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을 잘 하는것이 그렇게 힘든것은 아니다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8월 27일]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이다. 발정념은 반드시 우리가 해야 할 3가지 일 중의 하나로서 마땅히 잘해야 한다. 사존께서는 일찍이 우리에게 발정념에 대한 두가지 수인 동작을 가르쳐 주셨다. 또 발정념에 관한 경문도 발표하셨다.

나의 기억에 따르면 이러한 경문에는 《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다 》, 《정념의 작용》,《정념으로 악행을 제지하라》,《정념으로 흑수를 제거하라》등이 있다. 만약 우리가 심혈을 기울여 이 경문을 공부 하고 발정념의 중요성을 인식한다면 우리는 바로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자연적으로 이 일을 잘 할 수 있으며 아울러 목적에 도달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가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함에 있어서 아주 많은 번거로움과 교란을 제거할 수 있다.

나는 2002년 악경에게 불법으로 납치되어 현지 간수소에 감금된 후, 세인들과의 접촉을 하지 못해 진상할 수 있는 환경을 잃었다. 당시 몇 명의 동수들이 납치되어 나와 한 감방에 있게 되었다. 사부님의 점화로 우리는 매시간 정시 발정념을 하기로 약속했다. 발정념을 할때 얼마를 더 할 수 있으면 얼마를 더했다. 나중에 우리는 릴레이식으로 한 장의 표를 만들어 발정념을 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사악의 심장에서 직접 매일 24시간 1초도 정지하지 않고 발정념을 했다.

우리는 당시 마음이 아주 일치했다. 교관들의 교란이 있었지만 여전히 매일 견지했다. 이렇게 그해 11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 우리는 모두 매일 24시간 릴레이식으로 발정념을 했는데 자신이 감당한 그 시간은 반드시 책임져야 했다.

나는 가부좌를 하면 다리가 아팠다. 그러나 발정념을 할때면 뜻밖에도 견정해져 3-4시간 30분동안 가부좌를 하고 앉아있어도 다리가 아프지 않았다. 정말로 사부님께서 고무하고 계셨다! 어떤 노년 수련생은 6시간30분 동안 가부좌를 하고 있어도 문제가 없었다. 발정념이 끝나면 다른 수련생이 이어서 계속했다. 그 노년 수련생은 다리를 내리자마자 다른 동수들의 옷을 빨거나 침대보를 정리해도 다리는 여전히 아프지 않았고 또 졸음도 없었다. 노년 동수의 이러한 정신은 다른 공간의 사악들을 진감 시켰다.

동수들은 정념의 위력으로 사악을 진감시켜 3년이란 억울한 판결을 부정했다. 그 노년 수련생은 집으로 돌아 간 후에도 줄곧 발정념을 견지했다. 그래서 우리가 있는 성시와 그 수련생이 있는 지역에는 지금까지 누구도 납치되는 일이 없었다.

또한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나는 줄곧 매일 적어도 10번의 정시 발정념을 견지했다. 저녁 12시 발정념을 지나쳐 버릴때면 그 이튿날 반드시 보충했다. 근년에 와서 직접적인 박해는 아주 적다. 물론 기타 다른 방면에서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발정념 이 항목만큼은 언제나 감히 나태하지 않았다. 나는 발정념할 때 손이 넘어지는 현상이 아주 적었다. 간혹 사악이 강하게 나를 공격할 때면 정신이 집중되지 않을때도 있다. 그럴때면 나는 일어나서 발정념을 한다. 이 방법도 역시 효과를 볼 수 있었다. 또한 이렇듯 정신이 집중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날 때면, 나는 즉각 자신의 공간청리 시간을 연장하고, 밖을 청리 할 때도 남은 시간을 연장하여 사악을 깨끗이 청리한다.

제 448기 《밍후이 주간》중에 많은 동수들이 발정념에 대한 교류를 했다. 아울러 정념으로 대륙의 모든 소굴을 철저히 해체하였다. 희망하건대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는 동수들은 형세에 지나치지 말고, 진정으로 자신과 법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 발정념을 해야겠다고 말하는 것에 그치지 말고, 실제적으로 목적에 도달해야 한다. 어떤 수련생은 심지어 발정념을 할때, 다른 수련생을 교란하는 작용을 하는데 이것은 정말 못마땅하다. 발정념시 손이 넘어지는 수련생은 반드시 법공부를 많이 하고, 발정념에 관한 경문 몇 편을 외워야 한다. 왜냐하면 “정념은 법에서 오는 것”《더 정진하자》이기 때문이다.

나는 주위의의 동수들이 아주 오랫동안 발정념시 손이 넘어지는 상태에 머물러 있는것을 보았다. 이런 현상은 반드시 바로 잡는것이 필요하다. 법공부를 잘하면 층차가 제고되어 발정념시 위력이 나타나므로 그렇게 힘들것이 없다. 우리 대법제자 모두 하나의 강대한 정체를 이루어 발정념으로 마지막 얼마 남지않은 사악을 제거하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기 위하여 장애를 깨끗이 제거하자! 발정념을 잘하는 동시에 법공부를 잘하고 지혜롭게 진상을 잘하여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개인의 약간의 체험으로서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의 자비로운 지적을 부탁한다.

문장발표 :2010년 8월 27일

문장위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8/27/228787.html