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을 구하는 마음을 갖고 사전(史前)의 큰 소원을 이행하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집에서 장사를 하는 관계로 매일 오가는 사람이 많다. 여기에 와서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이 비교적 많은데 다 인연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그들을 구하는 대상으로 삼았으며 그들에게 기회를 보아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대부분 사람은 대법 진상을 알고 사당 조직에서 퇴출했다.

아래는 내가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중 만난 몇 가지 일이며 어머니에게 발생한 일이다.

“나는 당원에서 퇴출하겠습니다!”

후베이(湖北)성에 사는 한 일꾼이 있었는데 작업 이후 그와 대화를 자주 나누었다. 나는 “삼퇴하면 복을 얻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그는 중공이 주입한 거짓 분신사건을 말했다. 그리고 “나는 9년 동안 군대에 있었으며 당원입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천안문 분신사건은 거짓으로 백성을 속이기 위해 중공에서 만든 자작극입니다”라고 말했다. 그 다음 그에게 분신사건의 몇가지 문제점을 말해주고 사당이 역사에서 저지른 나쁜 사례를 들었다. 마지막에 말했다. “지금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합니다. 빨리 사당에서 퇴출해 나오면 복을 얻고 좋은 미래가 있게 됩니다.” 그는 “나는 믿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남편은 “서두르지 말아요”라고 말했다. 나는 남편에게 “내 생각에 그는 우리 집에서 그다지 오래 일할 것 같지 않아요. 우리 집에서만 진상을 알 수 있고 구원될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발정념을 해서 그 뒤에 사악한 요소를 청리해 버리고 매일 진상CD ‘우리는 미래에 알린다’와 사부님의 설법테이프를 틀어주었다.

어느 하루 점심을 먹을 때 CD를 방영하는 것을 잊었다. 그가 먼저 “오늘 CD를 방영하지 않나요? CD에서 말하는 것 모두 진짜더군요. 나는 어찌된 일인지 알았어요. 나는 당원에서 퇴출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당신은 끝내 알게 됐네요. 참 잘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당신들 고맙습니다. 내가 당신들 집에 오지 않으면 파룬궁이 진정으로 사람을 구하는 대법이라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감사하면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집에서 13일간 일하고 고향에 일이 있어 돌아갔다. 갈 때 진상CD와 자료를 가져갔다.

식당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전해져

저녁에 우리 집에서 일하던 한 청년과 친구가 식당에서 밥을 먹고 돌아와 나에게 흥분해서 말했다. “아주머니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알려주지 않았으면 친구와 함께 다른 사람과 싸울뻔 했어요.” 나는 어찌된 일이냐고 물었다. 그는 말했다. “대단한 일은 아니예요. 친구가 잘못을 저질러 말다툼이 생긴데다 다른 사람을 때리려 했어요. 나는 그에게 9글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으면 싸우지 않을거라고 말했어요. 함께 9글자를 읽고 그는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지 않았어요. 친구가 말하기를 전에 집 문 앞에 놓은 진상자료를 버렸다고 했어요. 나는 친구에게 파룬궁은 가장 좋은 공법이며 좋은 사람으로 되게 하는 것으로 다음에는 진상자료를 버리지 말라고 했어요. 내가 아는 아주머니 식구는 모두 파룬궁을 수련해 건강을 되찾았다고 했지요. 전에 서랍마다 감기약 등 각종 약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약 한알도 찾을 수 없게 됐다고 했어요. 친구는 알았다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꼭 기억하겠다고 했어요. 마지막에 함께 친구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습니다.”

