구도는 대법제자의 신성한 사명이다. 이 진귀한 삼퇴명단은 46명의 생명이 구해진 내용을 담고 있다. “속인들이여, 정신을 차리자! 사당조직에서 탈퇴해야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인정하는 것이며, 진정한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사람들을 구하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21/3078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