친정에서 돌잔치 기간에

며칠 전 친정집에 가서 아기 돌을 지냈다. 사람이 많다고 생각해 나는 마음을 바로 잡고, 가면서 발정념을 했다. 문에 들어서자 올케언니가 “호신부를 가져왔니? 이따가 호신부를 하나 줘”라고 말했다. 나는 가져왔다고 말했다. 삼촌 한 분이 우스겟소리로 “우리 담배는 사왔니?”라고 물었다. 나는 “담배를 가지면 뭐하시게요. 제가 호신부를 하나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그는 알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삼퇴를 하면 복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얘야.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마. 너를 잡아갈거야”라고 말했다. 나는 “두렵지 않아요. 온 식구가 대법을 수련하고 건강을 되찾았어요. 전에 시어머니는 온몸이 병투성이였어요. 두통, 위장병, 자궁근종, 팔다리통증 등 아프지 않는데가 없어서 무슨 일도 할 수 없었지요. 다리는 아파서 한쪽 다리는 굵고 한쪽 다리는 가늘었는데 약을 많이 먹어도 낫지 않았으며 자궁근종은 수술을 하려다 결국 수련을 해서 지금까지 약 한 알 먹지 않고 나았어요. 70세가 되어가는 노인이 가사와 몇천 평 되는 농사일을 시아버지와 함께 해요. 시아버지도 수련을 해요. 실제 사례가 눈앞에 있는데 믿지 않을 수가 있나요? 또 예를 들면 삼촌과 숙모가 다툴 때 대법의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모두 안으로 자신의 잘못을 찾으면 다투지 않을 거예요. 그렇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그는 “그건 그렇지. 파룬궁은 진짜 좋다. 호신부 하나 더 줘. 숙모에게도 갖다 주게”라고 말했다. 나는 알았다고 대답했다. 옆에 한 젊은 총각이 있었는데 그는 “파룬궁은 좋아요. 다른 사람이 CD를 한장 줘서 보니 공산당 말한 것과 같지 않았어요. 파룬궁은 좋은 사람이 되게 하는 것이며 더욱 좋은 사람으로 되게 해요.” 나는 “사악한 당이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사람을 박해해 하늘에서 이 공산당을 멸하려 합니다.당원, 소선대, 공청단에 들었던 사람은 빨리 퇴출해야 합니다. 그럼 복을 받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한 40대 여성이 말했다. “나는 공청단에 가입했었는데 퇴출시켜 주세요. 나는 XX를 믿는데 괜찮을까요?” “괜찮아요.” 어떤 사람은 “공산당이 반대해서 수련을 못하는 것이 아닌가?”고 말했다. 옆에 있는 아주머니는 “반대해도 상관하지 마세요. 몸이 튼튼하면 되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만 염하면 됩니다. 우리 집 근처에 70여세 되는 할머니가 파룬궁을 수련하는데 매우 건강해요. 당신도 가서 해요”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너 한마디 나 한마디 하면서 사당 조직에서 많이 퇴출했다. 구원된 중생을 보며 마음이 뿌듯했다.

“사부님께서 나를 구해주셨어”

2009년 겨울 아침, 오빠가 전화를 걸어 집에 한번 들리라고 했다. 나는 “무슨 일이 있어요?”라고 물었다. 그는 “어머니가 가스에 중독됐어”라고 말했다. 전화를 놓고 다급히 집으로 갔다. 집에 들어서니 오빠가 “오늘 참 신기한 일이 일어났어. 어머니가 아니면 큰 사고가 날뻔 했어”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밤에 가스에 중독됨에도 불구하고 침대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오셨다. 오빠가 “나와 네 큰 오빠는 새벽 4시에 일어난 적이 없었는데 이날따라 잠이 오지 않았어. 어머니방에서 갑자기 문여는 소리가 들려 밖에 나와 보니 어머니가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는 것을 보았어. 의사를 불러오니 가스에 중독됐다고 했어. 일찍 발견하지 못했으면….”이라고 말했다. 다행히 어머니는 대법 진상을 알고 계시고 호신부도 항상 몸에 간직하고 있었으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자주 염하신다. 70세 노인이 가스 중독이 심했지만 몇 시간 후에 회복됐다. 이는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어머니는 다른 사람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파룬따파가 나를 구했어. 사부님이 나를 구하지 않으면 목숨을 잃었을거야”라고 말했다. 지금 친정집 모든 사람은 진상을 알게 됐고 파룬궁은 가장 좋은 공법이며 사람을 구하는 공법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들을 대표해 자비하고 위대한 사부님께 문안을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이후 사부님 말씀을 듣고 사람을 많이 구하겠다. 인연 있는 사람들은 하루 빨리 진상을 알아 빨리 구원되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6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6/19/2426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